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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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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0385-000 공고일시  2025/06/23 09:26
공고명 [긴급]2025년 서화성농협 매송면 벼 병해충 무인항공방제 임차용역 공고
공고기관 서화성농업협동조합 수요기관 서화성농업협동조합
공고담당자 유정석(☎: 031-350-80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7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7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81,81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화성농협 공고 제2025 - 72호] 

[긴급]2025년 서화성농협 매송면 벼 병해충 무인항공방제 임차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 입찰 참가자는 공고내용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기 바랍니다.    

 

2025년 06월 19일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1.1. 용역명 : 2025년 서화성농협 매송면 벼 병충해 무인항공방제 임차용역 

1.2. 용역현장명 : 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1.3. 과업내용 : 상세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1.4. 예정금액(단가) : 100,000원/ha, vat포함 

추정사업량 

기초단가(원) 

사업금액(원) 

비고 

900ha 

100,000 

90,000,000 

450ha×2회 방제 

 

1.5.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90일 이내(계약시 협의) 

1.6. 수요기관 : 서화성농업협동조합 

 

※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이외의 경우 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2. 견적요청내역 

2.1. 견적서 마감일시 : 2025.6.23.(월) ~ 2025.6.27.(금) 16:00까지 

2.2. 견적요청 구분 : 수의계약(1인견적) 

2.3. 업체구분 : 임차용역 

2.4. 공개여부 : 비공개 

 

3. 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3.1.1. 입찰공고일 전일(법인일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까지 본점소재지(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해야 한다. 

3.1.2. 「항공사업법」 제48조에 따라 초경량비행장치사용사업(업종코드6039)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3.1.3. 무인헬기 10대 이상(또는 농업용 드론 20대 이상)을 보유 또는 무인헬기 10대 이상(또는 농업용 드론 20대 이상)을 방제지역에 동시 가용(운용) 대수 확보 가능한 업체 

3.1.4.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직전년간 [화성시]소재지에 초경량 비행장치 및 무인헬기 방제실적이 단일 건으로 [500ha]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3.1.5.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3.1.6. 항공방제를 위한 지도발행 및 조달이 가능한 업체 

 

※참가자격 유의사항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만(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 11장 입찰유의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판단 기준일을 적용합니다.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3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입찰서 제출 : 서화성농협 조합원복지지원팀 직찰 또는 우편(화성시 비봉면 비봉로 114 서화성농협 조합원복지지원팀) 

 

5. 증빙서류 제출 

5.1. 제안서 1부 

5.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5.3.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사업자등록증명(개인) 1부 

5.4. 중소기업확인서 1부 

5.5. 초경량비행장치사용사업등록증 사본 1부 

5.6. 초경량비행장치각각(무인헬기, 무인멀티콥터) 신고증명서 1부 

5.7. 초경량비행장치(무인멀티콥터)/무인동력장치(무인헬기) 대수증명서 1부 

5.8. 조종자격증명서 사본 1부 

5.9. 무인멀티콥터, 무인동력장치(무인헬기) 보험가입사실확인서 1부 

5.10. 납품실적증명서(방재실적 증명서) 1부 

※ 모든 서류는 입찰마감일 기준 최근 1개월 이내 발행분 

 

6. 낙찰자 결정방법 

6.1.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중 과업지시서를 성실히 이행할 업체지정 

 

7. 견적입찰 참가문의 

7.1. 과업지지서 및 용역계약 관련 문의는 서화성농협 조합원복지지원팀 유정석 기능계장보           (031-350-8024) 문의 바랍니다. 

 

 

 

 

 

 

 

 

서화성농협 조합장 박창운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