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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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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2832-000 공고일시  2025/06/23 18:20
공고명 제27회 봉화은어축제 대형텐트 등 임차(설치) 및 관리 용역(입찰대행)
공고기관 경상북도 봉화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봉화군
공고담당자 신규철(☎: 054-679-65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5,000,000 원
   
배정예산
105,000,000 원
   
추정가격
95,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봉화축제관광재단 공고 제2025 – 6호  

봉화군 공고 제2025 - 889호 

 

 

 

제27회 봉화은어축제 

 

 

대형텐트(TFS) 임차(설치) 및 관리 용역 

입 찰 공 고 

 

 

 

 

 

 

2025. 06. 23. 

재단법인 봉화축제관광재단 이사장 (직인 생략) 

 

 

 

 

 

본 입찰은 (재)봉화축제관광재단에서 시행하는 용역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에 의거, 

입찰을 대행하는 건이며 낙찰자 선정 이후의 계약 등에 관한 사항은  

(재)봉화축제관광재단 주관으로 추진됨을 알려드립니다. 

 

 

묶음 

 

   �� 용 역 명 : 제27회 봉화은어축제 대형텐트 등 임차(설치) 및 관리 용역 

   �� 용역내용 : 대형텐트(TFS), 기타 부대시설 설치・철거, 유지보수 등 

                (세부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장소 : 경상북도 봉화군 봉화읍 내성리 506번지 내성천 일원 

                (봉화은어축제장 일원)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5.08.29.(금)(세부 일정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금105,000,000원(금일억오백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묶음 

 

   �� 본 입찰은 전자, 총액 입찰 입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웹송신함에서 입찰서의 제출 확인을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묶음 

 

   �� 입찰 개시 일시 : 2025년 6월 24일(화) 09:00  

   �� 입찰 마감 일시 : 2025년 6월 27일(금) 10:00 

   �� 개찰 일시 : 2025년 6월 27일(금) 11:00 

   �� 개찰 장소 : 봉화군 입찰집행 담당관 PC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 시 최초 재입찰시간을 당일 개찰 이후부터 실시하며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 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 

    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 참가 전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묶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 과업지시서 상의 과업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로서 대형텐트 임차 및        설치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또는 법인등록을 필한 업체 

   ‣ 대형텐트 보유자산에 대한 동산보험에 가입한 업체 

   ‣ 「중소기업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 

     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민간기업・단체에서 발주한 대형텐트 임차 및 운영 용역 단일건 3천 

     만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증명서 

‣ 제출기한 : 2025년 6월 26일(목) 18:00 도착분에 한함 

‣ 인정여부 : 발주처 판단에 의함 

‣ 제출방법 : 이메일(bonghwafesta@naver.com) 또는 직접 방문 제출 

※ 이메일 송신 후 반드시 유선(054-674-3053)으로 접수 여부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확인 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실적증명서 미제출 업체는 개찰 단계 사전판정에서 제외 처리 됩니다. 

※ 실적내용이 명확히 표기되어 있어야 하며, 민간거래실적은 실적증명서 

   외에 계약서 사본 및 (전자)세금계산서 등 객관적인 증빙자료를 첨부 

   하여야 합니다. 

실적증명서 원본은 최종 낙찰자 결정 후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서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입찰 집행일 전일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31조의 5,  

     동법 시행령 제92조 및 제93조에 따라 입찰 참가 제한 중에 있는 자는  

     입찰서를 제출할 수 없으며 향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시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계약이 불가합니다. 

 

묶음 

 

 ��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묶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묶음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자가 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 제출자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5.1.) 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처리하며 기타 계약 

     상대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도 

     위의 규정에 의하여 처리합니다. 

  ��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G2B)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 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묶음 

 

  �� 본 입찰은 청렴계약 이행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자는 모든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묶음 

 

  ��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 – 별표1.]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물품 납품 및 설치·철거 과정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관련 종사자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라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묶음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 

     (G2B)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 

     조달(G2B)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 

     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최종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기타 용역에 관한 세부 사항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봉화축제관광 

     재단 (☎054-674-3053)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별표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재단의  

제27회 봉화은어축제 대형텐트 임차(설치) 및 관리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계 법령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등  

아래의 관계 법령을 준수하겠습니다. 

 

 

아니오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업체명 

 

주  소 

 

대표자 

 

(날인 또는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