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73851-001 공고일시  2025/05/30 13:44
공고명 운용부대 AI교육·연구센터 시설 및 인테리어 구축
공고기관 사단법인 한국정보기술서비스산업협회 수요기관 사단법인 한국정보기술서비스산업협회
공고담당자 조은정(☎: 02-2135-613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30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1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2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6/12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78,000,000 원
   
추정가격
61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공고 ITSA-202504-001>



「운용부대 AI교육·연구센터 시설 및 인테리어 구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운용부대 AI교육·연구센터 시설 및 인테리어 구축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1차년도 : 계약일로부터 ~ 2025년 12월 31일

    - 2차년도 : 2026년 1월 1일 ~ 2026년 12월 31일

  라. 1차년도 용역금액 : 육억칠천팔백만원정(₩678,000,000/부가세 포함)

     * 2차년도는 국방부의 계획에 따라 사업금액 및 사업범위가 달라질 수 있으며, 1차년도 사업 평가에 따라 계속 수행 여부를 결정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중소기업자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라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4990] 면허를 보유한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관련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 회계연도 시공능력평가액 10억이상(부가세포함)을 보유한 업체

  마. 등록일 현재 업무정지, 부도, 파산, 해산, 휴업, 폐업, 인허가 등록취소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4. 공동수급 및 하도급

  가. 본 사업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 분담이행) 형태로 입찰 참가 가능 

  나. 공동수급 관련 사항

    1)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경우 공동수급체는 대표사 포함 3개 이하로 구성하되 계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이어야 함

    2)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할 경우 대표사가 대표로 제안하며 참여사별 역할 분담 내역을 명시하여야 함

    3)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할 수 없음

  다. 하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5. 제안서 온라인 제출 안내

  가. 제출일시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나.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제출서류 :

    1) 제안서(제안서, 제안요약서, 발표본)

    2) 기타서류 각 1부

      -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사본

      - 중(소)기업 확인서

      - 법인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 시공능력평가 증빙 서류

      - 실내건축공사업 신고필증

      - 개인정보활용동의서

       ※ 제출기한을 넘겨 제출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6. 사업설명회

  가. 본 사업의 사업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습니다.

       ※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발주기관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7. 제안평가

  가. 제안발표 : 추후 통보

  나. 발표시간 : 추후 통보

  다. 협상적격자 발표 : 제안서(기술제안서, 가격제안서) 종합평가 후

  라. 제안평가 유의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8. 협상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제안서 제출)시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 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자료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해지 등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모든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준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할 것을 보장하기 위하여 그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및 주의사항

  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및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군인프라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 내용 관련 : 군인프라팀 백계환 팀장(☎02-2135-3747)

  나. 상기 공고 사항은 협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