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공고 제2025-031호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브랜드 개발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브랜드 개발 용역
나. 과업기간 : 계약일 ~ 2025. 10. 31.(4개월)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조
라. 용 역 비 : 금28,650,000원(금이천팔백육십오만원정, 부가세 포함)
※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시 협상 합의가격에서 부가가치세를 공제 후 계약됨.
마. 용역구분 : 디자인용역
바.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입찰 마감 후 추후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2. 입찰방법 및 일시 / 장소
가. 공고기간 : 2025. 6. 23.(월) ~ 7. 9.(금)
나. 제출기간 : 2025. 7. 7.(월) ~ 7. 9.(수) 10:00 ~ 17:00(단, 7.9.(수) 11:00까지 제출 마감)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토, 일, 공휴일 제외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기획연구팀 ☎02-2136-8711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63, 서울신용보증재단빌딩 3층
마. 최종 결과발표 : 2025. 7. 14.(월) 예정(우선협상대상자 개별연락)
3. 입찰참가자격
가.「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제2조제1항에 따른 벤처기업,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중소기업창업 지원법」에 따른 창업기업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함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유효기간 내 직접생산확인증명서[품명:디자인서비스, 품번:8214150201]을 소지한 업체 ※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4.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사
가. 일 시 : 2025. 7. 11.(금) 15:00 예정
나. 장 소 : 서울시자원봉사센터
※ 제안서 평가 일정 및 장소 등이 변경될 경우는 개별 통보함
다. 대 상 : 제안서 발표 대상(※개별연락)
라. 평가위원 : 해당분야의 외부전문가 등 7인 이상으로 구성하며 명단은 사전에 공개하지 않음
마. 내 용 : 사업수행계획 발표(프리젠테이션 발표, 15분 이내)
바. 기타사항
○ 제안서평가회 발표 시간은 15분 이내, 질의응답 시간은 10분 이내며, 업체별 참여인원은 3명 이내로 함
○ 용역을 수행할 총괄운영자가 직접 발표하여야 함
○ 제안서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기관은 사업수행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 탈락함
○ 자사 식별 정보 공개 시 감점처리, 감점한도는 위원회 개최 전 평가 위원회에서 결정
5. 제출 구비서류 목록 ※ 따로붙임 : 제안요청서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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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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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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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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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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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공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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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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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정량적평가) 겉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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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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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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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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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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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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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업무수행 조직 및 인원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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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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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서식3, 서식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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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수행실적 총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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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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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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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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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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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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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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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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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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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인도 평가, 행정처분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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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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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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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분야 자체평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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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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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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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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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 및 발표용 파일(U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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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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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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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정성적평가) 겉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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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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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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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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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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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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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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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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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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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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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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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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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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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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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등록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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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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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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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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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격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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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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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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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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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무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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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대조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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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 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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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 기 소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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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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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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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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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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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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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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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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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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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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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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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수집, 조회, 활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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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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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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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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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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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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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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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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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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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대리인이 등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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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양식
제 안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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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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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방법 및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직접 방문제출을 원칙하며, 모든 제안 서류는 한글표기를 원칙으로 함.
나.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다. 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 됩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가.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자세한 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점으로 정한다.
나. 협상적격자 통지
○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다. 협상절차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협상대상자의 상호 이견 발생으로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협상대상자는 이에 따른 소요비용 청구 등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라. 협상기간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부터 15일 이내로 함(필요시 10일 이내 범위에서 조정 가능)
마. 협상내용과 범위
○ 제안서 협상
-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및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종합하여 협상의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가격협상
- 가격협상의 기준가격은 해당사업 추정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해당사업 추정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안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음
바. 계약체결 및 이행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8.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필요시 제안 기관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같은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계 법률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제를 받게 됩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출 서류의 양식 및 수행과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확인바랍니다.
나.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공고의 용역 내용 및 일정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상호 협의하여 조정 가능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담당 김자옥, ☎02-2136-87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23일
사단법인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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