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공고 제2025 - 873호
후암지구 풍수해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지명경쟁(P.Q 후 가격입찰) 입찰 공고(긴급)
2025년 5월 30일
고령군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후암지구 풍수해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나. 시행기관 : 경상북도 고령군
다. 용역사업의 주요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개월간
마. 기초금액 : 금2,370,280,000원(추정가격 2,154,800,000원 부가세 215,480,000원)
※ 손해배상보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2. 입찰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지명경쟁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5. 31. 10:00 ~ 2025. 6. 5.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6. 5. 11:00 입찰집행관PC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G2B) : 2025. 6. 4. 18:00 까지
※ 공동수급협정서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제출한 내용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가. 고령군 공고 제2025-565호(2025.03.31.)호에 의거 당해 용역사업수행능력 평가 결과 입찰 참가 대상 업체로 선정하여 통보된 업체
나.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 참가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합니다.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79.99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 [기술 관련법령에 따라 사업수행능력평가(P․Q)를 하는 기술용역] 1. 추정가격이 10억 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지역업체 참여도는 전체 용역금액에 대한 경상북도 소재 업체의 참여비율에 따라 평가하며, 지역업체가 단독으로 참여하는 경우에는 0점으로 처리합니다.
다. PQ심사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적격심사의 경영상태는 배점한도(만점)를 적용합니다.
라.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평가기준 심사항목 중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 점수 중‘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의 경력평가’는 배점한도(1점)을 부여합니다.
마. 기술인력 보유상황은 업종별, 구성원별 모두 평가합니다.
바. 임금체불 공개 횟수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 현재 위반건수를 산정하여 평가하며 고용노동부 홈페이지에 공개된 명단을 확인하여 평가합니다.
사.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수행능력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이행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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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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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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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자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과업 이행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고안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s://www.g2b.go.kr)와 우리군 계약정보공개시스템 홈페이지(http://ecios.goryeong.go.kr)에 게재되며 개찰 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용역에 관한 세부 자세한 사항은 군민안전과(☎054-950-6642)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054-950-613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