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재무관 공고 제2025 - 170호
기술용역 입찰공고(지명경쟁/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학산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외 1개소 건설사업관리용역(총괄 및 1차분)(P.Q후 지명경쟁)
나.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6개월(1차분: 착수일로부터 12개월)
라. 추정금액: 4,004,49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1차분: 1,2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기초금액: 4.004.490.000원
2.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
입찰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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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투찰)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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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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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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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4.(화)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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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30.(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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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30.(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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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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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입찰, 지명경쟁입찰(가격입찰) 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행정안전부장관이 지정․고시한 정보처리장치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나. 영광군 공고 제2025-624호(2025.5.19.)호에 따라 사업수행능력평가(PQ)결과 입찰참가 대상업체로 선정된 21개 업체(대표사만 투찰진행)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투찰)전까지 나라장터로 전자 제출하여야 하고, 참여비율은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공동수급체가 제출한 공동수급 비율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2025. 6. 29.(일) 18:00
※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조회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 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여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의 규정에 따르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1.추정가격이 10억 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예정가격 이하 금액 중 79.9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을 얻으면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해당 용역수행능력 평가 중 해당용역의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는 평가에서 제외하고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2)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참여도 미적용업체를 제외하고 100%로 환산 평가하며, 대상업체 모두 참여도 30%이상이므로 배점한도(3점)를 부여합니다.
3) 경영상태평가는 P.Q심사시 경영상태 평가가 반영되었으므로, 평가에서 제외하고 배점한도(2점)를 부여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규정에 의거 PQ 평가점수가 최고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점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우리시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입찰자용)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우리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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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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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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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도급사업 진행 단계별 주요 안전보건활동」 및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내용을 미 이행시 계약 해제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규칙,회계예규,지방 자치단체 기술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가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보증기간의 초일은 계약기간 개시일로 하고, 보증 기간의 만료일은 계약기간의 종료일 이후로 기재된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안전관리과 하천관리팀(☎061-350-5492)
- 입찰에 관한 사항: 재무과 경리팀(☎061-350-527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3일
영 광 군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