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공고 제2025-1926호
용 역 전 자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5년 직원 화합교육 「소풍」 용역
나.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60일
라. 기초금액 : 금12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입찰총액을 적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다. 협상에 의한 계약 대상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는 자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에 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18:00)까지 위탁교육 또는 교육훈련을 수행할 수 있는 서비스 업종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2)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 가능(단, 비영리법인도 부가세, 이윤을 포함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될 시에는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함)
※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설립허가증,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 정관 등)를 제출해야 함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충분한 책임성 확보로 안정적인 행사 개최)
4. 가격입찰 참가(전자입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7. 4.(금) 10:00 ~ 2025. 7. 7.(월) 10:00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합니다.
나. 개찰일시 : 2025. 7. 7.(월) 11:00 이후
다. 개찰장소 : 파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라.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아니하며(비예가 방식)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
사.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접수
가. 일 시 : 2025. 7. 7.(월) 14:00~15:00
나. 접수장소 : 파주시청 행정지원과 담당자 이지원(☎031-940-4197)
※ 주소 : (10932) 경기도 파주시 시청로 50, 파주시청 본관 2층 행정지원과 후생노무팀
※ 제안서를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 제출 전 유선 연락바람
다. 제출방법 :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대리인의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FAX, E-mail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습니다.
6.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 일시 및 장소는 추후 공지 예정
7. 낙찰자결정 및 협상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 제안요청서 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기준표에 의거 평가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 능력평가 8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60점), 가격평가 20점을 합산하여 종합점수를 기준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합니다. 단, 기술능력과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70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으로 정합니다.
라.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일정을 개별 통보하여,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8.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파주시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하도록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1.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설명서 구성내용
1).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입찰 공고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본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 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라.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02-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행정지원과 이지원(☎031-940-4197)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조정윤(☎031-940-4327)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5.
파 주 시 재 무 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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