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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7380-000 공고일시  2025/06/19 19:35
공고명 제10회 여주시 평생학습·주민자치축제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기도 여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여주시
공고담당자 권혁신(☎: 031-887-338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7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7/0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10,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여주시 공고 제13999호 

 

「제10회 여주시 평생학습·주민자치축제 용역」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제10회 여주시 평생학습·주민자치축제 용역 참여업체 선정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9일 

 

여 주 시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10회 여주시 평생학습·주민자치축제 용역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1. 28.까지 

  라.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마. 기초금액 : 금11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하며, 협상절차와 세부 적용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정한 바에 의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같은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자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 9901)으로 등록한 자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세부품명 :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0141988) 

    ③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또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http://www.smpp.go.kr)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 이내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민간에서 시행한 단일 행사로 8천만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평생학습축제와 유사 행사(축제)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축제로 인정하지 않는 행사 예시] 

  각종 체육행사, 농산물 판촉행사, 기공식 및 준공식, 투자유치 협약식 등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는 행사 예시] 

 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발주처와 직접 계약한 사업만 인정) 

   민간기업 실적에 대해서는 실적증명서,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사본을 동시에 제출 (원본대조필) 

   실적증명이 가능하고 공고일 현재 용역이 완료된 것 

   실적 인정 여부는 발주처 판단에 의함 

 

 

4. 공동계약 : 해당없음(공동수급 참여 불가) 

※ 주의 : 제3의 동종 행사 대행업체에 재하청 불가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공고기간 : 2025. 6. 19.(목) ~ 2025. 7. 7.(월) 

  나. 가격입찰 

    ① 기    간 : 2025. 7. 4.(금) 10:00 ~ 2025. 7. 7.(월) 16:00 

    ②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진행  

    ③ 개찰장소 : 여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PC 

       ※ 가격입찰은 전자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한 업체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기술평가 제안서 미제출 업체는 가격 개찰 시 부적격 처리합니다. 

       ※ 제안서 제출 시 제안요청서 서식 11호에 따른 가격제안서도 제출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사업부서 제출) 

    제 출 일 : 2025. 7. 7.(월) 10:00 ~ 16:00 

    ② 제 출 처 : 여주시청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031-887-3324) 

    ③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이메일 제출 불가) 

    ④ 제출서류 : 제안서 작성 및 제출서류는 제안요청서 참고 

    ⑤ 제안설명 및 심사 : 시간 및 장소 추후 안내 

 

6.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예규)의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선정된 업체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순으로 협상 실시 

  다.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8.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에 의함.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 규정에 의거 입찰 무효처리 하며,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 대여자)는 부정당업자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9.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평가 자료는 여주시에서 교부한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계약체결 후라도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라.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상당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제출한 자는 [별지 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필요한 기준 및 절차, 제안서 내용, 평가요소, 평가방법 및 구비서류 등의 작성은 나라장터(www.g2b.go.kr)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이나 공고계획 등과 관련하여 이의 또는 견해를 달리하는 경우 여주시의 해석을 따르도록 합니다. 

  아.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자.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입찰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하며,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상기 공고내용은 여주시 사정에 의거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여주시청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031-887-332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별지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 

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