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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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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8733-000 공고일시  2025/05/30 14:25
공고명 순천용당초등학교 2025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순천교육청 순천용당초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순천교육청 순천용당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박향열(☎: 061-755-423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097,330 원
   
배정예산
35,097,330 원
   
추정가격
31,906,6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순천용당초등학교 공고 제 2025 – 23 호

순천용당초등학교 2025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차량 임차 용역 견적서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5. 5. 30.(금)


순천용당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순천용당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순천용당초등학교 2025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나. 출발장소: 전라남도 순천시 용당초등길 33-10, 순천용당초등학교

  다. 용역기간: 2025. 9. 2.~ 2025. 11. 24.(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대상

일자

장 소

차량

대수

출발 및 도착 시간

1학년

9월 말

순천 시립 그림책 도서관

7

추후 안내 예정

11. 6.(목)

임실치즈테마파크

4

11. 7.(금)

3

2학년

10. 23.(목)

곡성농촌체험학교

4

10. 24.(금)

4

3학년

11. 3.(월)

순천낙안읍성

4

11. 4.(화)

3

4학년

10. 21.(화)

진주 숲속치즈스쿨

5

10. 22.(수)

4

5학년

10. 23.(목)

광주과학관

4

10. 24.(금)

3


  라. 용역내용: 세부내용은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참조

  

마. 기초금액: 금35,097,330원(추정가격 ₩31,906,664원, 부가가치세 ₩3,190,666원)

               * 부가가치세, 통행료, 유류대, 주차비, 봉사료 등 일체의 부대경비 포함 금액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전라남도 순천시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6. 5.(목) 10:00 ~ 6. 11.(수) 10:00

  나. 개찰일시: 2025. 6. 11.(수) 11:00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라.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및「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소지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순천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하며,「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상기<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하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내에 있어야 하며「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 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재입찰 공고는 의무사항이 아니므로 판단하여 결정)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5. 6. 11.(수) 15:00

  나. 개찰일시: 2025. 6. 11.(수) 16:00

  다.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계약상대자 결정은 3, 6항과 같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9. 보험료 사후 정산

 가. 견적서 체출 참가자는 견적금액을 산정할 경우 반드시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기성 및 준공 대가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붙임3]「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관리 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라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심사서류 제출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제9장 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 본 공고는 순천용당초등학교 및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http://www.sced.go.kr), 전라남도교육청(http://www.jne.go.kr/)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고객지원」 - 「법령정보」 등과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ne.go.kr)의「정부3.0 정보공개」 - 「입찰정보」 -「입찰정보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755-4230)로,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순천용당초등학교 통학차량 운행 과업내용서 1부.

      2. 통학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