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시 원모루로 40
www.pocheon.h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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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31)535-1603
FAX (031)535-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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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입찰공고번호 : 포천고등학교 공고 제 2025 - 10호
용 역 명 : 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
(수학여행) 위탁 용역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개 찰 일 시 : 2025. 5. 19. 11:00
수 요 기 관 : 포천고등학교
이 입찰설명서는 포천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포천고등학교 교육행정실(031-535-160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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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2.
포천고등학교
입찰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Ⅵ.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Ⅶ.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포천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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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포천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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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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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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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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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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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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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0.(월) ~ 2025. 10. 22.(수),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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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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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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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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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25,518,400원(금일억이천오백오십일만팔천사백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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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정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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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4명(학생 198명, 인솔교사 16명)
※참가인원은 추후 신청에 따라 최종 확정되므로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 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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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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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3.(수) 10:00 ∼ 2025. 5. 13.(화) 10:00
※제안서는 본교 교육행정실 직접 제출(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접수자 신분증 소지 필수), 평일 09:00~17:00 접수(토·일요일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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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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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9.(월) 11:00 포천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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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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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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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여행경비
1) 기초금액 포함내역 : 왕복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일체 포함), 차량임차료(고속도로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 포함), 숙식비(2박 4식), 현지 중식(3식), 간편식(1식), 입장료, 레크레이션 비용, 여행자보험, 수행원, 주간·야간 안전요원,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2) 낙찰자는 여행경비 산출내역서 제출 시 학생 및 교직원의 1인당 금액을 명기하여야 함.
3) 소요되지 않는 입장료에 대한 경비는 사후 정산
나. 항공예약 :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은 기 예약(김포↔제주, 아시아나) 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제출해야 함.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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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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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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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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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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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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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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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 ⇒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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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20 및 08:30
김포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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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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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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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2.(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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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 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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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및 14:10
제주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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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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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보된 좌석보다 최종 참가인원이 증가할 경우 항공권을 추가 확보하여야 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기술]․ 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규격[기술] 입찰서(제안서)는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규격[기술] 입찰 실시 결과(제안서 평가) 적격자(80점 이상)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을 필한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이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라 한다)으로 제한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모든 입찰 참가자는 과업설명 및 계약특수조건 등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확인 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규격(기술)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 4. 23.(수) 10:00 ~ 2025. 5. 13.(화) 10:00
※ 단, 평일 09:00~17:00에 제출 가능하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 장소 : 경기도 포천시 원모루로 40 포천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031-535-1603)
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원본대조필’날인(사용인감)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대리인 접수시는 위임장(붙임5), 신분증, 재직증명서 각 1부 모두 지참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붙임2) 10부.
※주관적 평가(숙박시설 수행능력, 교통제공능력, 식사제공능력,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를 위한 증빙서류는 제안서에 덧붙임
3) 최근 5년간(공고일 기준) 중·고등학교 수학여행(회당 100명 이상) 용역 수행 실적증명서(인원, 계약금액 명기) 각 1부.
4) 전문인력 보유상태 증빙서류(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등) 각 1부.
5) 표준 재무제표증명서 또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각 1부.
7)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8)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9) 각서(붙임7-1) 1부.
10) 청렴서약서(붙임7-2) 1부.
11) 확인서(붙임8) 1부.
12) 여행사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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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8. 가격 입찰서 제출 및 무효
가. 제출 기간 : 2025. 4. 23.(수) 10:00 ~ 2025. 5. 13.(화) 10:00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 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 2024.3.28.)」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 절차, 12.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5. 19.(월) 11:00
나. 개찰장소 : 포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 제안서 심사 및 평가는 2025. 5. 13. ~ 5. 16. 중 실시(예정)
10.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 [기술]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기술] 평가 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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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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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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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 13]「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공고조회-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 결과조회)”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2.
포천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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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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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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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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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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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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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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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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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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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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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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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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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고등학교 공고
제 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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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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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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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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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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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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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5%(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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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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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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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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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포천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5. . .
신청인 (인)
포천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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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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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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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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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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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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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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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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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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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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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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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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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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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재무제표 또는 신용평가등급 택1)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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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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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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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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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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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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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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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첨부(국세청 홈택스 혹은 관할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 증명서,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관련 법률에 따른 신용정보업자로부터 최근 1년 이내 평가받은 결과)
3.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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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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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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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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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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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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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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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중·고등학교 수학여행에 대한 실적을 기재(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학교 또는 시도교육청에서 주관한 학생체험행사 회당 100명 이상 실적)
2.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버스, 선박), 숙식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3.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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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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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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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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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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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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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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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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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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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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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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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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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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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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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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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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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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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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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포천고등학교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별도 일정표에 의함)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순서배열변경 등 자체적으로 작성 가능
- 견학, 체험장소 예약 및 섭외 계획
- 우천 시 견학장소 대체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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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항공 및 차량운행 계획
※ 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수학여행단 수송 항공·버스 운행 계획 기재
- 김포공항↔제주공항 항공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제주 현지 장애인 휠체어리프트버스 1대 필수 운영 (제주 현지 휄체어리프트버스 보유 업체 수가 한정적이므로, 투찰하는 업체는 반드시 이 사항을 확인 후 투찰하여야함)
- 운행버스별 연식 기재
- 운행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전기사 운전경력 및 나이 기재
- 회사 전화번호 및 동일회사(휠체어리프트버스 예외), 동일색상 등 배치 가능 여부
- 과업설명서에 명시한 차량운행에 관련한 내용에 대한 제안
- 수송 불가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 차량보험증권 사본, 차량보유 현황 및 배치차량 현황 계획표 등
- 차량 전면에 운행기록증 부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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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 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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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주변 학생 유해환경 유무 제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등)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기록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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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1식 4찬이상, 국·밥 제외)
- 식사제공능력(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3일차 변질되지 않는 간편식 제공 여부
- 영업·생산물·화재보험 가입증권 사본 첨부(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제출
-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첨부
- 식수·수질검사 결과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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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체험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 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 보험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 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구급약품 구비, 야간경비인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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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아. 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수학여행 현지수송 조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계획 제출
자. 행사진행 계획
차. 기타(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장점 및 특기사항을 서술식으로 기술)
카. 숙소 야간 경비계획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00.00.
제안자 상호
대표 (인)
포천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 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 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가)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음
나)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될 것
※수학여행 용역 과업설명서 및 일정표 참고 작성
4. 차량운행 계획
가) 교통편: (학교↔김포공항)대형버스 45인승 이상 5대(총 5대)
(김포공항↔제주공항) 항공이용
(제주현지) 대형버스 45인승 5대 및 휄치어리프트장착 버스 1대
나) 항공에 관한 사항은 기 예약된 항공권의 이용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계획을 기재한다.
다) 학생수송차량은 공항 이동용 차량과 제주 현지 운행차량 각각 동일 회사소속 차량(지입차량은 불가하며, 발주처에서는 휠체어리프트버스(1대)에 한해 동일회사 소속 차량이 아니더라도 허가할 수 있음)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가능한 한 최근에 출고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뒷자석 중 원탁이 배치된 차량 금지)
※ 위 사항 위반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라) 차량은 정원을 초과하지 않는다.
마)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 운전경력이 많고 관광경력이 우수하며 친절한 자이어야 한다.
바)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코스별로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사) 출발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아)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자)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차)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카)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인원 등)
타)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파) 기타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하)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포천고등학교 2024학년도 수학여행 차량(0호)”임을 표시하도록 한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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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면 부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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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면 부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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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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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mm × 300mm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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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mm × 300mm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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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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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수학여행(제 호차)
학교명: 포천고등학교
학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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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학여행 교육차량(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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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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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우측 상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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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 유리창 중앙 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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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6. 숙박시설 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여행코스와 최대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숙소로서 교육적 환경이 양호한 깨끗하고 청결한 리조트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이여야 하며 학생지도가 용이하여야 한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남학생, 여학생 혼성 층이 되지 않도록 배치)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 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7. 식사여건
가) 제1일부터 제3일까지 식사는 조별 일정표를 참조하여 제공한다.
나)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제외)
다)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4찬 이상.
라)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유효기간 반드시 확인)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마)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바)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측에 있다.
사) 간편식 1식은 3일차 일정이 끝나기 전, 변질 위험이 없는 음식으로 제공한다.
8.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및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가입보험금액 및 내역, 식중독사고 포함)
※ 보상한도: 과업설명서에 의함
9. 기타사항(필요시 기술)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3]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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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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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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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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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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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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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제안서
|
|
◦일반현황 및 연혁
|
|
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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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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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계약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
|
|
3
|
◦제안업체 인력보유(수행조직) 상태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 가입내역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4
|
◦최근년도 경영상태
- 국세청 홈텍스 혹은 세무서에서 직접 발급한 표준 제무제표 증명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
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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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증권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등
(※ 실별 면적 및 실별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 전기, 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등록증 사본
- 본교 학생의 동일 건물 숙소 배치 및 타교 학생과 구분 투숙 여부 확인
|
전경․내부사진
첨부
|
6
|
◦식사제공능력
- 숙소 식단표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 이동 중 중식식당의 식단표 및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 식당별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
7
|
◦행사 진행의 계획성, 안정성 및 질적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여부
- 현지 탐방 기관 확보 및 장소
-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보험가입여부, 구급약 준비, 유해환경차단 계획,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등)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전문강사 배치유무
|
|
8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안서로 평가
|
|
9
|
◦교통제공능력
-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운행기록 분석 종합진단표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 (연식기재)
- 휠체어리프트 버스 1대 필수 운영여부(중소형승합차는 임차 불가로 부적격처리)
|
|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인장 또는 사용인장으로 날인
[붙임 4]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비고
|
기술
능력
평가
(100)
|
정량적
(객관적)
평가
(35)
|
◦ 수학여행 수행 실적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 수학여행 수행실적은 중·고 실적(100명 이상 기준)만 인정
|
A.10건 이상
B.8건 이상~9건 미만
C.6건 이상~7건 미만
D.5건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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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8
6
5
|
주1)참조
|
◦ 제안업체의 전문 인력 보유 상태
- 현장체험학습 안전 요원, 관광안내사, 청소년 지도사, 레크레이션 강사 등의 자격 소지 여부(재직증명서 제출한 자에 대한 것만 인정)
|
A.10명 이상
B.8명 이상~9명 미만
C.6명 이상~7명 미만
D.5명 이하
|
15
13
11
9
|
|
◦ 제안업체 경영상태
- 재무제표 또는 신용 평가 등급
|
|
10
|
주2)참조
|
정성적
(주관적)
평가
(65점)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숙박시설 전망, 편의시설
|
4
|
3
|
2
|
- 숙박시설 위치
|
6
|
4
|
2
|
- 최대수용인원
|
4
|
3
|
2
|
- 객실면적 및 실 당 배치인원
|
4
|
3
|
1
|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
6
|
4
|
2
|
- 타교 학생과 구분 투숙 여부
|
2(여)
|
-
|
0(부)
|
- 전학생 동일 건물의 숙소 수용 여부
|
4(여)
|
-
|
2(부)
|
◦ 식사 제공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업체 식단표
|
4
|
3
|
2
|
-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등)
|
4
|
3
|
2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 방안
(보험가입 여부, 유해환경차단 계획 등)
|
10
|
8
|
6
|
◦ 제안 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제안 업체만의 장점 및 특이사항
|
5
|
3
|
1
|
- 학생인솔 관리요원 또는 야간 안전 관리요원 배치 유무
|
6
|
4
|
2
|
◦ 교통 제공 능력
- 차량의 연식, 5대 동일 회사 여부
- 휠체어리프트 장착 여부(1대 필수)
|
6
|
4
|
2
|
|
◦ 중소형승합차 임차 여부
|
부적격
|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로 심사함
② 실적은 중․고등학교의 수학여행(회당 100명 이상)에 대한 실적으로 입찰공고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하며, 인정범위는 운송, 숙식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함
주2) 경영상태
① 제안사의 재무제표 또는 신용평가 등급(택1)
②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에 의거함.
[별표2] 배점한도 평가 세부기준 2. 경영상태 평가기준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 1)기타일반용역(2억원 미만) 3. 경영상태 평가기준 : 재무제표에 의한 평가
③ 경영상태 평가를 위한 자기자본비율, 유동비율의 기준비율은 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 적용
※ 정성적(주관)평가 점수 산출: 평가 결과 중 최고점과 최저점으로 평가한 위원의 평가 결과를 제외한 나머지 평가 점수의 평균을 평가 결과로 반영함.
※ 적격자 선정기준 :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0점 이상 적격업체
[붙임 5]
용역이행(여행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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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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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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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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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위와 같이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포천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6]
위 임 장
대표자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주 소
|
|
업체명
|
|
연락처
|
|
대리인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주 소
|
|
업체명
|
|
연락처
|
|
위 사람을 본인의 대리인으로 정하여 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입찰에 관련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5. . .
대표자: (인)
대리인: (인)
포천고등학교장 귀하
|
※ 지참서류 :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
[붙임 7-1]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포천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포천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 체 명:
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인)
포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포천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포천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포천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포천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포천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포천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포천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포천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 약 자 : 대표 (인)
포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5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포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낙찰자만 제출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예시)
증명서 번호: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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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 발급요청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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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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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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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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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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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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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권 예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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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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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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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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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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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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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4학년도 포천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을 위해 학교에서 최소 5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포천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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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업체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나, 요청업체 및 학교에 대한 탑승 일시와 좌석 수 기재
[붙임 10] 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낙찰후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총214명(학생 198명, 인솔교원 16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여행일정 : 2학년 수학여행: 2025.10.20.(월)~2025.10.22.(수)[2박3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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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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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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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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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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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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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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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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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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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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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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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제주(왕복)
공항이용료 및 유류할증료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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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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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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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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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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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김포) 원 × 대 × 일
□ (재주현지) 원 × 대
- 휠체어리프트버스 1대 필수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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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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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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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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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도(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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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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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석식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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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석식 ◯식(현지식,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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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석식 (○○ 식당)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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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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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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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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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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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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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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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박○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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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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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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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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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여행 진행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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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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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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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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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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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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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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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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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출자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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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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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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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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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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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1]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수학여행 여행자보험 가입 등
□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0000. 00. 00 ~ 0000. 00. 00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1.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2.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3.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4.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인)
포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낙찰자만 제출
착 수 확 인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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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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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포천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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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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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학년 수학여행:
2025.10.20(월)~
10.22(수)
[2박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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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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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학년 수학여행: 제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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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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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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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대행 여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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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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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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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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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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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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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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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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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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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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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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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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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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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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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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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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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운전자 현황,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안전운전서약서
휠체어리프트버스 확보 여부(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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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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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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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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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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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 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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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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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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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또는 영업허가증) 등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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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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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일정표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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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 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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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4학년도 포천고등학교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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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 낙찰자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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