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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69495-000 공고일시  2025/05/27 09:12
공고명 농촌공간 재구조화 및 재생 기본계획 수립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금산군 수요기관 충청남도 금산군
공고담당자 전수빈(☎: 041-750-24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0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1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0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6/10 1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0,000,000 원
   
배정예산
40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금산군 공고 제2025 – 756호


금산군 농촌공간 재구조화 및 재생 기본계획 수립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의 규정에 근거하여, 우리 군에서 시행하는 “금산군 농촌공간 재구조화 및 재생 기본계획 수립 용역”의 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7일


                    금산군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금산군 농촌공간 재구조화 및 재생 기본계획 수립 용역

  나.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다. 용역개요 : 금산군 농촌공간 재구조화 및 재생 기본계획 수립 등 1식

  라. 기초금액 : 금400,000,000원(금사억원)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기간 및 용역비는 협상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계약방식 :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직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른 계약체결

  - 평가 결과 비영리사업자 또는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사업자가 협상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가격 협상 시 제안가격에서 부가가치세 해당금액(제안가격의 10%)를 감하여 계약금액으로

    결정하게 되므로 비영리사업자 또는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사업자의 경우에도 부가가치세를

    합산하여 가격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따라 엔지니어링

       사업(도시계획), 엔지니어링사업(도로, 공항), 엔지니어링사업(상하수도)으로 신고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의 규정에 따라 같은 분야로 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2)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 중소기업자 우선

      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G2B 이용자 등록을 한 자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자는 상호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계약(공동 또는 분담이행 방식)이

      가능(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3. 입찰참가자격 – 나. – 1)의 자격을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6. 10. 18:00 까지(제안서 제출 시 제출)

  나. 공동수급 참여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에 참여업체별 지분비율을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함.

  다. 공동계약 관련 규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규정을 따르며, 공동도급 업체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5.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

  가. 공고기간 : 2025. 5. 27.(화) ~ 2025. 6. 9.(월)

  나. 제출기간 : 2025. 6. 10.(화) 09:00 ~ 18:00   ※ 점심시간(12:00 ~ 13:00) 제외

  다.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또는 택배접수 불가)

  라. 접 수 처 : 금산군 환경위생과 농촌활력팀(☏041-750-2602)

    ※ 주    소 : 충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군청길 13, 금산군청 2층

  마.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6. 제안서 발표 및 평가(제안요청서 참조)

  가. 평가일시·장소 : 2025. 6. 13.(금) 14:00 ~ / 금산군청 2층 상황실

     ※ 평가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사전 연락)

  나. 평가방법 :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사

    - 사업신청인의 사업에 대한 발표 후 평가위원회 평가 실시

     · 업체당 30분(발표시간 20분, 질의응답 10분 내외)

   ※ 단, 발표내용은 제출한 사업내용과 일치하여야 함.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 및 낙찰자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따릅니다.

  나. 제안서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기술평가

      (정량 30점+정성 60점) 90점, 가격평가 10점입니다.

  다. 제안서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와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라. 동점 시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업체의 입회하에 추첨으로 정하게 됩니다.

  마. 입찰참가신청자가 1인이거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의 납부이행 확약으로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세입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금산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입찰시 유의사항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합니다.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 합니다.

  바.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선정업체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금산군과 협의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금산군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아.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자.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을 준용합니다.

  차. 입찰정보 제공처

    - 용역 및 과업내용 : 금산군청 농정과 농촌활력팀(☏041-750-2602)

    - 입찰에 관한사항 : 금산군청 재무과 회계팀(☏041-750-2455 / FAX 041-751-6290)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금산군청 기획예산과 감사법무팀(☏041-750-4032~4036)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