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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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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6154-000 공고일시  2025/06/25 10:40
공고명 호텔인터시티 호텔종합관리용역
공고기관 호텔인터시티 수요기관 호텔인터시티
공고담당자 김도연(☎: 042-600-60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37,242,600 원
   
배정예산
4,937,242,600 원
   
추정가격
4,488,402,364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호텔인터시티 공고 제2025-0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호텔인터시티 호텔종합관리용역 

  나. 용역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8. 1 ~ 2027. 7. 31까지 (2년) 

  라. 위    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로 92, 96 

  마. 추정금액 : 금4,937,242,600원/2년 (부가세포함) 

  바. 입찰방법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 적격심사 

     

※ 입찰 시 입찰금액은 부가세포함 총액금액(2년)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계약기간 내 물가변동 또는 노임단가 변동 등에 따른 계약금액의 조정은 없습니다. 

※ 입찰 전 공고문, 과업지시서, 입찰참가자격, 입찰설명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7. 1 (화) 10:00 ~ 2025. 7. 3 (목) 10:00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7. 3 (목) 11:00, 호텔인터시티 계약담당자 PC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우리 호텔에서는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 [개찰일부터 실시될 예정이오니 (최초)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마감일시 등 확인 요망] 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건물(시설)관리용역업(1260), 시설경비업(1164), 건물위생관리업(1162) 모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4성급 이상 호텔에 대하여 다음에 해당하는 실적을 1건 이상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일계약건으로 객실 200실 이상의 객실정비 실적과 연면적 28,280㎡ 이상의 용역수행(시설, 청소, 경비,    주차 등)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용역수행실적은 이행실적증명서(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 첨부)를 제출하여야 하며 호텔등급 및 객실수, 연면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 및 공동수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이 되어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진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수요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등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 건으로 계약이행능력심사 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5조제1항제2호 [별표2]를 적용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적격심사 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각 1부.  

     2) 용역이행실적증명서 각 1부. 

     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4)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5) 기타서류 각 1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지5] 제출서류목록표 참조) 

     ※ 사본 제출시“원본과 같음”표시 후 인감 날인 

 

6.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결정 통보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산출내역서 제출 必) 

  나. 계약기간 경과 시 자동으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업체로 부적합한 하자가 발견될 시에는 계약체결을 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 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중대재해처벌등에관한법률에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 전에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의 전문 및 붙임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다른 경로를 통하여 전송받거나 열람한 내용에 대하여는 당호텔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본 공고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자격 등록절차 등 나라장터 이용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나라장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문 의 처]  호텔인터시티 관리팀 계약담당 (☎ 042-600-602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5일 

 

호텔인터시티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