전주화정중학교 공고 제 2025-24호
2025학년도 전주화정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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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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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 노력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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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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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주화정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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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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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제한(총액),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전자입찰(가격)
- 규격입찰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공동 도급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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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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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32,164,000원(금일억삼천이백일십육만사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308명으로 산정
- 학생 293명, 교원 15명(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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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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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 2025. 10. 15.(수) ~ 10. 17.(금)
◦여행장소 : 서울 및 경기도 일원
◦예상인원 : 총 308명(학생 293명, 교사 15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용역경비 : 숙식비, 버스비, 여행자보험료, 입장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기본 여행일정(상세내역은 과업내용서 참조)
여행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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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예상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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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5.(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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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서대문형무소 → 중식 → 공연관람 → 경복궁 →숙소(석식, 레크레이션, 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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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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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조식) → 용인 에버랜드(중식 및 석식) →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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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7.(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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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조식) → 한국민속촌(중식) →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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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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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될 수 있음.
◦계약 체결 및 정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차량비, 숙식비, 중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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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예정인원은 최종 희망조사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동에 따른 계약금액은 가감되며,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견적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 알선업체 불허)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기본법」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계약상대자 결정에 고려함.
※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및 안전 입찰서비스 적용 >
ㅇ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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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4.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내용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및 제출 서류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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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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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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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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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8.(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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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3.(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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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6.(금)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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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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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 : 직접 방문 제출
1) 제출기간 : 2025. 4. 28.(월) 10:00 ~ 5. 13.(화) 10:00
※ 제안서 접수시간: 평일 09:00 ~ 16:00 (토, 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 정시에 일괄 접수하며, 지정된 일시 및 장소에 도달하지 못한 제안서는 접수 하지 않습니다.
2) 제출장소 : 전주화정중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후 직접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 제안서 분실 방지 및 업체별 구분 등을 위해 소형봉투(봉투 상단 또는 측면 등에 업체명 표기)에 넣어 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서(1종 이상 제출) 각 1부(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 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가능)
(다) 입찰참가신청서 1부.
(라)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8부(계약부서용 1부, 평가위원용 7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제안서 8부 중 1부는 계약부서용으로 별도 구분하여 제출
- 규격 A4 크기로 좌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 각 제안서 내용 확인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시기 바람
※ 제안서 계약부서용 1부는 표지의 중앙하단에 업체명 기재 및 인감(사용인감) 날인
※ 제안서 평가위원용 7부는 업체정보(업체명, 주소 등)을 표시하지 않고 제출(단, 여행지의 숙식 및 중식 업체명, 연락처 등은 표기하여 제출)
(마) 최근 5년이내 수학여행 실적증명서(초,중,고등학교에 한함)
(바) 최근년도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재무제표(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부.
(사) 사업자등록증(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
(아)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자)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첨부)
(차)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
(카) 각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타) 국세 및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카)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람.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우리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 :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없으며,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함.
1) 제안서 평가 예정 일시 : 2025. 5. 14. (수) 1층 회의실
(제안서 평가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실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2) 제안서 평가 방법
(가) 우리 학교의 별도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붙임 4]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나) 본 건 제안서평가에 적용되는 경영상태 평가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재무비율 평가기준 : 입찰참가업체의 최근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로 평가하며, 한국은행 발행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에 대한 기준비율(자기자본비율 22.98%, 유동비율 83.51%)을 적용합니다.
(다) 정성적 평가는 평가항목별로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라) 정성적 평가위원의 명단과 정성적 평가의 점수는 미공개 입니다.
7.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70점 이상)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1)에 의거하여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1단계(규격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평가위원회(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를 심사하고, 평정점수가 7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다. 2단계(가격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1항 각3호에 따라 제안서 제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을 진행하며,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또한 동법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규격입찰의 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규격(제안서)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 결과가 같을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에 대한 학생 및 인솔교사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3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3.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
- 제안서에 관한 사항 : 교무실 (☎ 063-717-6500)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 063-717-6501)
-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자.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2일
전주화정중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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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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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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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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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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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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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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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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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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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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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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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화정중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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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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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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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주화정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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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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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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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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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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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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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전주화정중학교의 2단계 규격·가격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용역제안서 8부.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전주화정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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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제 안 서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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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주화정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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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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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사업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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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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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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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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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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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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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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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시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반드시 5쪽 이내로 제한(제출부수 1부, 제본금지)
2. 실적 증명서, 자격증 등 관련 서류는 반드시 별지 첨부
3. 공정한 평가를 위해 업체명이 포함된 컬러․흑백 사진 등의 첨부 불가
1. 일반 현황
사업분야(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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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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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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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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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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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 수행 실적 (단위:건, 천원)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 실적 합산적용: 실적증명서 별지 첨부
3-1. 차량 보유 현황 : 대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자기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 자동차등록원부 상 제작연도가
2015년 이후에 등재된 차량(40인승) : 자동차등록원부 별지 첨부
3-2. 차로이탈경고장치 장착 현황 : 대
※ 3-1. 차량 보유 현황 중 차량별 설치확인 서류 또는 정면 장착사진 증빙자료 첨부
4. 최근년도 경영 상태 (단위: 원, %)
자기자본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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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자산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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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자산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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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부채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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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
비율(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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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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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5. 인력 보유 현황 (제안일 현재 기준)
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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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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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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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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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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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대보험 가입증명(국민건강보험공단 『사업장 가입자 명부』)와 소지자격증 사본 별첨
1. 일자별 주요 일정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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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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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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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운영방식 또는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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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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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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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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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중식: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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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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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중식:
|
□ 일정 구성의 주안점(또는 특이사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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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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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숙박시설 및 급식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숙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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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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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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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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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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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지상 층, 지하 층), 객실: 실
|
숙박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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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면적 및
객실당 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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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형(1실 당 명) - ( )실
( )평형(1실 당 명) - (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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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시설의
적정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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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설비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방설비 적정 배치 여부【적정( ), 부적정( )】
소방설비 작동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엘리베이터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수질 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독(최근 소독일: . . .)
|
보험가입여부
|
생산물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영업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화재보험(보험기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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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대시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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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제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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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사 배치: 명
식당 좌석수: 석
식단 구성:
- 조식:
- 중식:
-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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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안전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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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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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영업 신고증 사본, 객실배치도, 전기설비 점검 기록표 사본, 소방 설비 배치도, 소방시설 등 작동기능 점검 실시 결과 보고서 사본, 엘리베이터 점검표 사본, 수질 검사 결과표 사본, 소독필증 사본, 보험 증권 사본, 식당 영업 신고증 사본, 영양사 면허증 사본, 재직증명서, 조리기능사 면허증 사본,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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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차량 운행 계획
3-1. 업체 현황
3-2. 차량 보유현황(연식, 동일회사 여부)
※ 별첨 서류: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3-3. 현지 교통 계획(별도의 계획이 있을 시 작성)
3-4.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등 (별도의 계획이 있을 시 작성)
-
-
3-5.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준수 및 운행기록 활용평가
-
-
-
4. 안전 계획(1장 이내로 주요내용 작성)
4-1. 행선지별 안전 계획(보험가입 현황, 현지가이드·안내도우미 배치여부 등 포함)
-
-
-
-
-
-
-
-
4-2. 차량 정비 및 승객 안전 확보 계획(타이어 점검, 운전자 음주 여부 확인 등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 [별표4] 등 위반 시 조치 사항 명기)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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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사고 시(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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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 제시된 제안서 목차 및 제안 요청서를 숙지하고 제안에 임하여야 한다.
○ 규격: A4 크기, 반드시 우리 학교 서식을 상철 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 사본을 제안서에 첨부할 경우엔【원본대조필】을 표시하고 날인할 것.
2.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제안서의 내용과 계약서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에는 계약서를 우선으로 한다.
○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은 한 변경하지 못하며 요청에 의해 수정․보완․변경키로 합의된 사항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계약자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한다.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 누락과 기재내용이 상이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다.
○ 제안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조사 및 분석자료 등 모든 관련 자료는 외부에 유출 또는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다.
【붙임 3】
수학여행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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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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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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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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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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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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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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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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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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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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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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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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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와 같이 위탁 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전주화정중학교 재무관 귀하
|
※ 증명서 발급번호가 없는 경우 및 사본인 경우에는 실적 인정하지 않음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실적증명을 제출할 경우엔 위 증명서는 미제출하고 조달청 온라인 발급 실적증명서를 제출함.
【붙임 4】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구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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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객관적)
평가
(4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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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 예정 금액에 대한 제안업체의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수행 금액(15점)
(A: 90% 이상, B: 70% 이상~90% 미만, C: 50% 이상~70% 미만, D: 50% 미만)
|
A
|
B
|
C
|
D
|
15
|
12
|
9
|
6
|
2. 차량 보유 현황(5점)
|
A
|
B
|
C
|
D
|
2.1 현장학습에 투입되는 차량 보유 현황(3점)
(A: 100% 이상, B: 75% 이상~100% 미만, C: 50% 이상~75% 미만, D: 50% 미만)
※ 자기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 자동차등록원부상 제작연도가 2015.1.1.이후에 등재된 40인승 차량대수
|
4
|
3
|
2
|
1
|
2.2 현장학습에 투입되는 차량의 차로이탈경고장치 장착 현황(2점)
(A: 100% 이상, B: 75% 이상~100% 미만, C: 50% 이상~75% 미만, D: 50% 미만)
※ 2-1 해당 차량 중 차로이탈경고장치 장착 차량대수
|
3
|
2
|
1
|
0.5
|
3. 제안업체 경영 상태(15점)
3.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8.19%
|
A.기준비율의 100% 이상
|
8
|
B.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6
|
C.기준비율의 75%미만
|
4
|
3.2 최근년도 유동비율 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4.00%
|
A.기준비율의 100% 이상
|
8
|
B.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6
|
C.기준비율의 75%미만
|
4
|
4.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5점)
|
A
|
B
|
C
|
D
|
4.1 수행조직(4대 보험 증빙서)
(A: 5명 이상, B: 4명, C: 3명, D: 2명 이하)
|
4
|
3
|
2
|
1
|
4.2 국내외 여행인솔 자격소지여부
(A: 4명 이상, B: 3명, C: 2명, D: 1명 이하)
|
3
|
2
|
1
|
0.5
|
정성적
(주관적)
평가
(60점)
|
5.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 능력(10점)
|
A
|
B
|
C
|
D
|
5.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2
|
5.2 짜임새 있는 관광안내 계획
|
5
|
4
|
3
|
2
|
6.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
A
|
B
|
C
|
D
|
6.1 숙박시설 선호도
|
5
|
4
|
3
|
2
|
6.2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 수
|
5
|
4
|
3
|
2
|
6.3 안전설비의 적정 배치(전기,스프링쿨러 등)
|
5
|
4
|
3
|
2
|
6.4 급식제공 능력(영양사 배치, 메뉴, 좌석수 등)
|
5
|
4
|
3
|
2
|
7. 교통(15점)
|
A
|
B
|
C
|
D
|
7.1 차량의 안전성 및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7.2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등
|
5
|
4
|
3
|
2
|
7.3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
5
|
4
|
3
|
2
|
8.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
A
|
B
|
C
|
D
|
8.1 현지 가이드, 안내 도우미 배치여부 등
|
5
|
4
|
3
|
2
|
8.2 승객 안전 확보 및 사고 시(환자발생시) 대처방법
|
5
|
4
|
3
|
2
|
필수
조건
(안전
관련)
|
9. 행사 진행 관련 안전 전문성 확보
|
필수
|
9.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 현황
|
10. 차량 정비 및 승객 안전 확보 관련
|
10.1 타이어 점검, 운전자 음주 여부 확인 등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 [별표4] 등 위반 시 조치 사항 명기
|
합 계
|
100
|
※ 수행 금액
① 수행 금액 기준금액은 본 입찰의 기초금액으로 함
②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에는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제출
③ 실적은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④ 차량 보유현황은 현장학습에 투입되는 차량보유현황 및 장비보유 현황으로 평가
⑤ 제안업체 경영평가 비율은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로 평가하되,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 비율은 한국은행/외환․국제금융조사/기업경영분석결과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 적용(자기자본비율: 22.98%, 유동비율: 83.51%)
※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이후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붙임 4-1】
□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총괄
|
○ 2025학년도 전주화정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
8부
|
객관적
평가
|
1
|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수행 실적
|
|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2
|
○ 차량 보유 현황
|
|
- 차동차 등록원부
- 차량별 차로이탈경고장치 설치 확인서류 또는 장착사진
|
|
3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
- 최근 정기결산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
|
4
|
○ 인력 보유 상태
|
|
- 4대보험 가입증명(국민건강보험공단 『사업장 가입자 명부』)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여행 인솔 자격소지 여부
|
|
주관적
평가
|
5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사업수행 제안서
|
|
6
|
○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
전경・내부
사진 첨부
|
<숙박시설(식사포함)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 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금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 영양사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
<현지식사 제공능력>
|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7
|
○ 교통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
8
|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현지가이드 등 배치 계획
- 승객 안전 확보 및 사고 시 조치 계획 등
|
|
필수
|
9
|
○ 행사 진행 관련 안전 전문성 확보
|
|
- 행선지별 안전계획, 보험가입 현황
|
|
10
|
○ 차량 정비 및 승객 안전 확보
|
|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 [별표4] 등 위반 시 조치 계획
|
|
【붙임 5】
각 서
입찰건명: 2025학년도 전주화정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 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주 소:
사업자 번호:
대표자 성명: (인)
전주화정중학교장 귀하
|
【붙임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에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전주화정중학교장 귀하
【붙임7】 ※ 최종 낙찰자만 제출 ※
수학여행 산출 내역서(예시)
1. 계약건명 : 2025학년도 전주화정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이행기간 : 2025. 10. 15.(수) ~ 10. 17.(금), 2박 3일
3. 여행인원 : 총308명(학생293명, 인솔교사15명) ※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4. 산출내역 (단위 : 원)
구분
|
규격
|
단가
|
수량
(인원)
|
금액
|
1인당 단가
|
비고
|
학생
|
인솔교사
|
차량비
|
2박3일 전세버스
|
|
10
|
|
|
|
주차료,통행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
숙식비
|
2박 3식
|
|
308
|
|
|
|
|
식사비
|
1일차 중식
|
|
308
|
|
|
|
|
2일차 중식
|
|
308
|
|
|
|
밀쿠폰
|
2일차 석식
|
|
308
|
|
|
|
밀쿠폰
|
3일차 중식
|
|
308
|
|
|
|
밀쿠폰
|
입장료
관람료
|
서대문형무소
|
|
|
|
|
|
|
공연관람료
|
|
|
|
|
|
|
경복궁
|
|
|
|
|
|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
|
|
|
|
|
|
한국민속촌
|
|
|
|
|
|
|
이벤트
|
레크레이션 비용
|
|
|
|
|
|
|
야간
안전요원
|
2박, 4명
|
|
|
|
|
|
|
기타
|
여행자보험
|
학생
|
|
|
|
|
|
교사
|
|
|
|
|
|
|
|
|
|
|
|
|
|
|
|
|
|
|
|
합계
|
|
|
|
|
※ 작성시 유의사항
경비총액 및 1인당 단가는 10원 미만의 끝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작성(국고금관리법 제47조)
위와 같이 산출 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전주화정중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