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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공고 제2025-16호
(긴급)2025학년도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2025학년도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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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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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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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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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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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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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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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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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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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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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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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3.(월) 14:00~2025. 7.2.(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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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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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업기초능력평가 - 1) 3학년: 2025. 7. 7.(월) 1~7교시
2) 1, 2학년: 2025. 9. 10.(수)/2025. 9. 11.(목) 1~7 2) 직업계고 취업역량강화사업 - 2025. 7. 12.(토)
3) 특성화고 역량강화사업 - 2025. 8. 15.(금)~2025. 8. 16.(토)
* 운영기간은 학교 교육과정 운영 일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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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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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40,434,000원
※ 예상치 못한 상황 발생(코로나19 등)에 따른 온라인 수업으로 운영할 시 금액이 변동됨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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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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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3.(월) 14:00~2025. 7.2.(수) 14:00 (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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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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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3.(월) 14:00~2025. 7.2.(수) 14: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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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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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수) 15:00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소강당(JS관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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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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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3.(목) 10:00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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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있어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 2025. 6. 23.(월) 14:00~2025. 7.2.(수) 14: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행정실 (경상북도 경주시 시동로 90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학여관1층)
3)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접수시간 : 평일 09:00~17:00,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나) 청렴서약서 1부[서식2]
(다) 제안서 10부
(라)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서식3] – 해당되는 경우만
(마)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서식4] - 대리인 접수시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사) 사용인감계 1부
(아)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5) 유의사항
(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 간 : 2025. 6. 23.(월) 14:00~2025. 7.2.(수) 14:00(기간 및 시간엄수)
2) 제출방법 : G2B를 통합 전자제출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5. 7. 2.(수) 15:00
나. 장 소 :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소강당(JS관 2층)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20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25. 7. 2.(수) 제안 설명 후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선정
바.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개찰
가. 일 시 : 2025. 7.3.(목) 10:00
나. 장 소 :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는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여, 재입찰 마감일시는 당일15:00까지,
개찰은 당일 16:00에 실시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온라인 수업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교무실(☎ 054)746-0081, 담당자 이완수)
2) 입찰에 관한 문의: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행정실(☎ 054)746-1301, 담당자 이상균)
3)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평일 09:00~18:00)
2025. 6. 23.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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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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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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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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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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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3.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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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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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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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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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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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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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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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4)746-0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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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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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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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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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4)746-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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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과업개요
가. 과 업 명 : 2025학년도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
나. 과업기간 :
1) 직업기초능력평가 - 1) 3학년: 2025. 7. 7.(월) 1~7교시
2) 1, 2학년: 2025. 9. 10.(수)/2025. 9. 11.(목) 1~7교시
2) 직업계고 취업역량강화사업 - 2025. 7. 12.(토)
3) 특성화고 미래역량강화사업 - 2025. 8. 15.(금)~2025. 8. 16.(토)
※ 운영기간은 학교 교육과정 운영 일정에 의해 변동이 될 수 있음.
2. 과업의 목적
1) 직업기초능력평가
•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의 이해를 통해 학생들의 직업 역량을 체계적으로 강화한다
• 업무 처리에 필요한 직업능력을 습득하여 실제 직장 적응 능력을 높인다.
2) 직업계고 취업역량강화사업
• 직업계고 교직원의 취업지도 전문성 향상을 통한 학생 취업지원 서비스 질적 개선
• 최신 취업시장 동향 파악 및 기업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진로지도 역량 강화
• 교직원 간 우수사례 공유 및 네트워킹을 통한 지속적 성장 기반 구축
•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 습득으로 학과별 맞춤형 전략 수립 지원
3) 특성화고 미래역량강화사업
• 디지털 미래학교 교직원 연수를 통한 교사의 자기 개발 기회 제공 및 디지털 융합 교육을
위한 트렌드에 맞는 교수 전략 습득
• 폴리텍 대학 스마트 러닝 팩토리 연수를 통한 교원의 전문성 향상 및 역량 강화
• 미래직업 진로체험을 통한 4차 산업기업에서 요구하는 창의융합교육 플랫폼 체험 및
AI 역량 강화
• 디지털 미래 교육에 적응하고 혁신적인 하이터치-하이테크 교육 방법의 수용력 강화
• AI 미래 산업 대비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한 디지털 트윈 기술 등 산업 융합형
최신 ICT 기술 체험
• 디지털 미래교육을 위한 시설을 견학하고 교육 현장 적용 방안 토의를 통해 협력체계
구축
3. 과업운영 용역 조건
1)직업계고 취업역량강화사업
• 경비는 일정에 따른 강사비, 인쇄비, 사무용품비, 간식비, 알선수수료 등 일체의 경비
(부가가치세 포함)를 포함한다.
• 학교 일정에 맞추어 진행을 하되 교육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은 엄수하여 진행하며
학교 점심시간과 휴식 시간에 맞춘 교육 구성을 한다.
• 교육기관은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학생교육 기본일정을 성실히 수행
하여야 한다.
• 교육 운영계획은 아래 교육내용의 과정명과 내용을 포함하여야 한다.
• 강사 구성은 직업기초능력 강의 5년 이상 경력 강사로 구성하고 총괄책임자 1인은
반드시 일정 중 교내에 상주하여야 한다.
2) 직업계고 취업역량강화사업
• 본 프로그램 운영에 소요되는 강사비, 인쇄비, 교육자재비, 간식비, 차량임차료 등 모든
경비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계약금액에 포함되어야 함.
• 현장 견학 일정은 사전 확보한 협력기관과의 조율을 통해 변경 없이 이행하여함.
• 교육 시작 및 종료 시각을 엄수하며, 사전 협의된 연수 일정표에 따라 진행함.
•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3일 전까지 서면 통보 후 대체일정 협의함.
• 계약서 미기재 구두 약정은 무효하며, 모든 조건은 서면 합의서로만 수정 가능함.
4. 과업의 계획
1) 직업기초능력평가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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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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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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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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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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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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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무 상황에서 필요한 기초연산, 통계 계산, 도표 해석 및 작성
- 자료를 근거로 문제를 해결하고, 합리적 의사결정 훈련
- 실제 업무 사례를 통한 수리적 추론 및 적용 능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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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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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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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무 관련 문서(지시문, 안내문, 보고서 등)의 이해 및 작성
- 직장 내 효과적 의사표현 및 경청 훈련
- 다양한 업무 상황에서의 정보 분석과 요약, 전달 능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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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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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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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무 상황에서 요구되는 영어 문서 이해 및 작성
- 실무 중심의 영어 회화 및 이메일 작성 실습
- 멀티미디어 자료를 활용한 직무 관련 영어 듣기·읽기·쓰기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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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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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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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무상 발생하는 문제의 인식, 분석, 대안 도출 및 실행
- 창의적·논리적 사고를 통한 실전 문제 해결 과정 실습
- 실제 직무사례 기반의 문제해결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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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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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 적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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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장 내 적응력(성격, 동기, 태도 등) 진단 및 향상
- 자기조절, 대인관계, 조직이해 등 비인지적 역량 강화
- 변화 수용 및 직업윤리, 조직몰입 등 실무 적응력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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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천원)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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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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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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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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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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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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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운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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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800,000원 X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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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8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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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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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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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8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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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직업계고 취업역량강화사업 - 2025. 7. 12.(토)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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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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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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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2(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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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40~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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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점검 및 안전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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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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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부산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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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0-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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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남부메이커교육센터 견학 및 우수사례 참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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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11:50
|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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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0~12:30
|
부산 영도구 도시재생뉴딜사업지역 탐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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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0-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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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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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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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강화 연수 "산학협력 활성화 전략"(2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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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0-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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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경제진흥원 BEPA 방문
- 산업별 일자리 매칭 시스템, 지역산업 기반 취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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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3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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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 및 동백섬 관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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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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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출발 및 학교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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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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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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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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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가
|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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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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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
|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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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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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취업지원역량
강화연수
|
3,990,000원×1식
|
3,990,000원
|
VAT포함
|
합계
|
3,99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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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특성화고 미래역량강화사업 - 2025. 8. 15.(금)~2025. 8. 16.(토)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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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
내 용
|
장 소
|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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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8. 15.
(금요일)
|
08:00~13:00
|
경주 출발, 강릉으로 이동
|
|
|
13:00~14:30
|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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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근 식당
|
|
14:30~17:00
|
스마트러닝팩토리 견학 및 특강
- AI·IoT·빅데이터 융합을 통한 미래산업 인재 양성 전략
- 스마트팩토리와 연계한 융합 기술 기반 교육모델 소개
|
한국폴리텍대학 강릉
캠퍼스
|
|
17:00~18:30
|
디지털 미래학교
교직원 협의회
|
대학 내
회의실
|
|
18:30~20:00
|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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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 인근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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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의회비사용
|
20:00~21:00
|
숙소로 이동
|
|
|
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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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인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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쏠비치 삼척 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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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8. 16.
(토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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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9:30
|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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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척 인근 식당
|
|
09:30~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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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과 현실이 융합 된 메타버스 체험 공간방문
-메타버스 활용 기술 체험
|
강릉 메타버스 체험관
|
입장료 개인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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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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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암 해변 및 촛대바위 관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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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척 추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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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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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장소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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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5~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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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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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척 인근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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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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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항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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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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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항테크노파크 SW융합진흥센터 견학
- 디지털 트윈 기술 및 산업융합형 ICT 기술의 최신 동향 체험
- 직업계고 디지털 교육과정 설계에 필요한 기술 트렌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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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항 지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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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항TP 연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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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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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로 이동 및 도착 후 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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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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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구성에 따른 장소 및 일정내용은 학교와 상의하여 추후 변경 가능)
순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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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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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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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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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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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화고 미래영량강화사업
디지털 미래학교 교직원 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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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44,000원×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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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44,000원
|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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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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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44,000
|
5. 과업수행 시 준수사항
가. 강사관리
1) 계약상대자는 과업수행에 참여하는 강사에 대해 신규, 교체 등 변경에 관한 모든 경우에 있어서 반드시 발주기관에 사전보고를 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의 동의를 받은 후 참여시켜야 한다.
2) 계약상대자는 착수신고서 제출 전까지 진행하는 발주기관과의 프로그램별 세부 운영계획 협의 시에 과업수행에 참여 가능한 강사 및 보조인력에 대한 자료를 발주기관에 제공하며 협의를 진행하여야 하고, 착수신고서 제출 시에 과업수행 참여가 최종 확정된 강사 및 보 조인력에 대한 자료를 포함한 세부 계획을 발주기관에 제출해야 한다.
3) 계약상대자는 성범죄 경력, 아동학대 전력 등에 의해 과업수행에 자격이 없는 강사를 과 업수행에 참여시켜서는 아니된다. 또한, 발주기관이 시행하는 과업수행 전 과업수행에 참 여하는 강사에 대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4)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이 과업수행에 참여하는 강사의 행태, 강사의 현저한 프로그램 운 영 능력 부족, 각종 민원 등을 이유로 강사 교체를 요구할 경우에는 이를 수용해야 한다.
5) 계약상대자는 과업수행에 참여하는 강사 및 보조인력 등이 수강생을 체벌하거나 인격을 모독하는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6) 계약상대자는 과업의 효율성 증대를 위해 과업수행에 참여하는 강사 및 보조인력에 대한 교육 및 연수 등을 실시하여야 한다.
7) 강사 자격
가) 강사 채용 기준 및 근무변동에 따른 구체적인 계획을 상세히 기재한다.
나) 다음의 자격 요건을 갖춘 자 중에서 사업자가 임명하되 아래 항목 중 하나 이상을 충 족하여야 한다.
① 교원자격증 소지자
② 해당분야 대학 졸업자 및 자격증 소지자로서 현장 경력 1년 이상인 자
(자격증 인정 범위 : 교육부, 대학, 시․도교육청 발행 중등 교사 자격증, 대학 부설 평 생교육원 발급 자격증(대학 전공과 관련이 있는 자격증에 한함), 기타(국가기술자격증 등) 대학 전공과 관련이 있는 자에게 발급한 자격증)
③ 이에 준하는 자격이 있다고 학교장이 인정한 자
다) 강사의 품행과 자질이 불량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학교장이 강사의 교체를 요구할 수 있으며, 사업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라) 계약상대자는 학교장이 강사의 자질․능력을 심사하고, 강사의 자격 요건을 사전에 학교 측에 통보하여야 한다.
나. 프로그램 운영
1) 프로그램명 :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프로그램
- 구체적인 실현 교육과정 및 계획은 계약상대자가 제안하고 학교운영위원회 자문 후 학 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2) 운영시간: 정규 수업 시간
3) 수업평가 및 시정 권고권
가) 발주기관은 수업을 참관하고 지도․평가할 수 있다.
나) 발주기관은 계약의 범위 내에서 교육내용, 방법 등에 관해 시정 권고할 수 있고 계약 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수용하여야 한다.
4) 학생 관리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학생 사고 예방 지도계획 및 대비책을 종합적으로 제시하고 안전사고 예 방에 힘쓰며, 사고 발생 시 학교장에게 보고하고 신속하게 조치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교육 중에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학생들을 관리해야 하 며, 안전사고 발생 시 이에 대한 보상 처리의 책임을 진다.
다) 과업수행
1) 계약상대자는 프로그램 운영을 총괄하며, 강사 및 행정지원인력(코디네이터 등) 관리 등을 수행한다.
2) 계약상대자는 강사 및 행정지원인력 등의 구체적인 활동내용을 발주기관과 합의하여 정한 후 수행토록 한다.
3)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에 의해 대체인력을 참여시켜야 하는 경우, 대체인력은 성범죄경력,
아동학대 전력 등에 의해 과업수행 지장이 없는 자 중 발주기관의 동의를 받은자로 한다.
4)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등 과업수행과 관련한 관계 법령 및 지침을 준수해야 하고, 제안서 제출 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에 동의한 경우에는 동의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5)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이 체험학습 운영 및 프로그램 활동에 대한 평가를 실시할 경우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6) 계약상대자는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설명 및 보고의무가 있으며, 발주기관에서 프로그 램 운영 개선을 요구할 경우 최대한 수용하되, 불합리한 요구라 판단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문서를 통해 제출하여 발주기관과 협의하여야 한다.
7)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이 특성화고 교육프로그램 활동 참관 또는 공개를 요청할 경우
수용해야 한다. 다만, 일정과 방법 등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발주기관과 협의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8) 계약상대자는 불가피한 사정에 의해 별도의 보강이 필요한 경우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보강할 수 있다.
9)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공식일정 등에 따라 프로그램 운영이 불가능할 경우를 대비 하여 발주기관에 공식일정 등을 사전에 요청해야 하며, 이 경우에는 학교일정을 반영 하여 프로그램을 운영해야 한다.
10) 계약상대자는 예상치 못한 상황(코로나 19 등)으로 프로그램을 변경 하고자 할 경우 에는 발주기관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11)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이 정한 양식에 따라 사업 운영결과 보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한다.
라. 안전관리
1) 계약상대자는 특성화고 교육프로그램 운영 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하며, 안전사고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 및 유관기관에 상황을 전달하고, 추후 발주기 관과 협의한다.
2) 체험학습 교육활동 중 발생한 사고로서 학생 또는 교육활동 참여자의 생명 또는 신체에 피해를 주는 모든 사고를 보상받을 수 있도록 민간보험(영업배상책임보험)을 가입한다.
3) 계약상대자는 학교 밖에서 특성화고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행 선지별 안전계획을 수립하여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4) 행선지별 안전계획에는 여행자보험가입현황(학생, 인솔자 포함) 및 영업 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보상 범위 등이 목적에 적합해야 함), 차량보험 증권사본 등을 첨부 하고, 학생인솔 및 관리 내용, 안전요원 배치계획, 안전사고 대책, 사전안전교육 등을 포함해야 한다.
마. 수강료 책정 및 관리
1) 수강료의 책정
가) 수강료는 교육과정, 교육시간, 수강인원, 교육사업자의 투자비 등을 고려, 합리적인 기준에 의거 과다 책정되지 않도록 검토․심사하며, 학교운영위원회 자문 후 학교장이 결정한다.
바. 대가지급
1) 계약상대자는 제안서 제출 시 인건비 지출 이행 확약서에 제출한 사항에 대해서 이를 준 수하여야 한다.
2)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이 대가지급과 관련해 자료를 요청할 경우에는 즉시 이에 응해야 하며, 자료 제출 거부로 인해 불이익이 있을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다.
사. 보안사항
1) 계약상대자는 보안각서(업체대표)와 보안서약서(프로그램 강사, 코디네이터 등 행정지원인 력)를 제출해야 한다,
2) 계약상대자와 프로그램 강사 및 행정지원인력(코디네이터 등)은 과업을 수행하면서 취득한 모든
기록 및 정보(학생 개인정보 등)를 발주기관의 동의 없이 외부에 누설하거나 제공할 수 없다.
3) 계약상대자와 프로그램 강사 및 행정지원인력(코디네이터 등) 등이 발주기관의 동의 없이 외부에 보안사항의 누설 또는 제공으로 사회적인 물의를 야기하였을 때에 발주기관은 계 약상대자에게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기타 사항에 대하여는 보안업무 규정에 따라야 한다.
아. 법인(단체)와의 계약 체결
1) 계약의 해지 : 다음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계약 해지 가능하다.
- 제출한 서류가 허위 사실이 있을 때
- 범법 사실이 있거나, 계약 기간 중 범법 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났을 때
- 시정요구에 이유없이 응하지 않는 경우
- 기타 민원 등의 계약 해지 사유가 발생했을 때
2) 계약서 및 계약조건은 당해 학교에서 제시하는 표준계약서에 의하되 내용은 상호 협의하 여 수정이 가능하다.
3) 교육을 실시함에 있어 학교의 설비를 사용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운영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4) 계약상대자는 학교에서 지급된 총 수강료에 대하여 집행내역을 지급된 날로부터 10일 이 내에 본교 행정실로 제출한다.(본교 행정실 결산서 양식)
자. 학교 협조 사항
- 교육장소 제공를 제공한다.
- 학생들에게 교육에 대한 안내를 해 줄 수 있다.
6. 기타사항
가. 본 과업내용서외의 사항은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의 합의에 의해 결정하되, 관계법령 및 각종 지침이 있을 경우 이를 우선 따라야 하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일반 상 관례를 따른다.
나. 계약상대자가 본 과업내용서상의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발주기관은 계약을 해제· 해지할 수 있다.
제안요청서
용 역 명
|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
|
주관기관
|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
2025. 6. 23.
담 당
|
성 명
|
소 속
|
전화번호
|
용역내용
|
이완수
|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
054)746-0081
|
입 찰
|
이상균
|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
054)746-1301
|
|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2025학년도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
나. 사업목적
1) 직업기초능력평가
•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의 이해를 통해 학생들의 직업 역량을 체계적으로 강화한다
• 업무 처리에 필요한 직업능력을 습득하여 실제 직장 적응 능력을 높인다.
2) 직업계고 취업역량강화사업
• 직업계고 교직원의 취업지도 전문성 향상을 통한 학생 취업지원 서비스 질적 개선
• 최신 취업시장 동향 파악 및 기업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진로지도 역량 강화
• 교직원 간 우수사례 공유 및 네트워킹을 통한 지속적 성장 기반 구축
•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 습득으로 학과별 맞춤형 전략 수립 지원
3) 특성화고 미래역량강화사업
• 디지털 미래학교 교직원 연수를 통한 교사의 자기 개발 기회 제공 및 디지털 융합 교육을
위한 트렌드에 맞는 교수 전략 습득
• 폴리텍 대학 스마트 러닝 팩토리 연수를 통한 교원의 전문성 향상 및 역량 강화
• 미래직업 진로체험을 통한 4차 산업기업에서 요구하는 창의융합교육 플랫폼 체험 및
AI 역량 강화
• 디지털 미래 교육에 적응하고 혁신적인 하이터치-하이테크 교육 방법의 수용력 강화
• AI 미래 산업 대비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한 디지털 트윈 기술 등 산업 융합형
최신 ICT 기술 체험
• 디지털 미래교육을 위한 시설을 견학하고 교육 현장 적용 방안 토의를 통해 협력체계
구축
다. 사업기간 :
1) 직업기초능력평가 - 1) 3학년: 2025. 7. 7.(월) 1~7교시
2) 1, 2학년: 2025. 9. 10.(수)/2025. 9. 11.(목) 1~7교시
2) 직업계고 취업역량강화사업 - 2025. 7. 12.(토)
3) 특성화고 미래역량강화사업 - 2025. 8. 15.(금)~2025. 8. 16.(토)
※ 사업기간은 학교 교육과정 운영 일정에 의해 변동이 될 수 있음.
마. 사업설명 : 사업내용서 참조
바. 계약방법 : 2단계 계약
사. 추진일정 : 공고일정에 따름
2. 제안 요청 사항
1)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순번
|
평가
영역
|
교육 내용
|
비고
|
1
|
수리 활용
|
- 직무 상황에서 필요한 기초연산, 통계 계산, 도표 해석 및 작성
- 자료를 근거로 문제를 해결하고, 합리적 의사결정 훈련
- 실제 업무 사례를 통한 수리적 추론 및 적용 능력 강화
|
|
2
|
국어
|
- 직무 관련 문서(지시문, 안내문, 보고서 등)의 이해 및 작성
- 직장 내 효과적 의사표현 및 경청 훈련
- 다양한 업무 상황에서의 정보 분석과 요약, 전달 능력 향상
|
|
3
|
영어
|
- 직무 상황에서 요구되는 영어 문서 이해 및 작성
- 실무 중심의 영어 회화 및 이메일 작성 실습
- 멀티미디어 자료를 활용한 직무 관련 영어 듣기·읽기·쓰기 훈련
|
|
4
|
문제 해결
|
- 직무상 발생하는 문제의 인식, 분석, 대안 도출 및 실행
- 창의적·논리적 사고를 통한 실전 문제 해결 과정 실습
- 실제 직무사례 기반의 문제해결 시뮬레이션
|
|
5
|
직무 적응
|
- 직장 내 적응력(성격, 동기, 태도 등) 진단 및 향상
- 자기조절, 대인관계, 조직이해 등 비인지적 역량 강화
- 변화 수용 및 직업윤리, 조직몰입 등 실무 적응력 훈련
|
|
순
|
내용
|
산출내역
|
금액
|
비고
|
1
|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운영비
|
28,800,000원 X 1식
|
28,800,000원
|
VAT포함
|
합계
|
28,800,000원
|
2) 직업계고 취업역량강화사업
일자
|
시간
|
세부 일정
|
7/12(토)
|
08:40~09:00
|
인원 점검 및 안전교육
|
09:00~10:30
|
학교 → 부산 이동
|
10:30-11:30
|
부산 남부메이커교육센터 견학 및 우수사례 참관
|
11:30~11:50
|
이동
|
11:50~12:30
|
부산 영도구 도시재생뉴딜사업지역 탐방
|
12:40-13:30
|
점심 식사
|
13:30-15:20
|
취업강화 연수 "산학협력 활성화 전략"(2시간)
|
15:30-16:30
|
부산경제진흥원 BEPA 방문
- 산업별 일자리 매칭 시스템, 지역산업 기반 취업 전략
|
16:30-18:00
|
해운대 및 동백섬 관람
|
18:00-19:00
|
부산 출발 및 학교 이동
|
19:00-20:00
|
저녁 식사
|
20:00~
|
귀가
|
순
|
내용
|
산출내역
|
금액
|
비고
|
1
|
교직원
취업지원역량
강화연수
|
3,990,000원×1식
|
3,990,000원
|
VAT포함
|
합계
|
3,990,000원
|
3) 특성화고 역량강화사업 - 2025. 8. 15.(금)~2025. 8. 16.(토)
일자
|
시간
|
내 용
|
장 소
|
비 고
|
<1일차>
8. 15.
(금요일)
|
08:00~13:00
|
경주 출발, 강릉으로 이동
|
|
|
13:00~14:30
|
중식
|
인근 식당
|
|
14:30~17:00
|
스마트러닝팩토리 견학 및 특강
- AI·IoT·빅데이터 융합을 통한 미래산업 인재 양성 전략
- 스마트팩토리와 연계한 융합 기술 기반 교육모델 소개
|
한국폴리텍대학 강릉
캠퍼스
|
|
17:00~18:30
|
디지털 미래학교
교직원 협의회
|
대학 내
회의실
|
|
18:30~20:00
|
석식
|
강릉 인근 식당
|
협의회비사용
|
20:00~21:00
|
숙소로 이동
|
|
|
21:00~
|
체크인 및 휴식
|
쏠비치 삼척리조트
|
|
<2일차>
8. 16.
(토요일)
|
08:00~9:30
|
조식
|
삼척 인근 식당
|
|
09:30~11:00
|
가상과 현실이 융합 된 메타버스 체험 공간 방문
-메타버스 활용 기술 체험
|
강릉 메타버스 체험관
|
입장료 개인부담
|
11:00~12:00
|
추암 해변 및 촛대바위 관람
|
삼척 추암
|
|
12:00~12:15
|
중식 장소로 이동
|
|
|
12:15~13:30
|
중식
|
삼척 인근 식당
|
|
13:30~17:00
|
포항 이동
|
|
|
17:00~18:00
|
포항테크노파크 SW융합진흥센터 견학
- 디지털 트윈 기술 및 산업융합형 ICT 기술의 최신 동향 체험
- 직업계고 디지털 교육과정 설계에 필요한 기술 트렌드 이해
|
포항 지곡
|
포항TP 연계
|
18:00~19:00
|
경주로 이동 및 도착 후 해산
|
|
|
(*교육구성에 따른 장소 및 일정내용은 학교와 상의하여 추후 변경 가능)
순
|
내용
|
산출내역
|
금액
|
비고
|
1
|
특성화고 미래영량강화사업
디지털 미래학교 교직원 연수
|
7,644,000원×1식
|
7,644,000원
|
VAT포함
|
합계
|
7,644,000
|
<세부계획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 프로그램 별 세부일정 및 내용
• 과업에 참여하는 강사와 보조인력에 대한 현황 및 투입․운용방법 등
• 안전지도 및 안전관리 계획 등(보험가입 사항)
• 기타 발주기관이 필요로 하여 요구하는 사항
|
3. 제안서 작성 요령
가. 제안서 제출 수량
1) 제안서 10부
2) 증빙자료 원본(실적 등) 1부
나. 제안서 작성 순서 및 방법
1) 정량 평가 부분
작성 항목
|
작성 방법
|
비고
|
1. 동 용역이행
수행실적
|
∘ 입찰공고일까지 최근 3년간 특성화고 교육프로그램
운영 관련 실적 제출
|
제안서서식3,
제안서서식4 활용
|
2. 경영상태
|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제출
|
|
* 신용정보업체 자료
신용평가기관
|
주 소
|
전화번호
|
홈페이지
|
나이스 디앤비
|
서울.마포구.마포대로 217
(아현동, 크레디트센터 14F
|
2122-2308
|
www.nicednb.com
|
나이스평가정보(주)
|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17
(여의도동, 나이스평가정보(주))
|
2122-4000
|
www.niceinfo.co.kr
|
서울신용평가정보
|
서울.마포구.토정로 144
(상수동, 건양사빌딩)
|
1577-1006
3445-5000
|
www.sci.co.kr
|
한국기업데이터
|
서울.영등포구.의사당대로 82
(여의도동, 하나대투증권빌딩 7층)
|
3215-2777
|
www.kedkorea.com
|
한국기업평가
|
서울.영등포구.의사당대로 97
(여의도동, 교보증권빌딩6~8층)
|
368-5500
|
www.korearatings.com
|
한국신용평가
|
서울.영등포구.의사당대로
(여의도동, 63빌딩 48층, 55층)
|
787-2200
|
www.kisrating.com
|
나이스신용평가(주)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6길 9
(여의도동, 나이스신용평가(주))
|
2014-6200
|
www.nicerating.com
|
(주)이크레더블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7
(구로동, 삼성아이티벨리 8층)
|
2101-9100
|
www.ecredible.co.kr
|
서울신용평가(주)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길 25
|
6966-2432
|
www.scri.co.kr
|
2) 정성 평가 부분
작성 항목
|
작성 방법
|
1. 프로그램 영역
|
∘ 프로그램 질 관리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기술
(프로그램의 내용, 질적 수준, 교육목적에 대한 적합성)
∘ 교재·교구 활용계획 기술(교재·교구 활용 계획서에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한다.)
∘ 프로그램 질 관리 계획 기술(평가 및 피드백)
|
2. 강사 영역
|
∘ 강사 연수와 전문성 강화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 강사관리계획을 포함하여 기술
(강사 지원, 연수, 대체 인력, 인력풀 등)
∘ 강사의 전문성을 포함하여 기술
(수업기술능력, 자격증, 경력 등)
|
3. 학생 영역
|
∘ 활동 결과 피드백 제공 계획 기술
∘ 학생 안전관리 운영계획(보험가입사항) 등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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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관리 영역
|
∘ 학교 행정 업무 지원(코디네이터 등) 및 소통계획 기술
∘ 기타 필요사항 기술
|
다.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작성방법
1) 규격 : 본문 A4, 백색용지 종으로 작성 단면으로 인쇄(반드시 흑백)
2) 제본방법 : 좌철
3) 작성 수량
가) 제안서 : A4용지 30쪽 이내로 작성
나) 제안요약서 : A4용지 10쪽 이내로 작성
4) 항목구분은 Ⅰ, 1, 가, 1), 가), (1), (가), ①, ㉮ 순으로 한다.
5) 제안서와 증빙자료는 구분하여 작성하며, 증빙자료도 인식표를 등을 붙여 해당 증빙자료별로
쉽게 구분될 수 있도록 한다.
6) 글 휴면명조로 작성하되, 대제목 16호, 소제목 14호, 본문 12호로 작성한다.
7) 쪽수는 하단 중앙에 “-1-”와 같이 표시한다.
라. 제안서의 효력
1)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2) 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3) 발주기관의 추가자료 요청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다.(제안서 검토 후 추후 통보)
4)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안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한다.
마.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제안서에는 회사명과 대표자를 기입하고 인감 날인한다.
2)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증빙자료 등은 원본 1부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3) 모든 제안서류를 한글표기를 원칙으로 하며 영문자료 첨부시 한글 요약내용을 첨부한다.
4) 제안서의 각 사항에 대해 평가시점에서 완료된 것만을 대상으로 하며, “가능할 것이다”,
“고려하고 있다”, “생각한다” 등과 같은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5)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6)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7) 사업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지 않는 일반적인 사항은 발주기관과
제안업체와의 합의를 통해 처리한다.
8) 제안요청 내용은 본 사업수행을 위하여 최소사항을 제시한 것으로 제시한 내용에 대한
사항이 누락되어서는 안되며 제안사항이 없는 경우 “제안내용 없음”으로 표기한다.
4. 제안서 평가 방법
가. 제안서 평가 방법 안내
1)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가) 평가위원회 개최 일시 및 장소 : 입찰공고문 참조
나) 제안서 설명 방법 : 제출된 제안서에 따라 진행
다) 설명순서 : 제안서 접수 순으로 결정
라) 발표자 : 업체에서 지정한 자
마) 발표시간 :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20분 이내
바) 기본 원칙
- 발주기관의 필요에 따라 제안서에 대한 설명 및 관련사항의 확인요청이 있을 시 제안업체는 이에 응해야 한다.
- 해당업체 순서 시 해당업체가 설명회 시작 전까지 참석하지 않을 경우 불참으로 간주한다.
- 발표 자료는 별도로 준비할 수 있으나, 발표내용과 제안서의 내용은 같아야 하고, 발표내용과 제안서가 상이할 경우 제안서의 내용이 우선 한다.
- 발주기관이 제안업체별로 프로그램 지도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프로그램 활동 시연을 요청할 경우에는 이는 발표시간에 포함되지 않고 별도로 정한 시간 동안 진행 한다.
2) 제안서 평가 방법
가) 정량평가(20%)
- 동 용역이행 수행실적, 경영상태, 근로환경 조성 계획의 적정성을 평가
나) 정성평가(80%)
- 프로그램 운영영역, 강사 관리능력, 학생 및 관리 능력으로 평가
- 감점 :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은 이력,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된 이력
3)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 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한다.
다)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한 규격입찰의 개찰결과 규격 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 개봉 가능함.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
2025학년도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
|
|
|
|
본 심사표는 2025학년도 직업기초능력 교육 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것으로 아래 제시된 항목에 따라 객관적으로 심사할 것을 약속합니다. 아울러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교육프로그램 용역 업체 선정 위원의 지위를 이용한 금품 수수나 알선 등의 부정행위를 하지 않을 것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2025학년도 직업기초능력 교육 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 선정 위원 (인)
분야
|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
배점
|
세부심사항목
|
평점
|
점수
|
정
량
평
가
(20)
계약
부서
평가
|
1. 동 용역이행 수행실적(10점)
-입찰공고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수행실적
(최종 계약금액 기준)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
10
|
A. 75% 이상
|
10
|
|
B. 60% 이상 75% 미만
|
9
|
|
C. 45% 이상 60% 미만
|
8
|
|
D. 30% 이상 45% 미만
|
7
|
|
E. 30% 미만
|
6
|
|
F. 자료 미제출 시
|
0
|
|
2.경영상태(10점)
|
신용평가 등급
|
10
|
A.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
10~6.5
|
|
B. 자료 미제출 시
|
6
|
|
정
성
평
가
(80)
평가
위원
평가
|
3. 프로그램 운영 역량
|
30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통합 운영 계획의 구체성
‣학생 수준별 프로그램 구성 및 교직원 연수 설계
‣연수별 맞춤형 팀 빌딩 계획
|
10
|
7
|
4
|
1
|
|
나. 리스크 관리 체계
‣학생 평가·교직원 연수 중 발생 가능한 비상상황 대응 매뉴얼 구비
‣강사 교체·장소 변경 등 유연한 대체 운영 방안 등
|
10
|
7
|
4
|
1
|
|
다. 운영팀 전문성
‣연수/교육 퍼실리테이터 팀 역할 및 운영 구조
|
5
|
3
|
2
|
1
|
|
라. 예산 투명성
‣학생 교재·교구와 교직원연수 자료비의 세부내역 공개
‣부가세 포함 총액 기준 계약 준수 여부
|
5
|
3
|
2
|
1
|
|
4. 강사 전문성
|
30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강사 역량
‣직업기초능력평가(NCS)자격증 보유 및 최근 3년간 동일분야 강의 경험
‣교직원 대상 워크숍 진행 경험(성인 학습법 숙련도)
|
10
|
7
|
4
|
1
|
|
나. 사전 준비도
‣학생 수준별 맞춤형 진단평가 도구 제시
|
10
|
7
|
4
|
1
|
|
다. 교육 프로그램 커리큘럼
‣교육 목표와 커리큘럼의 일치도(학습성과와의 연계성)
|
10
|
7
|
4
|
1
|
|
5. 성과 관리 및 피드백 체계
|
20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성과 측정 및 분석 계획
‣학습 목표 달성도 및 역량 변화 측정 방안 명시
|
5
|
3
|
2
|
1
|
|
나. 피드백 및 환류 체계
‣학생·교직원별 강점과 보완점에 대한 맞춤 피드백 제공
|
5
|
3
|
2
|
1
|
|
다. 결과 보고 및 성과 공유
‣ 보고서 등 수행자료의 아카이브화 및 공개
|
5
|
3
|
2
|
1
|
|
라. 지속적 개선 방안
‣사업 중·종료 후 문제점 발견 시 즉각적 개선 프로세스 명시
|
5
|
3
|
2
|
1
|
|
계
|
100
|
|
【최종점수】
|
감
점
|
6. 감점
|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은 이력이 있는 업체
|
-10
|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된 이력이 있는 업체
|
-5
|
|
2) 정량평가 세부 배점표
ㅇ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단위 : 점)
①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②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③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
AAA
|
|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 AA-
|
A1
|
①의 AA+, AA°, AA-에 준하는 등급
|
9.5
|
A+, A°, A-
|
A2+, A2°, A2-
|
①의 A+, A°, A-에 준하는 등급
|
9.0
|
BBB+,BBB°,BBB-
|
A3+, A3°, A3-
|
①의 BBB+,BBB°,BBB-에준하는등급
|
8.5
|
BB+, BB°
|
B+
|
①의 BB+, BBo에 준하는 등급
|
8.0
|
BB-
|
B°
|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
7.5
|
B+, B°, B-
|
B-
|
①의 B+, B°, B-에 준하는 등급
|
7.0
|
CCC+ 이하
|
C 이하
|
①의 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
6.5
|
5. 관련 서식
가. 제안서 표지 서식 [제안서서식1]
나. 신청기관 일반 현황 [제안서서식2]
다. 관련용역 수행실적 [제안서서식3]
라.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제안서서식4]
마. 사업 수행 계획서 [제안서서식6]
바.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제안서서식7]
사. 소속 강사 총괄표 [제안서서식8]
|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
입 찰 일 자
|
년 월 일
|
입 찰 건 명
|
|
입찰보증금
|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의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 위탁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년 월 일
신청인 (인)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장 귀하
|
|
청 렴 서 약 서
본인은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직업기초능력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략강화 연수 운영 참여에 관련하여 다음 제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하여 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 사실이 확인될 경우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제안서 평가방법 및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6. 운영사업자로 선정될 경우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측의 조정안을 성실히 수용하여 최선을 다하여 본 사업을 완료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장 귀하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 화 번 호
|
|
사업자번호
|
|
조달청등록번호
|
|
증명서용도
|
제안서 증빙
|
제 출 처
|
|
총 용역이행 실적
|
금액( )원
|
용역이행
실적내용
|
계 약 내 용
|
이행실적내용
|
비고
|
계약번호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계약금액
|
이행기간
|
이행실적(금액)
|
비율
|
실적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 )
|
주 소 : (FAX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주)
①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
|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육프로그램 및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년 월 일
위임자 : (인)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장 귀하
|
70
↱ 글자크기 : 22, 글자체 : 견고딕체
3.5㎝
용역명
제 안 서
↳ 글자크기 : 32, 글자체 : 견고딕체
2025. 6.
↳ 글자크기 : 20, 글자체 : 견고딕체
30
제안업체명 :
30 10
10
|
|
신청기관 일반 현황
업 체 명
|
|
대 표 자
|
|
설 립 년 도
|
년 월
|
업체성격
|
비영리
|
사 업 분 야
|
|
사업자등록번호
|
|
소 재 지
|
|
전화번호
|
|
구분
|
체험학습 강사
|
직원
|
계
(a+b)
|
정규직
|
비정규직
|
프리랜서
|
소계
(a)
|
정규직
|
비정규직
|
소계
(b)
|
인적구성
|
|
|
|
|
|
|
|
|
재정 및
신용상태
|
2024년 12월 기준
|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
부채총액
(c)
|
자기자본총액
(d)
|
부채비율
(c/d)
|
신용평가등급
|
|
|
|
|
용역실적
|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건수
|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금액
|
비 고
|
건
|
천원
|
|
업체의
주요연혁
|
|
주요사업내용
|
연도별 구분
|
결격사유
|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은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수의계약결격업체로 등록된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
[ 작성 시 유의사항]
ㅇ 체험학습 강사와 직원 개념
- 체험학습 강사 : 마음성장 및 인성함양을 위한 특성화고 교육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는 강사
- 직원 : 행정업무를 담당하는 자.
※ 체험학습 강사와 직원을 병행하는 경우 주된 업무를 기준으로 작성
ㅇ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개념
- 고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 분류하며, 고용관계가 없으면 프리랜서로 분류
- 정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ㅇ 증빙자료 제출
- 최근년도 대차대조표 제출(세무사 또는 공인회계사 확인도장 필요)
- 정규직 미 비정규직 근로자의 경우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제출
※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은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 (www.4insure.or.kr)를 통해 발급가능
ㅇ 제안서에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협상대상기관에서 제외 및
최종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ㅇ 용지가 부족할 경우 별지사용
|
관련 용역 수행실적
연도
|
사업명
|
사업개요
|
계약금액
|
발주처
|
비고
|
|
|
|
|
|
|
계
|
건 만원
|
|
※ 유의사항
ㅇ 타 업체와 공동으로 수주한 경우의 계약금액은 응모업체의 수주비율 해당금액만 기재하고 “비고”란에 공동수주자명, 수주비율, 총계약액 기재
ㅇ 실적증명, 계약서 사본 등 첨부(일련번호 부여)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 화 번 호
|
|
사업자번호
|
|
조달청등록번호
|
|
증명서용도
|
제안서 증빙
|
제 출 처
|
|
총 용역이행 실적
|
금액( )원
|
용역이행
실적내용
|
계 약 내 용
|
이행실적내용
|
비고
|
계약번호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계약금액
|
이행기간
|
이행실적(금액)
|
비율
|
실적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 )
|
주 소 : (FAX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주)
①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
|
사업 수행 계획서
※ 아래의 내용을 반영하여 자유서식으로
작성
Ⅰ. 프로그램영역
1. 프로그램 질 관리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2.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가. 프로그램 세부 내용
나. 프로그램 질적 수준
다. 교육목적에 대한 적합성 등을 기술
3. 교재·교구 활용 계획
가. 프로그램 별 교재·교구 활용 계획
나. 프로그램 별 교재·교구 가격
Ⅱ. 강사영역
1. 강사 연수와 전문성 강화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2. 강사관리계획
가. 강사지원계획
◦ 안정적인 강사확보를 위한 복지, 인건비 확보 등 기술
나. 연수계획
◦ 강사에 대한 연수 계획을 기술
다. 대체 인력 확보 방안
◦ 결강 시 대체 인력 확보 방안을 기술
◦ 자체 인력풀을 붙임([제안서서식7])의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등을 통해 기술
3. 강사의 전문성
가. 수업 방법
◦ 소속 강사의 수업 방법 기술
나. 강사 자격증 및 경력
◦ 소속 강사의 자격증 및 경력 현황을 붙임([제안서서식8])의 「소속 강사 총괄표」로 기술
Ⅲ. 학생영역
1. 활동 결과 피드백 제공 계획
◦ 학생의 활동 결과를 가정에 알리거나 발표회 등을 통한 피드백 계획을 기술
2. 학생 안전관리 운영 계획
◦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안전관리를 위한 계획을 기술
Ⅳ. 관리영역
1. 학교 행정 업무 지원(코디네이터 등) 및 소통계획 계획
가. 학교 행정 업무 지원
◦ 학교 행정 업무 지원을 위한 코디네이터나 매니저 등의 활용 계획을 기술
나. 기타 학교와의 소통계획
◦ 원활한 특성화고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위하여 학교와의 정기적인 협의나
소통 계획을 자세하게 기술
2. 기타 필요사항
◦ 기타 학교의 특성을 고려한 관리 지원을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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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예시)
○ 본 사업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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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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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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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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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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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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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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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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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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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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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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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강사 총괄표(예시)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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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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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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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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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경력
(0년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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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 및 자격사항
(3가지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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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형태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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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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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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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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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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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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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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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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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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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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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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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사경력은 본 용역과 관련 주요 경력만 기재할 것
※ 근무형태는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로 구분하여 기재할 것
- 고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 분류하며, 고용관계가 없으면 프리랜서로 분류
- 정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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