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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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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0665-000 공고일시  2025/04/22 12:59
공고명 2025학년도 경기창조고등학교 2학년 프로젝트형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창조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창조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정신(☎: 031-646-22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2,904,860 원
   
배정예산
212,904,860 원
   
추정가격
193,549,8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창조고등학교 공고 제2025–23호


2025학년도 경기창조고등학교 2학년 프로젝트형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2.

경기창조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안내 >

 

 

 

  경기창조고등학교는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및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 계악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전자민원-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에 신고 (공익제보 관련 상담: 031-820-0999)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경기창조고등학교 2학년 프로젝트형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여행기간

2025. 6. 9.(월) ~ 2025. 6. 11.(수) (2박 3일)

여행 장소

제주도 일원

예상 인원

총 315명(학생 299명,교직원 16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여행경비

▸왕복항공료(공항이용료,유류할증료 포함)

▸차량운송료(45인승 이상,학교-공항(김포,청주) 및 제주 현지버스 각 10대,

  통행료,주차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숙식비(2박 4식)및 현지 외부식당 식비(3식), 출발일 조식(1식), 간식(1식)

▸입장(관람)료, 안전요원(10명) 및 야간경비요원(8명) 배치경비,여행자보험료,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 부가가치세 포함)

여행 

진행 방법

▸항공기 탑승,차량,숙소,식사,프로그램 등을 4그룹으로 진행

 ※ 과업설명서(규격서) 참조

기초금액

및 정산

금212,904,860원(금이억일천이백구십만사천팔백육십원)[부가가치세 포함]

▸학생 299명과 인솔자 16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참가인원의 변동,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금액할인,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항공권

▸항공권은 아래와 같이 예약되어 있으며,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 (항공사 사정에 의해 항공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며, 항공권은 인원에 맞게 낙찰자가 수량 조절)

일자

운항구간

시간

예약좌석수

항공사명

비  고

6.9.

김포-제주

08:20~09:35

120

아시아나

4개 반

김포-제주

08:30~09:40

117

아시아나

3개 반

청주-제주

06:50~07:55

116

아시아나

3개 반

6.11.

제주-김포

13:35~14:50

120

아시아나

4개 반

제주-김포

14:10~15:20

117

아시아나

3개 반

제주-청주

15:10~16:20

116

아시아나

3개 반

특기사항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항공료, 차량 운송료, 숙식비, 현지 외부식당 식비, 입장(관람)료, 주간 안전요원 및 야간 경비요원 배치 경비, 여행자보험료, 위탁수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참여인원의 증감 시 항공료, 현지 외부식당 식비, 여행자보험료, 입장(관람)료, 위탁수수료 등 개인경비 품목은 산출내역서의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공고문 및 과업설명서(규격서),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현장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에 의한“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또는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호 1-2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지방계약법」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③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경기도’인 자

    ④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규격입찰서(제안서)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23.(수) 10:00 ~ 5. 13.(화) 10:00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경기창조고등학교 행정실(1층)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공도5로 37)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 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0) 제안서 11부. [붙임1]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에 기재

11) 실적증명서 각1부. [붙임 2]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2020년 이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실적

   (100명 이상 중·고등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1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3)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4대보험 사업장 가입 명부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4) 각서 1부. [서식 2]

15)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낙찰자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5%(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 1부.

3)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식당과의 계약서류 1부.(과업설명서 참고)

4)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5)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4)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5)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 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6)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7)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23.(수) 10:00 ~ 5. 13.(화) 10: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세부 산출내역은 산출 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2025. 5. 14.(수)16:00 예정

   ※ 단,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경기창조고등학교 3층 과학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직접 제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업체당 10분 이내로 하며, 발표순서는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순입니다.

    -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가 제안내용에 대한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여야 함

  마. 제안서 제출업체는 발표순서 추첨 전까지(위 설명회 일시 5분 전까지)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아니합니다.(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 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16.(금)이후 예정,경기창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사전답사 포함)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천분의 25(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 (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 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 정성적 평가의 경우 위원별 평가점수 합산 후 산술평균 점수(최고·최저점 제외)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 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착j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31-646-2202)

  나. 과업 내용,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 2학년부 현장체험학습담당자 (☎ 031-646-2223)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입찰공고목록」에 게재하며,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입찰」-「입찰개찰/낙찰」-「개찰결과분류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 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5. 4. 22.



경기창조고등학교장



















[서식1]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경기창조고등학교 공고

제 2025 – 23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경기창조고등학교 2학년 프로젝트형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5%(기초금액의 5% 납부)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기관의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경기창조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

 

경기창조고등학교장 귀하


[서식2]


각        서


   

업   체   명

 

소   재   지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본사(인)는 2025학년도 경기창조고등학교 2학년 프로젝트형 현장체험학습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 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성 명 :                    (인)




경기창조고등학교장 귀하

[서식3]

위    임    장

○ 소        속 :

○ 주        소 :

○ 주민등록번호 :

○ 대리인  성명 :


   위 사람을 본인의 대리인으로 정하여 경기창조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2025학년도 2학년 프로젝트형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입찰건에 관련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5.    .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경기창조고등학교장 귀하


------------------------------------------------------------------------------------

재 직 증 명 서

성     명

 

주민등록번호

 

부서/직위

 

소        속

 

주     소

 

재직기간

 

위와 같이 당사에 재직 중임을 증명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경기창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주) 필기체는 작성 예시임.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비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1.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원본만 인정)

     2. 신규 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3. 체험학습 위탁용역 수행실적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공고일 현재 수행 완료된 건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제주도 체험학습 수행실적)

     2. 용역실적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실적(제주지역 수학여행 100명 이상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됨

     3. 반드시 발주기관에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 또는 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제외임(※발급받은 실적증명서에 인원, 장소 반드시 기재)

        


4. 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회   사   명

대표자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차량

 ㅇㅇ관광 

 

학생수송

 

숙박

 ㅇㅇ콘도(리조트)

 

숙박(식사포함)

 

 

 

 

 

중식

 ㅇㅇ식당

 

 

 

 ㅇㅇ식당

 

 

 

 ㅇㅇ식당

 

 

 

안전

요원

주간10명, 야간6명

 

일자별 주·야간 안전요원 명단

(안전교육이수증 첨부)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안전요원 연수이수증 사본 첨부

※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제출 (해당서류 제출자만 평가)



5. 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체험학습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항공기 이용(예약) 계획 및 운행차량(버스) 운행 계획

     1) 항공권 이용 계획(과업설명서 참고)

 

※ 확보한 왕복 항공권(김포,청주↔제주) 내역 기재

   - 항공사명, 확보된 좌석수, 비행기 출발시각, 도착시각 등 기재

     - 김포,청주 ↔ 제주 간 항공기 운행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시

     2)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 학교↔공항(   )대, 제주현지(   )대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나) 차량운행계획

운행

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버스

운전

경력

답 승

인 원

차량내

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

구비목록

 

1일차

 

 

 

 

 

 

 

 

 

 

 

 

 

 

 

 

 

 

 

 

 

 

 

 

 

 

 

 

 

 

 

 

 

 

 

 

 

 

 

 

 

 

 

 

 

 

2일차

 

 

 

 

 

 

 

 

 

 

 

 

 

 

 

 

 

 

 

 

 

 

 

 

 

 

 

 

 

 

 

 

 

 

 

 

 

 

 

 

 

 

 

 

 

 

3일차

 

 

 

 

 

 

 

 

 

 

 

 

 

 

 

 

 

 

 

 

 

 

 

 

 

 

 

 

 

 

 

 

 

 

 

 

 

 

 

 

 

 

 

 

 

체험학습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성명 및 대형버스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 보험증권 사본, 차량보유현황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재

   - 차로이탈경고장치(LDWS) 설치 차량 내역 기재

   - 체험학습 당일 운행할 차량의 차량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증권 사본, 운전기사별

     면허증 사본을 함께 제출

   - 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및 안전운전 교육실시 계획 명시

   - 수송불가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1) 일반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층    별 투숙인원

 

비 상 시

 

대피시설

업체명

대표자

등급

신축 (개축)년도

숙박

정원

소재지

전 화

번 호

전체 층수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소 방

검 사

일 시

전  기

안전도검  사

투 숙

인 원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대표자 등

   - 숙박업소 전경 사진(외부 전,후, 측면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식당 및 조리실 포함)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내부 비품현황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현황(매점, 정수기 등)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 안전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석점배상책임보험 등)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1실 당 3~5인 이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대형버스 주차대수


    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나) 전용강당 현황:

     다) 객실 내 비품 현황:

     라) 면적 및 1실 당 배치인원 :

     마) 대형버스 주차대수 :








    3) 숙식시설 전경 및 내부사진 :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좌우측면)

     

(전면)

    

(후면)

     

(측면)

    

(측면)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1층) 

    

(복도, 객실, 화장실 등)

(2층)

     

(식당 내부 및 조리실)

    

(기타 참고사진)

 





 라. 현지식당(중식)

일자

구분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

사항

전화

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중식

 

 

 

 

 

 

 

 

 

 

중식

 

 

 

 

 

 

 

 

 

 

중식

 

 

 

 

 

 

 

 

 

- 일자별, 조별 중식 식단표 기재 (1식 4찬 이상, 국 ․ 밥 제외)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및 사진 첨부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별도 첨부

 - 보험가입증명서(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사본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차량 고장시 대체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숙박업소에 화재 발생 시 대처방안 기술

  - 식중독 ․ 도난 ․ 분실 및 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기술

  -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기술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기술

  -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기술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서

   *여행자보험 담보 내역기준                                  

구분

상해로 인한사망, 후유장애

질병으로 인한 사망,후유장애

보상한도

1억원

2,000만원

 


6. 기타

  가. 행선지별 학생 안전계획 제시

  나. 현장체험학습 주간 안전요원 배치계획 제출

  다. 숙소의 야간안전요원 배치계획 제출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귀 교의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제안자 업체명)                         대표자 성명 :          (인)


경기창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현장체험학습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금액

 

 

 

 

 

 

 

 

 

 

 

 

 

 

 

 

 

 

 

 

 

 

 

 

 

위와 같이 체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경기창조고등학교장 귀하

  ※ 학생수 100명 이상의 제주지역,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


[붙임3]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경기창조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경기창조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창조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창조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경기창조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경기창조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용역착수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용역착수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용역성격, 진도(進度), 규모, 용역기간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4]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경기창조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물품구매․용역․공사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용역․공사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창조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경기창조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경기창조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경기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도 발주처에 전체 또는 일부 계약해지 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발주처에 그러하지 아니 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 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5]

현장체험학습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100

 

기술

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1. 수학여행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

2020년 이후 제주도 지역, 100명 이상 중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  ※ 과도한 제한 금지

10건 이상

10

 

7건 이상

8

4건 이상

6

4건 미만

4

2.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수학여행 수행 조직(수행자의 자격소지 필수)

6명 이상

10

 

4명 이상

7

4명 미만

4

3. 제안 업체 경영 상태

3-1)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22.98%

기준비율 100%이상

5

 

기준비율 75%~100%미만

4

기준비율 75%미만

3

3-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 83.51%

기준비율 100%이상

5

 

기준비율 75%~100%미만

4

기준비율 75%미만

3

4. 교통

 - 차량 연식 및 동일회사 여부

5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5.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25점

5-1) 객실 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등

10

8

6

4

2

 

5-2) 소방설비의 적정 배치(스프링쿨러 등)

10

8

6

4

2

5-3) 급식제공 능력

(영양사 배치, 메뉴, 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2

1

6. 행사 안정성 및 질적 수준-20점

6-1)체험활동 및 추천 공연 적절성

5

4

3

2

1

 

6-2)안전계획 제시 및 보험 가입 현황

5

4

3

2

1

6-3)안내도우미, 안전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10

8

6

4

2

 

7.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10점

7-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4

3

2

1

7-2) 관광 안내 및 학급회의 반영 여부

5

4

3

2

1

 

8. 교통-10점

8-1)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차량보유실태

5

4

3

2

1

8-2)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 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5

4

3

2

1

필수조건

○ 행사 진행 관련 안전 전문성 확보

 -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필수

 

※ 정량적 평가 분야는 구체적인 수치에 근거하여 평가(주관적 평가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