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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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마감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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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일시
(발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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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협상
대상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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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 진로취업캠프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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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4.(금)
11:00
재무처 구매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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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7.(월)
10:30
재무처 구매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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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8.(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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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로 갈음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상기“가”항의 조건을 충족하고 과업설명회 청취 및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요구서류 일체를 제출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필한 업체
4. 기초금액 : 금34,300,000원(※부가세, 인지세 포함)
5.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8. 22.(금) 까지
6. 입찰보증금
가. 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 전까지 우리대학교 재무처 구매과에 제출해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응찰 및 낙찰되었을 경우는 무효와 동시에 납부한 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됨.
7. 입찰무효
가. 우리대학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 제3항 및 제56조에 해당되는 경우
나. 기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의 입찰무효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8.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동아대학교 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 필)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
라.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마.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바.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지참 시 사용 인감도장)
사.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시)
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자. [별지서식 1-1, 1-2] 최근 3년간 제안사 사업 실적 1부 및 실적증명서 각 1부.
차. 제안서 8부(발표 자료가 수록된 USB 별도 제출(제출 후 수정불가))
카. [별지서식 2-1, 2-2]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내역서 각 1부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타. [별지서식 3] 서약서 1부
9. 서류 접수처 : 구매과 (승학캠퍼스 대학본부 인문과학대학 3층 307호)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등록 마감 시 이전까지 구비서류를 갖춰 등록을 완료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 마감이전 동아대학교 협력업체를 등록(공고문 하단의 협력업체 시스템 바로가기 클릭/ https://dos.donga.ac.kr/) 하시고 입찰관리-입찰공고현황에서 입찰등록 후, 입찰등록 마감시 이전까지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대학본부 3층 재무처(S01-0307호)로 입찰서류를 갖춰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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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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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기타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는 우리대학교 취업지원실 황재윤(051-200-5874), 입찰 관련 문의는 재무처 구매과 박준형(051-200-6713)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23일
동 아 대 학 교 재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