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 2025-1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개요
-사 업 명 : 2025학년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제안 입찰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입찰등록 : 2025.7.7.(월) 10시 (한국영상대학교 본관1층 관리팀)
-제안서 발표회 및 평가 : 2025.7.8.(화) 14시 (본관8층 시사실)
-사업범위 : 제안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동법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3. 입찰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기업신용평가서 1부
다. 제안서 출력물10부, USB 1매
라.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등기부등본 1부
마. 사전조사 관리자 및 조사원 학력 및 재직 증빙 서류 1부
바. 가격입찰서 및 세부견적서 1부
사. 입찰보증보험증권
1) 보험가입금액(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10%이상(입찰보증서 가입 : 90일 이상)
- 한국영상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번호 : 307-82-06385
※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사용인감) 날인하여 제출
2) 실적증명서 1부 : 입찰 참가자격을 만족하는 증빙서류(수요조사, 요구조사도 실적으로 인정함) 최근 3년 이내 실적만 제출 (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 원본 및 계약서
사본 또는 세금계산서 사본 제출)
아.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차. 기타 : 제안사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대학의 추가적인 자료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4. 제안사 준수사항
1) 제안사는 본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획득한 대학에 대한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해서는 안되며,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함
2) 본 제안요청서 및 관련 자료는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작성 이외의 다른 목적으 로 사용 되어서는 아니 됨
3) 제출한 모든 자료는 제안사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함.
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 가하여야 하며, 참가신청 이후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함.
다. 사업수행과 관련하여 사업부서와 사전협의 후 정함
라. 사업담당 기타문의사항은 대학성과관리센터 고영승,김은실(사업담당 044-850- 9021,9028) 입찰담당은 김응렬(044-850-9166)로 문의 바람.
2025년 6월 25일
한국영상대학교 행정지원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