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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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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4130-000 공고일시  2025/04/22 13:15
공고명 2025학년도 계산공업고등학교 특수건강진단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계산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계산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오주연(☎: 032-552-20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420,000 원
   
배정예산
32,420,000 원
   
추정가격
32,42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산공업고등학교 공고 제 2025 - 23호


일반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2025학년도 계산공업고등학교 특수건강진단 용역계약을 위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0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4. 22.


                               계산공업고등학교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7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유의사항] 

 ▸ 건과 관련하여 입찰(견적제출)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견적제출)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견적제출)공고서의 제안요청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 적 명 : 2025학년도 계산공업고등학교 특수건강진단 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2. 31.

     - 진단기간: 2025년 5월 중 1회, 11월 중 1회, 총 2회 실시(세부일정 추후 협의)

     - 진단결과통보: 진단일로부터 30일 이내

     ※ 학사일정을 고려하여 출장검진으로 3일 이상 실시 가능해야 함.

  다. 용역내용 : 계산공업고등학교 학생 및 교사 특수건강진단 

    

과업지시서 반드시 확인하여, 용역이행 여부를 고려한 후 견적서 제출

과업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배제업체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사양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

  라. 검진인원 : 273명 (학생 243명, 교사 30명)

     ※ 위 검진인원은 확정이 아니며, 추후 학생 및 교사의 신청·동의에 의하여 최종 확정됨. 이에 대금 지급시 최종 확정된 인원으로 정산처리 함.

  마. 검진장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도두리로47, 계산공업고등학교 내 지정장소

  바. 기초금액 : 금32,420,000원 (부가가치세 면세)

      ※ 본 사업은 면세적용대상 사업으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정

  가. 제출기간 : 2025년 4월 23일(수) 10:00 ~ 2025년 4월 28일(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4월 28일(월) 11:00, 계산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학교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나. 전자견적, 전자계약, 청렴계약제 적용

  다. 지역제한 (인천광역시, 경기도/지사투찰허용)

  라. 공동계약 불허

  본 기술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및「중소   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제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용역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자격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견적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인천광역시․경기도에 소재한 병원 또는 기관 (지사투찰허용)이어야 함.

  나.「산업안전보건법」 제135조 및 「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 제211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동법 시행령 제97조에 의거 특수건강진단기관으로 지정된 자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G2B)에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561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이여야 함.

  ※ 입찰집행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등록을 한 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에 위배되어 무효처리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로 견적제출이 연기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현장설명(과업내역 등)

  ○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첨부된 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


7.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제출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따라 계약의 이행 보증(전자계약보증서)을 하여야 합니다.


8. 예정 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예정 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 3% 범위 안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예정 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에서 명시한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각서(서식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은 전자 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계약체결 전까지 개찰 결과에 대한 총액을 표시한 “산출명세서” 등 우리 학교가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와「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계약 집행기준」제5장·제8장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처리 됩니다.

나. 특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1항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이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법인등기부등본(사업자등록증 포함)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등록사항을 변경등록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 또는 입찰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로서「계약 집행기준」제2절 “7-나”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 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서약서는 계약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ice.go.kr /행정정보 /정보창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견적 제출 참가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을 이유로 최종 낙찰된 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한 후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수의계약 부적격 업체로 등록되어 인천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이 일정기간 제한되는 등 불이익 받을 수 있으니, 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조달청의 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견적제출 안내공고는 우리교육청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 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면 아래

     보충정보 제공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한 경우「최저임금법」제10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공고 및 계약체결: 행정실 (☎032-627-3237)

  나. 과업지시서 문의: 전문교육부 (☎032-627-3197)

  다.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 센터(☎1588-0800)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홈페이지의 [입찰정보] 게재됩니다.

  마. 계약관련 법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후 [법령] 탭 메뉴에서, 회계예규 및 조달청 관련 규정은 검색 후 [행정규칙] 탭 메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