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93호
[긴급] 용역 견적제출안내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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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단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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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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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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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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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권역] 2025년 학교 유무선 네트워크 개선 2차 정보통신(배관·배선)공사 감리용역(만송초 외 3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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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1,360,000원
[추정가격: 37,600,000원
부가가치세: 3,76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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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5.(수) 10:00
~7. 1.(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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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화)
11:00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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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정보통신(배관·배선)공사 준공 예정일 +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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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용역의 착수일: 용역 담당자(정보화팀 주무관 염창걸)와 협의 후 결정
※ 용역 대상: 만송초 외 3교(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 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니다(단, 계약시 산출내역서 첨부).
다. 지역제한(경기도 동두천시, 양주시, 의정부시, 연천군, 포천시) 대상 2인이상 견적 수의계약입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불가합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 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바. 본 공고는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따른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 면허 등록을 필한 자(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를 등록한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 동두천시, 양주시, 의정부시, 연천군, 포천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단, 주말 및 공휴일은 등록이 불가함)
※ 견적서 개찰 당일 등록한 업체가 낙찰될 시 입찰무효처리 함.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 중에 있지 않은 자이어야 하며, 경기도교육청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아닌 자
사. 본 견적 제출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로 입찰제출 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5. 현장설명 및 과업내용 열람
본 용역의 지침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우리교육지원청 행정과 정보화팀(담당: 정다운 ☎031-860-4369)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해 작성된 기초금액 ±3%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본 견적서는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 입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 견적서 제출 공고에 부합니다.
라.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자격미달로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및 제52조에 의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처분 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 www.goedy.kr ⇒ <교육행정> ⇒ <행정과> ⇒ <재정지원팀>
나.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 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후 제출해야 하며,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에 따른 세부 이행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계약(입찰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등)관련 문의:
☞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지원팀 백희수 ☎031-860-4384
나. 용역(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등)관련 문의:
☞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정보화팀 정다운 ☎031-860-4369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 인터넷 콜센터(☎1588-0800)
라. 본 공고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및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dy.kr)에 게재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정보]-[용역]의 [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등),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특수조건)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999) 및 ‘홈페이지(www.goe.go.kr)/ 전자민원/ 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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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6월 24일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