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공고번호: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72호
◦ 공 고 명: 2025년 과학실험실 폐수 및 폐시약 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개찰일시: 2025. 7. 1.(화)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이 공고서는 김천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견적 공고로 견적 희망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견적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공고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김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재정지원담당(☎ 054-420-5233)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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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72호
일반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6. 25.
경상북도교육비특별회계김천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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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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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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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 ․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420-5230), 감사부서(☎054-420-5212) 및 김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imcheon-e.go.kr)-Clean신고센터-부정부패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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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년 과학실험실 폐수 및 폐시약 처리 용역
나. 용역현장: 관내 초중고 총 44개교
다.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5일 이내
라.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금22,000,000원(추정가격: 20,000,000원, 부가가치세: 2,000,000원)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식
가. 총액견적, 전자견적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소액수의 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허용됩니다.
마.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5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대상 용역입니다.
바.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무방문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사.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 사항이 적용되는 용
역입니다.
3. 견적 제출 및 개찰일시
견적서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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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접수(투찰)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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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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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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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6.(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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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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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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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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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는 2025. 7. 2.(수) 10:00까지, 개찰은 2025. 7. 2.(수) 11:00에 실시합니다.
4. 과업설명 및 과업지시서 열람
가. 이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지시서 문의: 김천교육지원청교육지원과학교지원센터담당(☎ 054-420-5259)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G2B)에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29)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54)으로 등록한 업체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29)과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 1143)으로 등록한 업체
※ 단, 폐기물중간처리업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으로 입찰참가등록한 업체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의 폐기물 수집운반업의 기준 중 다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하는 업체는 단독입찰이 가능하며, 자격이 없는 분야는 공동수급협정(분담이행방식)에 의하여 보완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 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 기 바랍니다.(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등)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
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90% 이상으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1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명시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경상북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제9조에 따라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 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 무방문 전자계약제
가.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을 전자계약으로 해야 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 과
정에서는 우리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이나 메일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업체는 착수계 제출 등 우리교육지원청에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는 관련 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 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로 등기 우편
(인편)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고, 도착한 우편물의 하자에 대해서는 우리
교육지원청에 책임이 있습니다.
※ 주소: (39586) 경북 김천시 충효길19(성내동69-9)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9. 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 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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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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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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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
건, 설계서,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
니다.
나.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 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
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용역에 관한 문의사항은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학교지원센터담당
(☎ 054-420-5259)으로,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행정지원과 재정지원담당
(☎ 054-420-52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 경상북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별지 제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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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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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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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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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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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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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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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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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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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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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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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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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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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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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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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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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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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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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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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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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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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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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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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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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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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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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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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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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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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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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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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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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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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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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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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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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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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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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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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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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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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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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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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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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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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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