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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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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6585-000 공고일시  2025/06/25 13:37
공고명 본회의장 전광판 영상표출시스템 개선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최은정(☎: 02-2133-32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8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7/08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5,344,000 원
   
추정가격
141,22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 2025-1677호 

용역 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본회의장 전광판 영상표출시스템 개선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90일 

다. 사 업 비 : 금155,34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은 단순 HW 도입 및 설치 사업으로 SW 과업 심의 대상 내용이 부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사업내용 : 첨부‘제안요청서’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투찰(전자접수)   

    - 일시 : 2025. 7. 4.(금) 10:00 ~ 2025. 7. 8.(화) 16:00 

    - 장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7. 7.(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의회사무처 의사담당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방문접수)  

    - 일 시 : 2025. 7. 8.(화) 10:00 ~ 16:00 

    - 장 소 : 서울시의회사무처 의사담당관 문희민 주무관(02-2180-784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5) 

사. 사업설명회 :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본 제안요청서로 갈음 

아. 제안서 평가회 개최 (※ 일정은 추후 통보) 

 

2. 경쟁형태 : 제한경쟁(중소기업)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입찰참가 신청접수 마감일 현재 아래 자격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로 업종을 등록한 업체이면서, 동시에 「소프트웨어진흥법 시행령」 제5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또는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공급사업)로도 신고된 업체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에 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8111179901)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또는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에 등재된 자 

     ※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증명서 모두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및「정보통신공사업법 시행령」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라.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계약체결 불가합니다. (차순위자와 협상)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당해 사업은 계약이행 규모가 소규모인 용역으로 사업 추진의 일관성, 용역의 효율성 및 업무 혼성을 방지하기 위해 단독도급으로 시행함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한 후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 결정합니다. 

 

5. 입찰참가 등록 구비서류 (서울시의회사무처 의사담당관 제출)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나.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 

다. 제안서 및 요약서 각 1부, 평가본 제안서 및 요약서 PDF파일 각 1부 

 - 제안서 및 요약서 원본은 책자 1부와 PDF파일 제출 

 - 평가본 제안서 및 요약서는 별도 책자 없이 PDF파일이 담긴 USB메모리 제출 

 ※ 발표 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로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라.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사업실적증명서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정량적평가지표 자가 진단표 

마.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제출서식 참고) 

바.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등 

   -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사본,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1부 

   -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사.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3인 이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 조치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 또는 서울시의회 홈페이지(www.smc.seoul.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 청렴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계약마당(http://contract.seoul.go.kr)→공지사항→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의회 의사담당관 문희민 (☏ 02-2180-7844)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최은정 (☏ 02-2133-325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5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s://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