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석암초등학교 공고 제2025-50호
2025학년도 인천석암초등학교 생존수영교육 위탁운영업체 선정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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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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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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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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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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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인천석암초등학교 생존수영교육
위탁운영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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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3.(수) 14:00
~
2025. 4. 30.(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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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30.(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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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2,01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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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체험형 수영교육 및
수영장 실기교육형 수영교육
모두 가능한 업체만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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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사업내용
1) 교육인원: 총330명(과업지시서 참조)
2) 교육일정 및 수업시간: 계약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참조
3) 이동시간: 계약특수조건 참조
나. 발주기관(소재지): 인천석암초등학교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로 46)
다. 기초금액 산출내역: (65,000원×330명=21,450,000원)+
(35,000원×16명=560,000원:특수교육학생지원 및 교육담당 추가 인건비)
- 생존수영 운영경비 일체(수영장 입장료+강습료+차량비 등)
- 실내체험교육으로 전환 시(강습료+교구이용료 포함)
- 특수교육 학생지원 및 교육담당 인건비포함
- 학교급식운영상 학교에서 15분이내 도보 또는 차량으로 학생수송이 가능한 수영장
- 견적제출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함.
-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함
-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기초금액의 기준 인원은 변동·조정되며, 정산시 실제 수강인원×1인당 수강료로 지급됩니다.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 계약시 1인당 금액은 내역별로(입장료, 강습료 등) 구별하여 학교에 제출해야 함.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총액 견적 제출입니다.
나. 지역제한(인천광역시),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신고체육시설업(수영장업)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로서 주된 영업장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시행 2024.4.1.][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3.28.,
일부개정]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라.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5천만원 이하의 경우 중소기업 우선조달제도에 의거 소기업,소상공인만 참가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안내공고 건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23.(수) 14:00 ~ 2025. 4. 30.(수)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취소 신청은 가능합니다.
라. 시스템 장애로 인한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제출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건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기술용
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가. 개찰일시 : 2025. 4. 30. (수) 15:00
나. 개찰장소 : 인천석암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 요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견적제출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설명서(공고문,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32-424-014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22.
인 천 석 암 초 등 학 교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