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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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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58868-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5/27 09:03
공고명 2025학년도 천안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천안상업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천안상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심다혜(☎: 041-413-6585)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6/04 00: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7 09:30 과업설명일시 2025/06/04 0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4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0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0,142,090 원
   
배정예산
140,142,090 원
   
추정가격
127,401,9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천안상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51호        (공고번호-차수:           -00호)


천안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 입찰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용역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과업이행 요청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전자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1일


천안상업고등학교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천안상업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료 이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조달청 및 관련 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 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남교육청/전자민원창구신고

ㆍ스마트폰활용신고: 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이동

※ QR코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천안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여행기간

 2025년도 10월 22(수) ∼ 2025년도 10월 24일(금), 2박 3일

여행장소

부산 일원

참가 예상인원

 294명(학생 279명, 인솔 교직원 15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여행일정

 붙임 일정표 참조

여행경비

숙식비(2박, 6식) 차량비(학교↔부산권 10대),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관람료 및 입장료, 여행자 보험(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등에 관한 내용 포함), 레크레이션, 안전야간요원(6명, 2일), 안전주간요원(8명, 3일), 가이드 배치경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입찰방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기초금액

금140,142,090원(부가세 포함)

제안서 

제출기간

 2025. 5. 27.(화) 09:00 ~ 2025. 6. 4.(화) 16:00까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우편 및 FAX 접수 불가함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제안서 평가

 2025. 6. 5.(목) 9:30 / 천안상업고등학교 1층 소회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6. 9.(월) 15:00 천안상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에 따라 개찰 시간은 지연될 수 있음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범위] 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        로 본다.

  ※ 참가인원 변경 시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여행경비 산출내역 1인당 금액을 적용하여 정산한다.

  ※ 계약 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붙임 참조)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 긴급재난, 전염병, 감독관청의 지시, 학교 자체의 계획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시 수학여행 일정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 여행코스는 학교에서 제시한 여행지가 모두 포함되게 제시하여야 하며, 기상 상황이 변하거나 팀별로 요구가 있을 경우 흥미와 교육적 요소를 고려하여 코스 변경이 가능하여야 한다. 또한 수학여행 참가 인원수에 따라 상호 협의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 여행 종료 후 현지에서 징구 받은 영수증을 첨부하여 여행경비를 정산한다.


2

 

 입찰방법

  가.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충청남도)입찰,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선급금을 지급하지 않으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1263)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충청남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동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 중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을 신청하였으나 발급받지  못한 업체는 공공구매종합 정보망의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신청 관련 출력문서를 제출하     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 신청

  가. 규격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 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한: 2025. 5. 27.(화) 09:00 ~ 2025. 6. 4.(수) 16:00까지

      ※ 평일(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09:00~16:00

    2)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업무시간 중에만 접수가능),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3) 제 출 처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상고1길 43-9(신당동), 천안상업고등학교 행정실

    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서식1] 1부

         -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 대리인은 접수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가지 보험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등기 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나)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제안서[서식2]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9부)은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불가

      다) 2025년 이전 최근 3년(20~23년) 이내 100명 이상의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서식3]

      라) 각서[서식4]

      마) 청렴서약서[서식6]

      바)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 등록증 사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각 1부

      사)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아)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와 인감증명서)

      자) 최근 년도 경영상태 1부.

      차) 차량 및 숙박 관련 서류 일체 1부.

      카)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파)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일체[제안요청서 참조]

      하)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      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    간 : 2025. 5. 27.(화) 09:00 ~ 2025. 6. 4.(수) 16:00까지

    2) 접수장소 : G2B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제출확인 :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

    4)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    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6. 5.(금) 9:30 ~

  나. 장소: 천안상업고등학교 1층 소회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접수 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

  마. 제안서 설명 순서: 제안업체명 가나다순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바. 제안서 평가결과에 따라 적격업체 선정하니, 가격개찰 후 나라장터 G2B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개별 통보는 하지 않음)

  사. 유의사항: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사전판정에서 부적격처리)

  아.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제안요청서 참고

  자. 비고: 주관적 평가는 주관평가의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천안상업고등학교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확약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 수수료

  수수료는 납부하지 않습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에 따라 기초금액 기준 ±3%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1인당 단가표 반드시 제출)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가격개찰

  가. 개찰일시: 2025. 6. 9.(월) 15:00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되며, 그로인해 개찰일     시가 지연될 수 있음)

  나. 개찰장소 : 천안상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배점 100점 중 80점 이상 획득한 업체)를 대상자로만 하여 가격 입찰서 개찰


12

 

낙찰자 통보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3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 (전자)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서

   ※ 기타 G2B 공고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 외 제 첨부 파일(제안요청서 등)


14

 

 천안상업고등학교 청렴 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천안상업고등학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의 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전자계약서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하며, 대표자 날인하여 별도로 수기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라.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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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바. 기타 용역 제안요청서 등 문의 천안상업고등학교 2학년부(☎041-413-6568),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041-413-658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