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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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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1429-000 공고일시  2025/06/23 14:20
공고명 순천삼산중 2025학년도 온라인 국제교류 및 해외 현장학습 위탁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순천교육청 순천삼산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순천교육청 순천삼산중학교
공고담당자 구교창(☎: 061-752-205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010,000 원
   
배정예산
80,010,000 원
   
추정가격
72,7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순천삼산중학교 공고 제2025-33호  

 

순천삼산중 2025학년도 온라인 국제교류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 공고(규격·가격 동시입찰)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합니다. 

  

2025. 6. 23. 

순천삼산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순천삼산중 2025학년도 온라인 국제교류 및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 용역지역: 본교 및 영국 런던   

  ○ 용역기간: 2025. 10. 10.(금) ~ 2025. 10. 17.(금), 6박 8일 

     ※ 사전답사: 2025. 9. 18.(목) ∼ 2025. 9. 22.(월) 중 3박 5일간, 사전답사 기간 협의 가능함. 

  ○ 예정인원:  

    - 사전 답사: 인솔교원 2명 

    - 본 프로그램 운영: 15명(중학생 13명, 인솔교원 2명) 

  ○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 기초금액: 80,010,000원(부가가치세포함) 

    - 연수학교는 순천삼산중학교와 협의하여 영국 런던 위치한 학교로 매칭하고 현지 학교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현지 학교를 섭외하여야 합니다. 

    - 기초금액 상 경비 포함 사항[항공료, 온라인공동수업과정, 학교방문, 수업참여, 현지가이드(팁포함)차량(교통)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여행자보험료,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용역 조건 등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관련 내용을 모두 파악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여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이면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한: 2025. 6. 24.(화) 10:00 ~ 2025. 7. 3.(목) 10:00 

    - 제안서: 본교 행정실로 방문제출 

    - 가격입찰서: G2B 전자접수  

 ○ 제안평가회: 2025. 7. 4.(금) 15:30 순천삼산중학교 다목적실 

  ○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7. 7.(월) 10:00 이후 순천삼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계약취소 또는 축소, 인원 변경 등으로 실제 소요하지 않은 경비는 감액(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 제출하여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제안서순천삼산중학교 행정실로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둘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입찰참가는 무효 처리됩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전라남도) 경쟁 입찰입니다.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결정됩니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하지 않으며, 「같은법 시행규칙」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어야 하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9호에 따라 관련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공고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미자격자가 참가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에 따라 입찰무효가 됩니다.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제안서 평가회 

제안서(규격 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2025. 6. 24.(화) 10:00 ~ 2025. 7. 3.(목) 10:00(기간 및 시간 엄수) 

      ※ 단, 평일(09:00~16:00)에 한해 접수 가능(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제 출 처: 순천삼산중학교 행정실(☎ 061-752-2057)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 제출서류  

    - 입찰 참가 자격 확인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서식1) 1부 

      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3)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서류 

       ⚬제출자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는 신분증 지참 

       ⚬제출자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는 다음 서류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 4대 보험 중 하나의 가입증빙자료(최근 3개월 이내) 또는 법인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1부.  

      4)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법인등기부등본(말소사항 포함) 1부. (입찰공고일 이후)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표 등본 1부. (입찰공고일 이후) 

      7)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도 제출 (입찰공고일 이후) 

       ※ 제출서류: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날인하여 제출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1) 제안서 7부 및 USB 저장매체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 (제안서에 합본하여 제출)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연수 이행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원본으로 2부(행정실 1부, 교무실 1부)를 제출하여야 하고, 그 외 제안서는 사본으로 합철하여 제출가능하며, 공공기관 이외의 실적은 실적증명서 외에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을 첨부하여 제출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제안서는 상기“1. 입찰에 부치는 사항”에서 정한 기간과 장소에서만 일괄 접수하오니 시간엄수 바랍니다. (정해진 기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제안서 규격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 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본 용역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된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료로 합니다.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체출 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본 제안서 제출업체는 제안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여, 기한내 완수가 가능한 경우에만 투찰하여야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한 내 완수하지 못하여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8절에 의거 본교에서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료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 제안서 평가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 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2025. 6. 24.(화) 10:00 ~ 2025. 7. 3.(목) 10:00 

    - 접수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제안서 평가 

    - 일    시: 2025. 7. 4.(금) 15:30  

    - 장    소: 순천삼산중학교 다목적실 

      ※ 장소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사전 안내) 

    -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 제안서 평가는 정량평가와 정성평가 점수의 합이 80점 이상이어야 적격업체로 선정함 

    - 유의사항: 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 시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를 명시여야 하며, 사업책임자가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여야 합니다. 다만, 제안서 제출후 사업책임자의 퇴사,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설명 및 질의응답할 자를 사업담당자의 승인을 받아 다른 소속 직원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제안 설명 방법 

      1) 제안설명 시간: 업체당 제안 설명 15분 이내, 질의응답 5분 이내 

      2) 제안설명 방식: 제출한 제안서를 중심으로 설명하여 프리젠테이션 관련 자료는 참여업체에서 지참 

      3) 설명자: 업체 대표자 또는 임직원(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당일 제출, 신분증 지참) 

      4) 제안설명 순서: 제안서 접수 순으로 함 

      5) 학교 사정 및 평가위원의 사정에 따라 설명회 일자·시간·장소가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바람 

      6) 제안서 평가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에 대해서는 최저점(정성평가)을 부여합니다. 

 

  가격 개찰 

    - 개찰일시: 2025. 7. 7.(월) 10:00 

    - 개찰장소: 순천삼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개찰대상: 제안서 평가에서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실시함 

      ※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 낙찰자가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며, 입찰증금의 귀속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업체선정 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순천삼산중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G2B) ⇒ 제안평가위원회 평가(80점 이상 업체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체결 

  ○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제안평가위원회에서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를 기준으로 적격업체를 선정(80점 이상 점수를 받은 업체)하며, 선정된 업체 중 가격개찰을 통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80점 이상 업체가 1개 업체 뿐일 경우에는 해당 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 방식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반드시 제시하여야 한다. 

  ○ 낙찰된 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공고일 기준으로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시행령 ․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8. 계약이행 시 제출서류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같  은법 시행령」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보증보험증권 

 

9. 청렴계약서약서 제출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법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학교와 계약상대자 쌍방의 협의에 의하여 해결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일반 상관례 및 관련 규정에 따르며, 본계약의 위반으로 소송이 발생될 경우에는 소송의 주된 사무소는 우리 학교의 관할법원으로 한다. 

  ○ 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등기관청에 상호 또는 대표자 변경신고 후 변경사항이 확정되지 않아 입찰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 수 없어 변경 전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한 입찰은 유효한 입찰로 간주합니다. 

  ○ 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 안전·보건 확보 의무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된 업체는 착수 시에 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우리학교에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12. 기타 

  ○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 제2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8조(등록정보의 이용) 제1항에 의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이에 계약상대자로 예정된 업체는 다음 증명자료(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 공개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제안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규정 미숙지 또는 규격 착오 등으로 입찰(견적)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적용범위: 전라남도교육감 소속 기관)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되어 계약 체결시, 1인당 단가를 기입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완료 후, 부가가치세(10%) 과세대상인 알선수수료 금액을 포함한 용역경비 세부집행내역이 나타난 정산서와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용역내용 및 공고에 관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교무실 ☎ 061-907-4074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61-752-2057 

  ○ 입찰시스템 이용문의: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2025년 6월 23일 

 

순천삼산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