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한국서비스표준진흥원 공고 2506-01호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2025년 희망리턴패키지 재기사업화 소상공인 보조금 집행 점검 및 정산 검증 용역
나.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다. 사업금액: 135,000,000원 (금 일억삼천오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 ‘25. 12. 04.
마.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바. 가격입찰: 나라장터 전자입찰로만 가능
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나라장터 제출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제한 사유가 없는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한 협상 절차를 거쳐 계약함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라. 「공인회계사법」제7조에 근거하여 개설된 업종코드 3601인 공인회계사사무소 또는 제24조에 근거하여 개설된 업종코드 1200인 회계법인
마. 공동수급 불가, 하도급 불가
3. 입찰일정
가. 사전규격공개: ‘25. 06. 17.(화) ~ ’25. 06. 20.(금)
나. 공고기간: ‘25. 06. 23.(월) ~ ’25. 07. 04.(금), 12:00
다. 접수기간: ‘25. 06. 23.(월) ~ ’25. 07. 04.(금), 12:00
라. 평가일시: ‘25. 07. 07.(월), 14:00 예정(별도 통보)
마. 평가장소: 별도 안내(참여업체를 대상으로 7월 4일(금) 15:00에 안내)
바. 결과발표: ‘25. 07. 07.(월) 18:00
4.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5. 문의 및 접수
가. 문의처: (사)한국서비스표준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사무국
Tel. 1600-1379, E-mail. ekssi@daum.net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7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