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공고개요
가. 공 고 명 : 을지대학교 반응형 웹사이트 개편
나. 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20일(4개월)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자간 경쟁)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
2. 입찰참가자격(하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업체만 입찰에 참가 가능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제안사는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지정된 사업자(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 신고한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 확인서“ 사본 제출)
라. 본 사업은 20억 원 미만인 사업으로서「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기정통부 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3.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를 입찰참가 등록마감 시
까지 발급받아 전자입찰시스템(HLS)에 전산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미제출시에는
사전판정에서 ‘입찰보증금 미수납’으로 부적격 처리함
나.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된 후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
보증금은 을지재단에 보증금 전액이 귀속됨
4. 입찰참가등록
가. 입찰참가 등록일시 : 2025. 07.04.(금), 15:00까지 마감
나. 참가등록 : 전자입찰(https://hls.uemc.ac.kr)
다. 문의처 : 을지대학교 전산정보팀(T.031-740-7263), 구매본부 입찰팀(T.031-951-3392)
라. 제출서류 :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1부.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5)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
6)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대리인 참석 시)
7) 사용인감계 1부.
8)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 1부.
9) 입찰금액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피보험자 : 을지대학교(129-82-02227) 1부.
10)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5.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 2025. 07. 04.(금), 15:00까지 마감
나. 제출방법 : 이메일(skjang@eulji.ac.kr)
다. 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문의처 : 을지대학교 전산정보팀(T.031-740-7263)
마. 제안서 제출서류 :
1)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각 1부
2) 제안서 1부.
3) 가격제안서 1부.(제안요청서 붙임파일 참조)
4) 가격산출 근거표 1부.
5)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1부.(제안요청서 붙임파일 참조)
6) 자본금 및 매출액 1부.(제안요청서 붙임파일 참조)
7) 국세청발급, 최근3개년도 표준재무제표증명 원본 각 1부.
8) 주요사업실적 1부.(제안요청서 붙임파일 참조)
9) 사업실적증명서 1부.(제안요청서 붙임파일 참조)
10) 투입인력이력사항 1부.(제안요청서 붙임파일 참조)
11) 프로젝트 수행 조직표 1부.(제안요청서 붙임파일 참조)
12) 참가기술자의 자격 및 경력 1부.(제안요청서 붙임파일 참조)
13) 확약서 1부.(제안요청서 붙임파일 참조)
14) 하도급 대금지급 비율 명세서 1부.(제안요청서 붙임파일 참조)
15)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약승인 신청서 1부.(제안요청서 붙임파일 참조)
16) 공인신용평가기관이 발급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신용평가등급이 있는 경우) 1부.
17) 제조사 제품공급확인서 및 기술지원(A/S) 확약서
※ 위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별표(*)로 출력하여 제출바라며, 불가할 시에는 주민등록
번호 뒷번호를 삭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람.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제안서만으로 평가한다.
7. 입 찰
가. 입찰일시 : 2025. 07. 10.(목), 10:00~11:00
나. 입찰방법 : 전자입찰(https://hls.uemc.ac.kr)
다. 입찰서의 전자입찰금액은 총액(VAT포함)기입 투찰방식 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낙찰자 선정
1)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써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점수가 1위인 제안사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기타 지원조건 등을 협상한다
2) 낙찰업체와 최종계약 시 약정된 금액 외에 일체의 추가금액 불인정 합니다.
(단, 담합 등 입찰 부정행위 적발 시 우선협상자 선정 취소)
3)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
사를 선순위로 한다
4) 유효한 입찰참가접수업체가 1개 이하인 경우 유찰로 처리한다.
※ 입찰금액은 가격제안서 이하로 제시하여야 한다.
8. 입찰의 무효 등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2) 입찰보증금 미납자가 행한 입찰
3)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4)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5) 입찰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공사(용역) 계약 전 발주자 사정에 의하여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나. 입찰에 대한 제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관련법령에 의한 조치 및 을지재단 산하기관에서 발주하는
공사(용역)에 2년간 입찰 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입찰참가 신청을 한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입찰에 불참 또는 고의로 기권한 자
2) 입찰시 담합하거나 타인의 참가를 방해 또는 사무집행을 방해한 자
3) 기타 부정당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 한 자 등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입찰자는 입찰 관련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
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
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입찰자의 임의판단으로 향후 발주처와 이견이 있을 경우 반드시 발주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함
다. 발주기관은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를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조하고 을지대학교 전산정보팀(T.031-740-726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업체(혹은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교 계약담당자가 계약 관련 서류를
송부한 후 (이메일 송부 포함) 3일 내에 계약체결에 응해야하며, 이에 응하지 않는 경우
본교는 차순위 자와 계약(혹은 협상)을 진행할 수 있고, 낙찰업체는 이에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단, 사전에 본교 담당자와 협의를 통해 계약체결에 필요한 기간을 새로
정하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사. 낙찰자는 본 대학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10%를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아. 제안서 평가위원 및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않고, 입찰참가자는 평가 등과 관련하여 재단 또는 제
3자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0.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
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
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6. 23.
을 지 대 학 교 총 장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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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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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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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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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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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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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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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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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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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 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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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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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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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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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액 : 원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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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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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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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귀 병원에서 실시하는 입찰(공개경쟁)에 참가하고자 귀원이 정한 구매 입찰
조건등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서에 정한 일체 서류
2025. . .
신청인 : (인)
을지대학교 총장 귀하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귀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귀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위 서약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을지대학교 총장 귀하
사 용 인 감 계
위의 사용인감을 귀 기관의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을 첨부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제 출 자
사업자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을지대학교 총장 귀하
위 임 장
1. 성 명 :
2. 주 소 :
3. 휴대폰 번호 :
4. 소 속 부 서 :
5. 위 임 사 항
가. 상기인에게 귀 기관에서 진행하는 을지대학교 반응형 웹사이트 개편 사업자 선정 건과 관련하여 경쟁입찰 참가 및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한 권한을 위임함.
나. 상기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
으로 본인이 책임을 지기로 함.
2025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을지대학교 총장 귀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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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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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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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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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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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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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 기관에서 진행하는 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 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4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2주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 기관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인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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