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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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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2050-000 공고일시  2025/06/23 15:43
공고명 2025. 제10회 충북 소프트웨어 해커톤 운영 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공고담당자 민은정(☎: 043-290-968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공고 제2025-37호 

일반용역 입찰 공고(협상)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3일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분임재무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도록 하겠으며,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최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규격 

사업금액 

(부가세포함) 

용역기간 

2025. 제10회 충북소프트웨어 해커톤 운영 용역 

제안요청서 참조 

금80,000,000원 

계약체결일부터 2025. 11. 24.까지 

 

 

2. 입찰 일정 

  가.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 

  나. 제안서・전자 가격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2025. 6. 27.(금) 10:00 

  다. 제안서・전자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7. 4.(금) 10:00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제안서 제출을 완료한 후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라며, 입찰서 정상제출 여부는 입찰>입찰진행>‘나의투찰내역’(가격입찰서)과, 입찰>입찰내역>‘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제안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 

   - 평가 일시: 2025. 7. 24.(목) 15:00~ 예정 

     (제안서 접수마감 후 사업담당자가 제안업체별로 별도 통보) 

    ※ 제안서 평가 일시는 사업부서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제안요청 설명회: 개최하지 않음(제안요청서로 갈음) 

   - 제안서 평가는 사업부서에서 평가위원을 구성 완료 후,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한 내용은 사업담당자가 별도 공지할 예정임  

    ※ 평가위원 추첨 일시는 접수마감 후 사업담당자가 제안업체별로 별도 통보 

  마. 개찰일시 및 장소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우리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제안서 평가일정 등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 및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등록한 업체 

    2)「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8014199001)]소지한 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충청북도에 소재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나라장터(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에 따라 개인인증수단과 사업자용인증서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각서는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가.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정상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에 따라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 조달청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나. 제안서 제출 :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파일 형태로 온라인 제출 

    1) 제안서 제출 장소 :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2) 제안서 제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가) 정성적평가 제안서(증빙자료 포함) 1식(필수사항) 

      나) 정량적평가 제안서(증빙자료 포함) 1식(필수사항) 

      ※ 각각의 제안서 파일은 가급적 하나로 제출하되(정성적평가 제안서와 정량적평가 제안서는 구분), 여러 개일 경우 순번을 적용하여 제출(예시: 정성젹제안서 1-1, 1-2/ 정량적제안서 1/ 제안요약서 등) 

       다)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1식(가급적 하나의 파일로 제출)(필수사항)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은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공고일 이후에 발급한 서류로 제출하시고,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청렴서약서, 보안서약서 등)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 

 

- 

  입찰>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제안서/공모안 등록 및 제출화면의 파일첨부 영역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통해 해당 파일 선택 후 문서구분(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발표자료, 제안요약서, 하도급 계획서, 기타문서 등)을 지정하여 처리 

 

 

제안서필수제출문서(파일첨부영역 상단에 제공) 중 1개라도 첨부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최종제출 불가 

 

 

해당 서류의 최종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입찰서” 진입 가능함 

 

기타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한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다운로드 및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제안사는 제안서 파일 업로드(파일 추가) 전에 파일의 정상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일의 정상여부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서는 첨부파일을 교체하여 재등록할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 > 입찰진행 > 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목차/평가조견표를 요구하는 경우 해당 화면을 통해 조견표 작성 및 제출)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경우와 첨부 파일에 하자가 있어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으로 평가합니다. 

 

 

8. 제안설명 및 협상 일정 

  가. 제안요청 설명회 개최하지 않음(제안요청서로 갈음) 

  나. 제안서 발표 일시 : 2025. 7. 24.(목) 예정 (제안서 접수 마감 후 사업담당자가 별도 통보) 

  다. 평가결과 협상적격자 통지 : 제안 설명 평가 후 수일 이내 

  라. 기술 및 가격협상 : 협상개시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  

   -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에게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예정가격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조제2항제2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11. 낙찰자 선정방법 및 협상기준  

  가.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선정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로 실시되며 협상은 종합평가 결과 70점 이상 업체 중 최고득점 업체 순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적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정성적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동등한 방법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마. 제안서의 세부평가 내역은 우리원 홈페이지에 공개합니다. 

  바. 제안업체가 2개 업체 미만일 경우와 제안에 참여한 모든 업체가 평가 점수 70점 미만일 경우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사.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 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에 의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평가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항 및 충청북도교육청 중대산업재해 예방 추진계획에 따라 협상대상자는 “[서식1]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세부업무추진계획”을 작성하여 담당자 메일(cbeicc@korea.kr)로 지체 없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계약에 있어서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나.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본 용역은 우리 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니 렴계약이행을 위한 우리 원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be.go.kr)의 알림판-입찰정보-입찰자료실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15. 입찰자 유의사항 

   가.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 취소, 계약 해지․해제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협상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6. 문의 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가.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자격등록에 대한 문의: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나. 계약에 관한 문의: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총무부(☎290-9684, 담당자 민은정) 

   다. 용역에 관한 문의: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정보교육부(☎290-9612, 담당자 강명숙)문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서식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세부업무추진계획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계약상대자 작성) 

회사 소개 

 

■ 회사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인)  ■ 연락처:                       

■ 소재지:                                   

 

 

 

추진목표 

 

기본방침 

 

■ 추진목표:  

■ 기본방침:  

 

 

 

작업 개요 

 

■ 용역명:  

■ 기  간:  

■ 장  소:  

■ 용역내용:  

  -                                         

■ 안전조치사항:  

  -  

 

 

 

 

 

 

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ㅇㅇ 

 

 

 

 

 

 

 

 

 

 

 

 

 

 

안전담당자 

 

 

 

 

 

 

이ㅇㅇ 

 

 

 

 

 

 

 

 

 

 

 

 

 

 

 

 

 

 

 

반장: 

 

반장: 

 

반장: 

- 

 

박ㅇㅇ 

 

-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 

010-XXXX-XXXX 

안전담당자 

이○○ 

010-XXXX-XXXX 

반장 

박○○ 

010-XXXX-XXXX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계획 (계약상대자 작성)

작업전 

TBM 실시 

 

■ 목적:  

■ 대상:  

■ 내용: 

  -  

 

 

 

 

 

 

위험작업 

집중관리 

 

■ 목적:  

■ 대상:  

■ 내용: 

  -  

 

 

 

 

비상사태 

대비 체계 구축 

 

■ 목적:  

■ 대상:  

■ 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