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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4507-000 공고일시  2025/04/22 13:46
공고명 복지사업 발전방안 수립 및 연수원 설립 검토 연구용역
공고기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수요기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공고담당자 이재현(☎: 061-338-01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13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10,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학연금 제2025-05호

 

 

그림입니다.

 

 

 

 

「복지사업 발전방안 수립 및 연수원 설립 검토 연구용역」 입찰공고문

 

 

 

 

 

 

 

2025. 4.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긴급] 복지사업 발전방안 수립 및 연수원 설립 검토 연구용역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 입찰공고번호 : 사학연금 제2025-05호

· 공   고   명 : 복지사업 발전방안 수립 및 연수원 설립 검토 연구용역

· 수 요 기 관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2025.  4.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총무팀


  이 입찰 설명서는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입찰안내 상담,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나라장터 시스템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문, 개찰 및 계약체결 등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총무팀 계약담당 이재현 (☎ 061-338-0114)

 

 ○ 제안요청서 검토, 과업내용 열람 문의, 제안서평가 등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고객복지팀 사업담당 서유원 (☎ 061-338-0221)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을 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서

2. 제안요청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5.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 포함)

6.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7.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8.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9.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10.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11.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법령 검색 >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조달업무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복지사업 발전방안 수립 및 연수원 설립 검토 연구용역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개월

  □ 사업예산 : 금110,000,000원 (VAT 포함)

   - 본 입찰은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유효합니다.

   - 예정가격은 작성하지 아니하고 사업예산 범위 내에서 가격협상을 진행합니다.

   - 입찰금액, 계약보증금 및 인지세 등은 총액을 기준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국가를 당사자를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용도 :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업체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2호에 따른 비영리법인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사용자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 불허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동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의 납부면제자

   - 아래 사항의 납부의무자에 해당하지 않는 입찰참가자의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따라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는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대체함으로써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의무자

    (1) 일반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규정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ㆍ확인된 자는 조달청 내자구매업무 처리규정 제26조 3항에 의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가 “(1)” 과 “(2)”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  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4) “(1)”, “(2)”, “(3)”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현금 또는 보증서로 공단에 납부 또는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공단에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6.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제출기간 : 2025. 4. 22.(화) 14:00 ~ 2025. 5. 7.(수) 11:00 ※ 차세대 나라장터를 통한 온라인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 개찰일시 : 2025. 5. 13.(월) 10:00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 개찰장소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총무팀 입찰담당자 PC(나라장터)


7.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제안요청 설명회 없음


8. 입찰서·제안서 등의 제출

  □ 제안서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출기한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과 동일

    ※ 기한 내 미제출 경우는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자료는 반환하지 않음

  제출방식 : 차세대 나라장터를 통한 온라인 제출

   - 온라인 제출 외에도 제안서 발표자료 10부입찰일까지 별도로 우편 제출해야 하며, 조정이 필요한 경우 사업부서 담당자를 통해 조정 가능

    ※ 주소 : (58326) 전남 나주시 문화로 245, 사학연금 본부 6층 고객복지팀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안서를 전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300MB이내, PDF파일) 입찰 마감시까지 제출

    ※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은 경우,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 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체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기술제안서평가일시 : 대면평가(별도공지), 2025. 5. 12. (월) 14:00 예정

    ※ 상기 평가일정 등은 업무 진행상 변동 가능



9. 입찰 참가 등록 구비서류

  □ 입찰 관련 서류와 제안서 평가 관련 서류는 아래와 같이 별도로 구분하여 제출하되, 일부 서류가 중복될 때에는 각각 제출하여야 합니다.

    - 서류제출 과정 제출 목적 및 내용에 맞게 각각 구분하여 제출해야 하며, 중복 서류는 지양

  □ 또한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ㆍ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의 무효와 함께 관련 법규에 따라 처리합니다.

   (1) 입찰 관련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참조)

     -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부. (나라장터 출력)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해당 시) 1부.

     - 청렴계약 이행 확인서 1부. (붙임 2 참조)

     - 퇴직자영입확인서 1부. (붙임 3 참조)

     -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 입찰 참가자격 확인


  (2) 제안서평가 관련 서류 (300MB이내, PDF파일)

     - 제안서 및 발표자료 등 제안서 관련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발표자 신분증, 재직증명서 각 1부

     - 기타 제안요청서 내에서 요구한 서류도 제출 필수

    ※ 입찰 관련 서류는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차세대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각 한 개의 PDF파일로 온라인 제출

    ※ 세부 산출내역서는 기술·가격평가 이후 우선 협상대상자에 한하여 제출함

10. 가격입찰 세부사항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 공고목록에서 해당 공고를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안서, 기타 별도 서류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1) 이 사업의 사업예산 및 입찰금액(가격입찰서 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따라서 입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가격 평점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근거하여 입찰가격 평점산식 방법에 따라 계산함

    * 관련근거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별표]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제7조 관련)

    * ’[별첨] 계약 관련 법령‘ 참조

(3) 투찰금액 : 총액 입력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가격 평가기준 참고

(4) 개찰일시 및 개찰장소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11.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평가(기술능력평가 : 90/100, 입찰가격평가 : 10/100)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하며, 선순위자와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 없이 낙찰자 선정. 종합점수가 동점일 경우의 우선순위는 기술평가 고득점자로 하며, 기술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 우선순위는 기술평가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순위자로 합니다.

  □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재부 계약예규 입찰공고일 기준)에 의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정부입찰ㆍ계약집행기준」제20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우리 공단은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공단의 청렴계약이행서약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동 서약서를 우리 공단에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상생결제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본 계약은 “상생결제시스템”를 통해 대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 공단 약정은행 : 국민, 농협, 신한, IBK, 우리

  ※ 상생결제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은 “상생결제시스템 안내자료” 참조


15. 기타사항

  □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규정,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ㆍ운용 지침, 전자거래기본법, 계약예규, 고시, 통첩 등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제안서 및 관련 증빙서류를 일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관련 법규에 따라 처리합니다.

  □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관련 제규정, 입찰결과 등 입찰에 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2일

업무

문의

계약관련

이 재 현

(061)338-0114

사업관련

서 유 원

(061)338-0221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 제도 안내

 우리 공단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신고 제도를 운영 하고 있으며 외부 이해관계자와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우리 공단 임직원으로부터 금품·향응·편의를 요구받거나, 제공한 경우 다음과 같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내용 : 공단 직원의 부패행위 및 비리사항 신고

❍ 신고방법 : 사학연금 통합신고센터(헬프라인 익명신고) 또는 전화

❍ 신고경로

 - 홈페이지 : https://www.redwhistle.org/report/report.asp?organ=717

              또는 우측 QR코드를 IT기기(스마트폰 카메라 등)로 스캔

 - 전화 : 사학연금공단 감사실 ☎061-338-0374 또는 0376

❍ 기타사항 : 신고센터는 제3자 위탁방식으로 운영되어 신고자의 신분을

              철저히 보호하고 있으며, 신고자의 인적사항이나 신고내용

              등을 누설한 임직원에게는 징계 등의 조치를 취함.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또한, 우리 공단은 계약이행과정에서 불법하도급이나 관련법령 미준수로 현장근로자들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불법하도급이나 관련법령 미준수사항 발견시에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아울러, 계약이행에 필요한 물품구매시 중소기업과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하여 정부권장정책을 반영한 물품구매가 이루어지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고유관리번호

 사학연금 제2025-05호

입  찰  건  명

 복지사업 발전방안 수립 및 연수원 설립 검토 연구용역

보증금

납         부

(해  당  시)

․ 보증금율 : %

․ 보 증 금 : 금                  원(₩                )

․ 납부방법 :

납 부 면 제

지 급 확 약

․ 사 유 :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공단에 입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공단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공단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숙지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 임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법인인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이사장 귀하

【붙임 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과   복지사업 발전방안 수립 및 연수원 설립 검토 연구용역 진행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업체명

                              대표자          (인)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이사장 귀하

 







【붙임 3】

퇴직자 영입확인서

 

* 아래 사항 중 해당사항이 없으신 경우 ‘해당사항 없음’에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계 약 건 명

 복지사업 발전방안 수립 및 연수원 설립 검토 연구용역

 

  1. 상기 계약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퇴직자(퇴직 후 2년 이내) 영입 근무현황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 해당사항 없음 □

   - 해당사항 있음 → 아래의 표 작성

퇴직당시 직급

영입 인원수(명)

성  명

현직급

임원

 

 

 

1급

 

 

 

2급 

 

 

 

3급이하

 

 

 

* 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상 공공기관이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의 퇴직자를 고용하는 경우는 제외

 

  2.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의 퇴직사원에 대한 영입자가 있을 경우에는 공기업ㆍ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등에 의거한 귀사의 방침에 따르겠습니다.

 

  상기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의 사실과 다를 경우(축소, 누락포함) 계약대상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o  o  o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