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천초등학교 공고 제 2025 - 34 호
덕천초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벌크식)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의 규정에 의거 본교 외부운반위탁급식(벌크) 공급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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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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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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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 및 규격서,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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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내용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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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덕천초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벌크식)업체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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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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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규격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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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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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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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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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6. 23.(월) 15:00 ~ 2025. 7. 14 .(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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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현장접수, 우편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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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6. 23.(월) 15:00 ~ 2025. 7. 14 .(월) 16:00 (덕천초등학교 행정실)
※ 규격입찰서(제안서)접수시간 : 평일(10:00 ~ 16:00) *토·일요일 접수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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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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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6. 23.(월) 15:00 ~ 2025. 7. 14 .(월) 16:00
(나라장터 전자입찰 ※ 입찰참가신청서는 전자입찰서로 대체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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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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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실시하지 않음
※ 현장방문평가: 2025. 7. 16.(수) ~ 2025. 7. 18.(금)
(세부일정은 업체별 협의, 본교 사정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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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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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1.(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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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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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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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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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8.(월) ~ 2025. 12. 30.(화)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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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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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천초등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각 교실 앞 및 교직원 식사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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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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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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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단가): 6,610원
학생(면세.유치원): 6,340원×28명×85일, 6,340원×20명×84일
학생(면세.초등): 6,610원×856명×90일
교직원(과세): 7,280원(학생단가 + 부가세 10%)×55명×90일
* 예상총액: 금571,010,800원(금오억칠천일백일만팔백원)
*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 교직원 식비는 과세금액으로 별도단가(부가세 포함)로 별도 계산함. 최종낙찰시 교직원 급식단가는 학생 급식단가 낙찰률 적용단가로 계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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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기타 사항(특약 조건)
1)계약금액은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 비용 포함 금액임
2)사업내용: 급식운송(납품) 및 배식, 반별 배식차·배식판, 숟가락, 젓가락 제공, 잔반처리 수거 등(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3)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할 수 있음.
4)급식인원은 희망자에 한하며,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5)월별로 결재하며 학생의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 없고 비희망자, 현장학습, 장기결석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함.(※학교별 여건에 따라 적용)
6)학교의 요구에 따라 벌크식으로 납품하며 위탁급식업체가 잔반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할 것(벌크식 납품이 가능한 업체여야 함)
7)급식실 공사 준공기한 축소 및 연장 등 학교의 사정으로 인한 급식인원, 급식일수,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감 시 낙찰된 계약단가로 정산함
8)교실운반 및 교직원식당 등 필요한 인력과 반별 배식차(부득이한 경우, 반별 배식차 대체 용도의 테이블 제공) 등은 업체에서 동원하여야 함.
9) 계약기간 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개선 요청을 할 수 있고, 1회 개선요청 후 급식의 질이 부실하여 전교생 50% 이상이 위탁급식을 원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10) 배식도우미는 신체(정신) 건강한 자, 최근 6개월 이내 건강진단결과서(검사항목: 폐결핵, 전염성피부질환, 세균성이질, 장티푸스) 소지자로 하며 원활한 배식 및 주변 관리를 위해 충분한 인원 10명 이상을 배치한다.
11)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참조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조달청)(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한해서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라.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가능 (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바람.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바.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 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음.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람.
아.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함.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가능.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학교급식법 제15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제2항 2호 가목, 식품위생법 36조, 37조, 동법 시행령 제21조제1항에 따른 식품제조·가공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
나.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36조 및 학교급식법 시행규칙 제3조에 의한 급식시설기준을 갖추고, 학교에서 제시하는 외부조리운반급식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자체 조리시설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 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하며 반별 배식운반차 및 배식도우미를 제공할 수 있는 자
다.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라. 완전조리 후 본교로 운반해 와서 배식만 할 수 있는 업체
-반별 배식차, 세척‧소독된 개별 식기구(식판, 수저)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
마. 본 용역사업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바. 입찰참가 자격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기관(보증보험회사)을 통한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됨
5. 업체 선정 절차
가. 제안서 및 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 및 가격입찰서(G2B전자제출) 제출 → 제안서 제출업체를 대상으로 현장방문 평가 등 실시후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
나.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자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처리]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1)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2)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여부 확인
3)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4)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5)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1)제출 장소: 덕천초등학교 행정실(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전파로27. ☏ 031-449-4633)
2)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평일 10:00~16:00 제출 가능(토, 일요일은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할 수 없음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입찰서류”표시
3)제출 서류
(1)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붙임2] 제안요청서(본교 제안서 작성 안내에 따라 작성, A4규격) 9부.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②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③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④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⑤ [붙임3]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 1부.(금액은 비공개)
⑥ [붙임4]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
⑦ [붙임5,6] 최근 3년(2022.6월~2025.6월, 계약일 기준) 이내 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 실적확인서 및 급식사고유무 확인서 1부.
⑧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⑨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⑩ 화재 보험증 사본 1부.
⑪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⑫ 직원 현황표(영양사 및 종사자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⑬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결과서(6개월 이내 보건증)사본 1부.
⑭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⑮ 최근 3년간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1부.
⑯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⑰ 사업장 약도 1부.
⑱ 사업장 사진1부(내부 및 외부) 1부.
⑲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 1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⑳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㉑ [붙임7] 서약서 1부.
㉒ [붙임8]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㉓ 결산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㉔ 최근 3년간 경영상태 평가자료(증빙서류 별첨: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3) [붙임3] 급식 제조원가 계산서(낙찰 결정 통지 후) 1부.
(4) 운반직원 및 배식도우미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계약체결 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출(바인더 및 스프링제본 금지), 첨부 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대표자의 위임장과 신분증을 지참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해당업체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본교에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8. 제안서의 평가
가. 제안서는 본교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붙임 9]와 같음.
나.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다.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또한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최저배점 처리함.
라.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선정위원회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람.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7. 21.(월) 11:00, 덕천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기가 늦어지거나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평가완료 후 개찰함.
※ 상기 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80점 미달 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의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함.
※ 가격입찰 개찰 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최종 낙찰자는 낙찰 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함.
라.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1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함.
13.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등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여업체에 있으며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 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다.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함. 또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참가 자격을 갖추지 못했거나, 객관적인 증명서류 및 제안 관련 서류 미제출,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대상에서 제외함
마.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람
바.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학생 1인당 1식 계약단가 산출내역서를 계약 제결 전까지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함
사. 업체 선정 후 추가 비용을 요구하여서는 아니 되며, 제안서 제출 이전에 현장 및 제반 사항을 점검하여 비용 산출을 정확히 해야 함
아. 평가 결과에 대해 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 개별평가서 및 평가순위는 공개하지 않음
자. 본 계약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함
차. 계약 물량은 학교 사정 및 학사일정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측의 계약물량 조정 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함
카. 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 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타.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이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파.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을 따름
하. 문의 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덕천초등학교 행정실 (☎ 031-449-4633)
-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2025. 6 . 23.
덕 천 초 등 학 교 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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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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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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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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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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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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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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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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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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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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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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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천초등학교
공고 제2025- 3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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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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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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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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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천초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벌크식)업체 선정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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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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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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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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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명 :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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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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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 )㎡,전처리실: ( )㎡
조리실: ( )㎡,세척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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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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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 ( )명, 배송 : ( )명
조리 : ( )명, 총계 :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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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현황
(3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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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외 ( )건
( )회사 외 (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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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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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와의 거리 : ( )km
운반 소요시간 : (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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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덕천초등학교의 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1)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붙임2] 제안요청서(본교 제안서 작성 안내에 따라 작성, A4규격) 9부.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②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③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④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⑤ [붙임3]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 1부.(금액은 비공개)
⑥ [붙임4]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
⑦ [붙임5,6] 최근 3년(2022.6월~2025.6월, 계약일 기준) 이내 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 실적확인서 및
급식사고유무 확인서 1부.
⑧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⑨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⑩ 화재 보험증 사본 1부.
⑪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⑫ 직원 현황표(영양사 및 종사자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⑬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결과서(6개월 이내 보건증)사본 1부.
⑭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⑮ 최근 3년간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1부.
⑯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⑰ 사업장 약도 1부.
⑱ 사업장 사진1부(내부 및 외부) 1부.
⑲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 1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⑳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㉑ [붙임7] 서약서 1부.
㉒ [붙임8]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㉓ 결산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㉔ 최근 3년간 경영상태 평가자료(증빙서류 별첨: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20 . . .
신청인 (인)
덕천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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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천초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선정
제 안 요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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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덕 천 초 등 학 교
제안서 작성 안내
작 성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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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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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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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탁급식운영 수행능력
가. 위탁급식업체의 현황
(설립일, 소재지, 자본금, 회사조직 및 인원현황, 영업종목 등)
나. 재무 및 신용상태(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다. 급식관련 인·허가 보유현황(사본첨부 및 원본대조필)
라. 최근 3년간 위탁급식운영 실적(재무제표, 경영현황 등)
마. 1일 위탁급식 생산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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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 5,6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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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급식운영계획
가.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의 구성 비율 (최소 70%이상)
나. 급식 제조원가계산 내역서
다. 식단운영계획 및 표준식단표
라. 식재료 구매조달방법 및 신선도 유지방안
마. 반찬, 국, 보관형태 및 배식 후 쓰레기처리 계획
바. 식기류(식판 등) 위생관리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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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 3,4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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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력 관리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가. 급식 전담직원 등 인력관리 계획(영양사,조리사,급식도우미)
(자격증사본, 재직증명서, 건강검진 필증, 4대보험증명서 첨부)
나. 각종보험 가입 및 사고 보상 대책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첨부)
다. 급식시설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관계기관 위생 점검 실적 첨부) 및 시설 설비 현황 등
라. HACCP적용업소 지정 여부(HACCP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등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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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가. 본교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__km, __ 분소요
(사업장 약도 첨부)
나.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 ․ 보냉 대책
다. 급식 배식방법(차량 및 투입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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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타 업체 제안 내용
가. 급식수요자 의견 수렴 방법 및 개선방안
나. 긴급사태(식중독 사고, 조류독감, 노로바이러스 등) 발생 시 대책 방안 및 기타 특색 있는 제안 내용(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첨부)
다. 반별 배식차 제공(반별 배식차 대체할 용도의 테이블 제공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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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천초등학교 급식 위탁운영 제안서
1. 위탁급식 운영 및 수행능력
가. 위탁급식업체의 현황 : 법인등기부 등본 및 사업자 등록증 사본 등 첨부
-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대표자
- 주소, 설립일, 영업종목, 회사연혁 요약
나. 재무 및 신용상태: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다. 급식관련 인․허가 보유현황: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등 관련 허가증, HACCP 관련증명서
라. 위탁급식 실적 : 최근 3년 이내 위탁급식 실적증명 및 급식사고 유무 확인서(실적증명서 첨부)
마. 1일 생산 능력 : 1식 급식 제공 가능 인원수 등 표시
2. 급식운영 계획
가.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의 구성 비율 : 산출근거 첨부
나. 급식 제조원가계산 내역서 첨부
다. 식단운영 계획
- 급식 메뉴 구성은 밥, 국을 제외하고 김치 포함 4찬으로 한다.
- 주 2회 이상 과일 등 보조식 제공(후식 포함, 4찬)
- 주 1회 이상 유제품 등 보조식 제공(후식 포함, 4찬)
- 나물 반찬(생체, 숙체, 무침 등) 주 2~3회 이상 제공
- 당일 조리되어야 하며, 신선도 및 이상 유무 철저히 확인하여 납품한다.
- 특수조건: 알레르기 학생의 대체식, 제거식을 통에 따로 담아 제공한다.
- 식재료 원산지 표시 및 완제품 사용 종류, 알레르기 유발 식품 표시 등
- 식단 작성 시 영양관리기준 준수
라. 식재료 구매 조달 방법 : 구매, 비축 관리, 검수, 신선도 유지 방안 등
마. 반찬, 국, 보관 형태 및 배식 후 쓰레기처리 계획
- 반찬, 국, 보관 형태 및 보온·보냉 유지 방안
- 여유 반찬 지급 유무(여유 반찬 제공량 등)
- 식품알레르기 학생을 위한 대체식품(김구이 등) 제공
바. 식기류(식판 등) 위생관리 방안
3.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가. 급식 전담직원 등 인력관리 – 자격증(해당자), 재직증명서 및 건강검진 필증 등 첨부
- 영양사 자격증 소지자 확보 인원 :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4대보험증명서 등 첨부
- 조리사 자격증 소지자 확보 인원 : 조리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4대보험증명서 등 첨부
- 인력관리방안, 급식도우미 운영방안
나. 각종 보험 및 사고 보상 대책
-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첨부
다. 급식시설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및 시설 설비 현황 등
-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및 운반차량 소독필증 첨부
라.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시스템)적용 업소 지정 여부
- HACCP 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등 첨부
4.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가. 사업장에서 본교까지 급식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km, 시간 소요
나.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보냉 대책
다. 급식 배식 방법(차량 및 투입인원 등)
5. 기타 업체 제안 내용
가. 급식 수요자의 의견수렴 방법 및 개선방안
- 위탁급식 실시 이후 급식설문 조사, 학부모 검수 참여 및 모니터링 활동 결과에 대한 의견수렴 등
나. 긴급 상황 발생 시 대처방안 및 기타 특색있는 제안 내용
- 식중독 사고, 조류독감, 노로바이러스 등 물품 구입의 곤란 등에 따른 긴급상황 발생시 급식 대책 등
-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첨부
다. 반별 배식차 제공 여부(반별 배식차 대체할 용도의 테이블 제공 가능)
상기 내용과 같이 학교 위탁급식 공급업체 선정 제안서를 제출하며, 계약업체 선정 시 제안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제출한 제안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안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업체선정 배제나 계약 해지 등 학교장의 어떠한 조치에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
제안업체 대 표 자 : (인)
덕천초등학교장 귀하
[붙임3]
급식 제조 원가계산서(0개월간)
■ 업체명 :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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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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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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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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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접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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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재 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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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모 재 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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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 접 비 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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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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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 접 비
|
인 건 비
|
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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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 양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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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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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 리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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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급
|
|
|
기 타
|
인 건 비 소 계
|
|
|
|
간 접 비
|
복리후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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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잡화, 주방소모품 등
|
소모품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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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 대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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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 신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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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무용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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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 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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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반처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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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제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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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광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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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 전기, 가스
|
여비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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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가상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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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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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 접 비 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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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입 원 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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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 출 원 가
|
|
|
|
매 출 이 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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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식 당 단 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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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
학생급식비 1식당 단가 내역서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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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 호
|
|
대표자 (인)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구 분
|
1식당 단가금액(원)
|
비 율(%)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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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재 료 비
|
|
|
|
인 건 비
|
|
|
|
경 비
|
|
|
|
일반관리비
|
|
|
|
이 윤
|
|
|
|
합 계
|
|
100
|
|
20 . . .
덕천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5]
외부운반위탁 급식 실적확인서
1. 최근 3년간(공고일 현재) 급식 실적
학교명
(전화
번호)
|
학
생
수
|
급식
방법
|
2022
(2022.6.1.~
2023.2.28)
|
2023
(2023.3.1~
2024.2.29.)
|
2024
(2024.3.1.~
2025.2.28)
|
2025
(2025.3.1.~
공고일 현재)
|
급식
인원
|
단가
(원)
|
총금액
(천원)
|
급식
인원
|
단가
(원)
|
총금액
(천원)
|
급식
인원
|
단가
(원)
|
총금액
(천원)
|
급식인원
|
단가
(원)
|
총금액(천원)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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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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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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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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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 3년간(공고일 현재) 급식사고 및 위생관련 지적사항 유무
일 자
|
사 업 장
|
원인 및 내용
|
조 치
|
비 고
|
|
|
|
|
|
|
|
|
|
|
|
|
|
|
|
위 사항은 관계 장부에 의거 작성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 .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덕천초등학교장 귀하
[붙임6]
외부운반위탁 급식 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번호
|
|
증명서용도
|
|
제 출 처
|
|
사 업 명
|
외부운반위탁 급식
|
외부운반
위탁급식
실적내용
|
건 명
|
|
구 분
|
운반위탁
|
개 요
|
|
계약번호
|
계약일자
|
계약기간
|
1일 급식인원
|
이 행 실 적
|
급식사고 횟수
|
식품비 비율(%)
|
실적(원)
|
|
|
|
|
|
|
( )회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전화번호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7]
서 약 서
본사는 학교급식 납품 희망업체로서 덕천초등학교의 업체 선정 과정에 있어서 아래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학교급식 납품 희망업체로서 학교에서 요구하는 학교급식 운영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 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3. 본 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제안서 내용 및 협의 사항에 따라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5.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학교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0 . . .
서약자 업체명 :
대 표 : (인)
덕천초등학교장 귀하
[붙임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덕천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덕천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덕천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덕천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덕천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덕천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덕천초등학교장 귀하
[붙임9]
위탁급식 업체 제안서 심사 평가표
업체명 :
구 분
|
배 점 기 준
|
배 점
|
1. 위탁급식
운영수행능력
(20)
|
① 업체 현황(조직 및 인원 현황 등)
(전문자격소지 영양사, 조리사배치 유무)
|
5 : 영양사, 조리사 모두 있음
3 : 영양사, 조리사 중 1인만 있음
0 : 영양사, 조리사 모두 없음
|
|
② 급식관련 인허가 현황
|
5 : 인허가 현황 완비
0 : 인허가 현황 미비
|
|
③ 업체의 지속성
|
5 : 5년 이상 지속
3 : 1 ~ 5년 지속
1 : 1년 이하
|
|
④ 위탁급식 납품 실적
|
5 : 납품 실적 6곳 이상
3 : 납품 실적 2곳 이상 ~ 5곳 이하
1 : 납품 실적 1곳 이하
|
|
2. 급식
운영계획
(30)
|
①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
(식품비 구성 비율)
|
10 : 식품비 70% 이상
5 : 식품비 50% 이상 70% 미만
0 : 식품비 50% 미만
|
|
② 식단 운영 계획 및 표준 식단표
|
5 : 튀김 주2회 이하, 화학조미료 미사용
3 : 튀김 주3회 이하, 화학조리료 미사용
1 : 튀김 주3회 초과, 화학조리료 사용
|
|
③ 식자재의 원산지
|
5 : 수산물을 제외한 농산물, 육류(가공품), 곡류, 김치류 국내산
3 : 수산물, 쇠고기(가공품)를 제외한 농산, 육류(가공품), 곡류, 김치류 국내산
1 : 농산물, 육류(가공품), 수산물(가공품), 곡류, 김치류 국내산
|
|
④ 여유 반찬 및 알레르기 학생 반찬 지급 유무
|
10 : 여유 반찬 10인분 이상 및 알레르기 학생 대체식 제공
5 : 여유 반찬 5-9인분 정도 및 알레르기 학생 대체식 제공
0 : 여유반찬 5인분 미만 및 알레르기 학생 대체식 제공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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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 관리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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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조리원의 정기적 위생교육(월 1회)
및 건강진단 실시(연 1회)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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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정기적(월1회) 위생교육 실시, 건강진단 갱신 준수
3 : 비정기적 위생교육 실시, 건강진단 갱신 준수
1 : 위생교육 미실시, 건강진단 갱신 미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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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각종 보험 및 사고 보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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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 가스안전보험 가입
0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미가입, 가스안전보험 미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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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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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급식사고 무
0 : 급식사고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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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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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본교까지 운반 거리 및 소요 시간
(네이버지도 최적경로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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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15km 이내, 20분 이내 소요
3 : 16~30km 30분 이내 소요
1 : 31km 이상 40분 이상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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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조리 후 배식까지 보온·보냉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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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냉동냉장차량 소유 및 대책 완비
0 : 냉동냉장차량 미소유 및 대책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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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배식 및 잔반 처리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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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잔반처리계획 및 전담인력 있음
0 : 잔반처리 계획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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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급식의 구성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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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식단의 조화 및 기호도 부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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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영양량 및 학생 기호도 적합
0 : 영양량 및 학생 기호도 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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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제안서상 음식의 영양구성 상태
- 기본 4찬
- 과일 및 음료의 구성,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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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매우만족
4 : 만족
3 : 보통
2 : 불만족
1 : 매우불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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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타
제안내용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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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급식수요자 의견수렴 및 개선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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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만족
3 : 보통
1 :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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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기타 특색있는 제안내용
- 특식여부(어린이날, 명절,
- 크리스마스, 개교기념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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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만족
3 : 보통
1 :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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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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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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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0]
경영상태 평가 내용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시행 2020. 6. 22.][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28, 일부개정]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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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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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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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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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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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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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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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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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 AA0, 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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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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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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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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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A0,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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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 A20, A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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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 A0, 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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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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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BBB0, 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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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A30, 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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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 BBB0, BB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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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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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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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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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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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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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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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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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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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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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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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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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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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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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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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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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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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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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③ 계약담당자가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는 때에는 행정자치부장관이 지정하거나 등재한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하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로 평가해야 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11]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현장방문 평가표
배점 :우수 5점, 보통 3점, 미흡 1점 업체명: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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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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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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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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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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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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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설비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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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냉장 보관 창고 보유 및 위생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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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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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냉동.냉장 차량 보유 및 위생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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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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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작업장의 규모는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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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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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작업실 조리실은 분리되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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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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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자동식기세척기, 소독기를 보유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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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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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조리실바닥 배수로, 스텐레스로 물빠짐이 적절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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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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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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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
상태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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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조리실 작업도구의 청결도 (손소독기, 소독발판 등 위생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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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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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종사원들의 건강진단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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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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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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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작업인의 복장위생 상태 등(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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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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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조리실의 정시소독 실시 여부 (소독필증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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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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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조리장의 조명, 통풍, 환기 상태 및 방충 , 방서시설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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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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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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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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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냉장, 냉동고의 정리정돈 및 위생 상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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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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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상수도관리 (수도물, 지하수) 사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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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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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사용한 기계, 조리기구는 분해 세척, 소독을 충분히 실시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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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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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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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재료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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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식재료 외부 유입시 보관 상태(검수, 장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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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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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식재료 보관 창고 및 유통기한 표시 정리정돈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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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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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식재료 (육류 및 어패류)거래처가 허가된 적정한 업소인가?
- 축산물등급판정서, 수입신고필증, 원산지 증명서 보관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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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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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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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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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식단의 조화 및 기호도 부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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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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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실제 조리된 음식의 맛, 색깔 등 식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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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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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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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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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의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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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덕천초등학교 위탁급식 평가위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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