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중학교 공고 제2025-02호
2025학년도 강북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강북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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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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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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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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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강북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나. 수련활동기간 : 2025. 9. 24.(수) ~ 2025. 9. 26.(금) (2박 3일)
다. 참가예정인원 : 총113명 (학생 106명, 인솔교사 7명, 예정 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 인솔교사 참가비용은 학교에서 부담하며 기초금액에 포함되지 않음(단, 입장료와 같이 인솔 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1인당 경비 산출하여 실제 참가 인원만큼만 최종 지급)
라. 수련활동장소 : 경기권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마. 기초금액 : 금30,316,000원(금삼천삼십일만육천원) * 부가가치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 학생 106명*286,000원(인원 증감 정산될 수 있음), 인솔자 경비는 별도 정산
※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산출 내역서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교육활동비, 시설사용료 등) 작성 제출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 하여 정산청구
바. 여행경비 : 숙식비(2박7식), 교육활동비, 시설사용료 등 수련활동운영에 따른 일체의 경비
○ 다음과 같은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 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 상급 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감염병, 질병 발생과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히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또는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평가 결과 80점 이상 업체)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 실시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숙식비(2박 7식), 교육활동비, 시설이용료,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이며 지역제한(경기도)경쟁 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지사투찰은 가능하나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 공고일 현재 경기도 지역 소재의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로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업종코드: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3254)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수련시설의 운영프로그램이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의 내용과 일치하여야 함
라.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2024년, 2023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이어야 하며, 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이내)와 프로그램을 제출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중소기업기본법」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 제1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사.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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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제안서 평가(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부적격자는 G2B 사전 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6. 24.(화) 10:00 ~ 2025. 7. 3.(목) 10:00
나.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생략함.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7. 15.(화) 15:00 본교 입찰 집행관 PC (※ 학교사정의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라. 제출방법
1) 규격입찰서(제안서) : 직접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 제출처: 강북중학교 행정실 (위치: 서울시 강북구 한천로150길 67)
- 평일 10:00 ~ 16:00,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방문접수만 가능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2)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 인터넷(G2B) 접수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가능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2) 수련활동 용역제안서(A4크기 규격, 본교소정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11부
3)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계약 실적증명서 1부 (초ㆍ중ㆍ고ㆍ특수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전일까지 완성
(완수)된 실적만 인정)
4)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5)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7)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1부
8) 영양사 및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9)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사본,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 서류 각 1부
10) 식단표,수련시설현황표,객실배치도,교육일정표 각 1부
11)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보상한도 8천만원 이상, 사고당 무한대),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증권,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권, 가스배상보험 등 사본 각 1부
12) 제안서 제출자의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3) 학생수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14)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 전기, 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각 1부
1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6) 각서 1부
17) 청렴서약서 1부
18)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서 사본 1부
19) 2024년, 2023년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신규 시설인 경우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20)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및 경영상태평가자료(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21)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11)
22)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견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
원에 한해 제출) 1부
23)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등급 증빙서 1부
24)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이행 각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8.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함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
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함)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함
9.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제출) 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받아 1단계로 우리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를 거쳐 적격업체(제안서 평가결과 80점 이상)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제안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최종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성 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하지 않습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전자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평가(제안서 평가)에서 고득점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 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다. 입찰 및 계약에에 관한 문의사항은 아래와 같이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02-999-4103 (과업에 관한 사항) 2학년부 ☎070-5039-583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라. 전염병 발생·확산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교는 위약금 없이 수련 활동을 취소 및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제안서 1부.
3. 수련활동 용역 업체 심사 배점표 1부.
4. 수련활동 용역 실적 증명서 1부.
5.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6. 수련활동 용역계약특수조건 1부.
7. 수련활동 용역참가 각서 1부.
8.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1부.
9.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1부.
10. 청렴서약서 1부.
11.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붙임11)
2025. 6. 23.
강북중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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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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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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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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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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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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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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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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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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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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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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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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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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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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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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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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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 보증금 : 금 숫자 원(금 한글 원)
- 보증급납부방법 : 전자입찰의 이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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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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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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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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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
신청인 (인)
강북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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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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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강북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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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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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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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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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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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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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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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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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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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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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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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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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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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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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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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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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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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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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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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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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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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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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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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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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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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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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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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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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고,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함
2.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 내 초,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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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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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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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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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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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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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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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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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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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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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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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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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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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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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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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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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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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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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일정표는 자체적으로 작성하되 구체적 프로그램 운영 제시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레크리에이션의 내용 및 지도자 자격증 소유 여부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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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는 전체 0층 중 0층에 위치하고, 객실은 0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 투숙인원은 0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 당 5~7인 이하 배정 권장)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 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 악화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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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 각종 보험가입, 소방 및 전기점검 관련 증빙자료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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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각종 안전사고 등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및 안전관리요원,야간근무자 배치 여부 구체적으로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프로그램의 충실도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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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바. 현지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및 숙소의 야간경비 인력 배치 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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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강북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련활동 일정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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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
|
3일
|
점심식사
안전교육
팀 게임 및 발표
저녁식사
체험활동 및 게임
|
아침식사
체험활동 교육
점심식사
휴식 후 체험활동
저녁식사
레크레이션 등
|
아침식사
체험활동
퇴소식
점심식사
|
가)수련일정은 아래의 프로그램(예시)을 참고하여 제출하도록 한다
나)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4.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ㆍ석식, 제2일 조ㆍ중ㆍ석식, 제3일 조ㆍ중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국,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나)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다) 학생 과반수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라)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마)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바)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사)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조치사항
나) 학생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다)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라) 고농도 미세먼지 안전대책 및 기상 악화 시 대체 및 일정 조정 방안
마) 병원 이송 방안
7.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3〕
수련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업체명 : 강북중학교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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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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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
o 수련활동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실적)
-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12
|
<수행 실적>
6개교 이상 : 12점
4 ~ 5개교 : 10점
2 ~ 3개교 : 8점
1개교 이하 : 6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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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제안 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련활동 수행 조직
(업체의 4대 보험 가입 증빙자료)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 소지여부 등
|
11
|
<수행 조직 인력 수>
12명 이상 : 11점
8명 ~ 11명 : 10점
5명 ~ 7명 : 9점
4명 이하 : 8점
|
o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
12
|
최우수: 12점
우 수: 10점
보 통: 8점
미 흡: 6점
|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
o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수련활동 자료집 충실도
- 프로그램 세부 계획
|
20
|
매우 좋음 : 20점
좋 음 : 16점
보 통 : 12점
미 흡 : 8점
매우 미흡 : 4점
|
o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포함)
- 객실 위치, 배치 적정성
- 객실당 인원수
- 수련시설 위생안전 등
|
20
|
매우 좋음 : 20점
좋 음 : 16점
보 통 : 12점
미 흡 : 8점
매우 미흡 : 4점
|
o 식사제공 능력
- 식사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식당 위생안전 등)
|
15
|
매우 좋음 : 15점
좋 음 : 12점
보 통 : 9점
미 흡 : 6점
매우 미흡 : 3점
|
o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활동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10
|
매우 좋음 : 10점
좋 음 : 8점
보 통 : 6점
미 흡 : 4점
매우 미흡 : 2점
|
※ 제안서 통과 기준점은 80점 이상으로 한다.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 .
강북중학교 수련·소규모테마 교육활동 활성화 위원회 위원 : (인)
〔붙임 4〕
수련활동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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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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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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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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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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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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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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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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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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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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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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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
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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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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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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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국내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강북중학교장 귀하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붙임 5]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강북중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강북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총113명 (학생 106명, 인솔교사 7명, 예정 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수련활동기간 : 2025. 9. 24.(수) ~ 2025. 9. 26.(금) (2박 3일)
4. 장 소 : 강원도 및 경기도 일대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1) 숙박비(2박), 식비(7식), 교육활동비, 시설사용료 등을 포함한 총액
나. 숙박시설
1)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여야 한다.
2) 숙박시설의 객실은 학생과 교사는 별실을 이용하되 너무 멀지 않도록 한다.
3) 긴급사태에 대비한 각종 안전장구 및 소방시설을 완벽히 갖추도록 한다.
4) 응급환자를 위한 병원 수송이 즉시 이루어질 수 있어야 한다.
5)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부족 시 공급 가능)
6) 수련시설 주변에 유해시설이 없어야 하며 야간에 통제가 용이한 곳으로 한다.
7) 수련시설은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8) 수련시설 내 안전요원 배치 -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요원 배치
(취침이후 기상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9)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및 위기상황 대비 대피요령 등을 제안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소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등 설비사항
- 다양한 수련활동과 특별프로그램 진행 여부 기재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및 대피요령, 전기·소방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은 반드시 가입되어 있어야함)
- 수련시설현황표(해당수련시설의 강당, 운동장, 세미나실,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다. 식사
1) 식사는 1식 4찬 이상(밥, 국 제외)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1차 가공된 냉동식품 배제를 원칙으로 함)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2)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김치,육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해 줘야 하며 위생기준에 적합한 식수(끓인 물, 시판 생수 등 검증된 식수)를 공급하여야 한다.
3)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코로나 등 전염병 상황에 대비해 충분히 환기가 이루어져야 하고,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한다.
4)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5)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영양사 및 조리사의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영업배상 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라. 수련활동 운영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용역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시 학교에 제출한다.
2) 수련활동 안전교육 강화
- 실시 전 프로그램 담당자가 직접 안전교육 실시
- 위기상황 대비 대피요령 등 체험형 안전교육이 위주가 되는 입소식 실시(30분 내외)
- 각 과정별 도입단계에 안전교육 실시(5분 내외)
3) 수련활동일정 변경
- 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동의하에 변경한다.
-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수련활동 장소는 감염병 상황에 대비해 충분히 환기가 이루어져야 한다.
5)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낙오자 처리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강북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단, 이 경우 정산내역서 및 지출증빙자료 등 부가서류를 모두 제출한 경우에 한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사. 사고에 대한 책임
1) 수련활동 중 부상자나 환자가 발생했을 때는 즉시 응급조치할 차량을 대기시켜야 하고 가까운 병원에서 응급조치 후 의료진과 담임교사가 상의하여 수련여부를 결정한다.
2) 식중독 사고 등 : 수련활동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입원 가료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강북중학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수련원이 부담한다.
3) 기물 파손 등 : 수련활동 중 학생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활동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수련원이 모든 책임을 진다.
아. 구급약품 휴대
계약상대자는 교육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멀미약,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휴대하여 환
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아. 기 타
1)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강북중학교 의견에 따른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 부담으로 한다.
3) 용역업체로 선정된 수련원은 수련 활동에 필요한 숙식과 교육활동 등 제반사항을 세부일정표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붙임 6]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강북중학교
제 1 조 (총칙) 강북중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 (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 (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④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⑥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 (식사 등) ① 수련활동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식사메뉴 중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당 수련원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제 6 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7 조 숙박인원 ① 학생 106명, 인솔교사 7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갑”은 출발 3일 전까지 확정인원을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 8 조 (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9 조 (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위탁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원장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제 10조 (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을”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11조 (계약이행보증) “을”은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 12조 (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3조 (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탁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4조 (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14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강북중학교 수련활동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등록번호 :
대 표 자 :
강북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강북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 ․ 용역 ․ 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 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서울특별시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서약서 제출) 계약 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경우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가.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나.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 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서울특별교육청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 받는다.
① 계약 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②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 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③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④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9〕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은 강북중학교 계약 담당공무원과 계약 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 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공사 ․ 용역 ․ 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서약서를 제출하고, 낙찰된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안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가.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나.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 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가. 계약 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나.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 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다.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라.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 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10〕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강북중학교장 귀하
〔붙임11〕
본사(인)는 최근 5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참가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인)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강북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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