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고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2025학년도 성수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공고
[2단계(규격 ‧ 가격 분리 동시) 입찰방식]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수련활동 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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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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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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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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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성수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나. 수련활동기간 : 2025년 10월 22일(수) ~ 2025년 10월 24일(금) 2박 3일
다. 참가예정인원 : 총 158명 (학생 150명, 인솔교사 8명, 예정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라. 수련활동장소 : 강원도 일대
마. 수련활동경비(기초금액) : 금사천삼백이십칠만오천원정(₩43,275,000원)
- 학생 150명 X 288,500원(기초금액 산정은 학생인원만 포함)
- 경비에 포함되는 항목 : 숙식비(2박 7식), 시설사용료, 수련활동운영에 따른 교육비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단, 전세버스 및 여행자 보험료 제외)
※ 인솔교원의 경우 학생과 동일한 기준 금액으로 산정하되 실제 소요경비로 하며, 교원경비는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시설사용료, 교육비 등 제외)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예상인원의 증감 시 1인당 산출 기초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함
※ 여행업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국내여행)(공정거래위원회고시)을 적용함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 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진행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는 반드시 G2B (http://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제안서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투찰자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강원도),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붙임의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의거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 활동 진흥법 제11조 및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공고일 현재 강원도에 소재하고 학생수련시설을 등록·운영하고있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또는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3254)을 운영하는 직영업체
다. 2022년도 이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 제출가능한 업체로(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 창의적이고 유익한 체험활동, 리더십 교육, 공동체 활동(공동체 의식 함양 단체놀이 활동), 폭력예방 및 안전교육, 우천 시 대비 프로그램 등의 운영이 가능한 업체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자니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①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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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 등록 및 개찰 일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 2025. 6. 26.(목) 15:00 ~ 2025. 7. 7.(월) 11:00
1) 시간 : 평일 09:00 ~ 16: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출 불가)
2) 장소 :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길18 성수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3) 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마감시간 필히 준수
4) 대리인이 직접 접수 시에는 위임장을 첨부, 대리인은 본인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함.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26.(목) 15:00 ~ 2025. 7. 7.(월) 11:00
1) 장소 : G2B(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
2)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가격입찰시 공고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 예정일 : 2025. 7. 11.(금) 15:00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7. 15.(화) 11:00, 성수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7. 제안설명회
가. 일시 및 장소: 2025. 7. 11.(금) 15:00 예정
- 필요 시 제안서 세부내용 설명을 위한 제안설명회를 실시할 수 있으며, 제안설명회를 실시하는 경우 상세일정, 준비사항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해 사전에 별도 통보 예정입니다.
※ 계약체결 후 제안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이유 등으로 계약이행이 곤란하다고 판단될 경우 계약 체결을 취소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계약상대자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8. 제출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람)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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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서식]
②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11부 [붙임 2 서식]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관련사항을 충실히 기재
-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③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3 서식] -해당자에 한함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
⑤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⑥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⑦ 2022년도 이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통보서 사본 1부
⑧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⑨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⑩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및 식단표 각 1부
⑪ 영양사(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⑫ 교육일정표(프로그램)
⑬ 수련활동 지도자(레크리에이션 강사 및 안전요원 포함)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1부
⑭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⑮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1부
⑯ 수련시설 전체 배치도[층별 배치, 객실 배치(방 배정), 비상구 표시할 것] 및 수련시설현황표(강당, 체육관, 식당의 규모 등) 1부
⑰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사본 각1부
⑱ 최근 1년 이내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승강기,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 1부
⑲ 청렴서약서 1부 [붙임 4 서식]
⑳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붙임 5 서식]
㉑ 각서 1부 [붙임 6 서식]
㉒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7 서식]
㉓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각1부 [붙임 8 서식]
㉔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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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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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9 서식]
③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붙임 10 서식]
④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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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은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여 제출하되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하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 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 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 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 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 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업체에 대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제안서 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투찰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일가격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자의 승낙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안전행정부예규 용역입찰 유의서, 안전행정부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시설은 행사완료시까지 건축법,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등 법령에 저촉되지 않아야 합니다.
다. 본 계약은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부득이한 학교사정이나 상급기관의 지시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손해나 비용을 우리 학교에 청구 할 수 없습니다.
라.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과 관련규정과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은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유의 사항
가.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하여야 하고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안참가자는 제안서등 제반서류를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 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제안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 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마. 본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학교홈페이지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제안서 서류접수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2-6913-3503)로 문의하여 주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2학년부(02-6913-354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1부
3.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서식 1부
4. 청렴서약서 1부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1부
6. 각서 1부
7.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8.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1부
9. 산출내역서 1부
10.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2025년 6월 26일
성 수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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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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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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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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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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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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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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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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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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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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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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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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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고등학교 제2025-1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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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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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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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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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성수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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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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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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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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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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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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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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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성수고등학교의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성수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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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수련 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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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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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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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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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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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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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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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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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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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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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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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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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 최근년도 재무제표 또는 경영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 증빙자료 없는 경우 불인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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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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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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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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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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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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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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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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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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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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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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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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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공고 전일을 기준 최근 5년간의 실적을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실적증명이 없는 경우 불인정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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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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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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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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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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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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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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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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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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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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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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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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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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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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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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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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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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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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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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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식사 여건
다.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 기상 악화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식중독ㆍ도난ㆍ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 여행자보험가입계획 (사고당 금액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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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수련활동 예상 일정 제안
(아래 양식은 예시이며 업체에서 자유롭게 기술 가능합니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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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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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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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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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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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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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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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성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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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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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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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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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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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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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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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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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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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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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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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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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이행
실적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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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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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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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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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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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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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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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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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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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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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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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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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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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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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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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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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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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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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성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성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성수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성수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성수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성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성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위 임 장
○ 상호 또는 법인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명 :
○ 사 업 장 주 소 :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성수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기술(규격)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성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산출내역서
1. 건 명: 2025학년도 성수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 158명(학생 150명, 인솔교사 8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2025년 10월 22일(수) ~ 2025년 10월 24일(금) 2박 3일
4. 산출내역(※인솔교사 부담내역은 학생기준에 준함. 단, 인솔자 무료항목 제외)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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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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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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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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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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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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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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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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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박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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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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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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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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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명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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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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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이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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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설이용료: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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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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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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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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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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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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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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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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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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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인)
성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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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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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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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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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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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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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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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성수고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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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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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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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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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동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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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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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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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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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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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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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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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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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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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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