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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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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5335-000 공고일시  2025/06/23 13:20
공고명 군산전북대학교병원 건립곤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혼합폐기물)
공고기관 전북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전북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김혜경(☎: 063-250-22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420,000 원
   
배정예산
79,420,000 원
   
추정가격
72,2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대학교병원 공고 제2025-0090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2025. 06.23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취업제공 및 알선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는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 견적제출 공고 외에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이 안내 공고와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계약담당자(공고, 계약방법 등) : 

 전북대학교병원 물류관리과       (☎ 063.250.2200) 

사업부서(과업지시 등) : 

 군산전북대병원 건립단 시설팀  (063.259.3376)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군산전북대학교병원 건립공사 혼합건설폐기물용역 

나. 

용   역   현   장 

: 

군산 전북대학교병원 건립부지(전라북도 군산시 사정동 194-1 일원) 

다. 

용   역   내   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까지(예정준공일 : 2028.06.28.) 

마. 

추정금액 

: 

79,420,000원(추정가격 72,200,000원+부가세 7,220,000원) 

바. 

기초금액 

: 

79,420,000(부가세포함) 

사. 

견적제출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 

아. 

견적제출기간 

: 

2025. 06. 23.(월) 14:00 ~ 2025. 06. 27.(금) 10:00  

자. 

개찰일시 

: 

2025. 06. 27.(금) 14:00(내부 전산망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차.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 담당관 PC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견적제출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다.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 

   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이하 ‘건설폐기물법’) 제21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  물)(1253)과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이하 ‘건설폐기물법’) 제21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        물)(1253) 허가를 득한 업체로, 동법 시행규척[별표2] 제 1호 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  

      ※ 공통요건 : 중간처리업, 수집·운반업 허가증 상 영업대상 폐기물에 ‘혼합건설폐기물’이 포함되어야 함 

 마.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        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3.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견적제출)은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문의 사항은 수요 부서 담당자에게 반   드시 청취하시기 바랍니다.(군산전북대병원건립단 시설팀 T. 063-259-3376)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하한율은 88%입니다. 

 다. 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을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   합니다. 

 마. 자격미달 업체(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지 못한 업체)가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 낙찰을 배   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입찰(견적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   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   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8. 공동계약 

 

 공동계약을 불허한 용역입니다. 

 

9. 계약 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는 선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전북대학교병원 물품조달시스템(HLS)에 회원 가입 전자 계약을 완료하여야 합니다.((http:/www.jbuh.co.kr) >병원소식>입찰정보>공지사항 참고) 

 나. 낙찰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50조에 따른 방법으로 계약이행을 보증하여야 하며, 물품조달시스템(HLS)에 전자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서(견적제출)를 제출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jbuh.co.kr) 입찰정보(공통자료실)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원 물품조달시스템(HLS)를 통한 전자계약 체결 시 자동 제출됨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 계약상대자는 공사 현장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관련 종사자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   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견적제출)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계약 관련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    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공고서, 물품설명서,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한 후 입찰    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견적제출)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견적제출)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견적제출)등록 및 투찰이 곤   란한 경우에는 입찰(견적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기초금액”과 “개찰결    과”에 게재됩니다. 

  마.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바. 관련문의 

   - 과업 관련 사항 : 군산전북대병원 건립단 시설팀(063-259-3376) 

   - 입찰 관련 사항 : 물류관리과(063-250-2200) 

 

 

 

 

전북대학교병원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