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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9368-000 공고일시  2025/06/26 15:53
공고명 (긴급)서울홍릉초 2025학년도 외부운반 위탁급식업체 선정 입찰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서울홍릉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서울홍릉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문희현(☎: 02-968-47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6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6,700 원
   
추정가격
6,7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홍릉초등학교 공고 제2025-20호 

 

서울홍릉초등학교 2025학년도 외부운반 위탁급식업체 선정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내용  

공고명 

 서울홍릉초등학교 2025학년도 외부운반 위탁급식업체 선정 입찰공고 

규격 및 재질 

 “규격제안요청서” 참조 

수량 

 “규격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단가 입찰,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중소기업 제한경쟁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서울특별시) 

입찰공고기간  

 2025. 6. 26.(목) 16:00 ∼ 2025. 7. 7.(월) 14:00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2025. 6. 26.(목) 16:00 ∼ 2025. 7. 7.(월) 14:00(서울홍릉초 교무실) 

※규격입찰서(제안서)접수시간: 평일(09:00~16:00), 토요일및공휴일 접수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26.(목) 16:00 ∼ 2025. 7. 7.(월) 14:00(나라장터 전자입찰)  

제안서설명회 및 현장평가 

 일자 및 장소: 2025. 7. 8.(화) ~ 7. 15.(화) 서울홍릉초등학교 

※ 정확한 일자는 추후 안내 

가격 개찰 일시 

 2025. 7. 16.(수) 11:00(예정) 

※ 제안서평가, 현장방문 완료 후 개찰 

 개찰 장소 

입찰집행관 PC 

납품(예정)기한 

 2025. 9. 1.(월) ∼ 2026. 2. 10.(화)까지(93일 예정) 

 - 급식일수는 본교 공사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간 만료 전 공사가 완료될 경우 즉각 계약 만료 

 - 공사 완료 지연시 동일 단가, 동일 조건으로 납품 

납품 장소 

 서울홍릉초등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교내 임시식당) 

기초금액 

기초금액(단가): 금6,700원(원단위 입찰시 원단위 절사하여 계약체결함) 

    (단가계약이므로 총액으로 투찰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  

○ 현황 및 급식예정인원 (인원수 및 급식일수는 변동 가능) 

   - 예상총액: 금175,714,200원 

   - 학  생: 6,700원×238명×93일=148,297,800원(면세) 

   - 교직원: 7,370원×40명×93일=27,416,400원(부가세 포함) 

   * 최종낙찰 시 교직원 급식단가는 학생 급식단가 낙찰률 적용단가로 계산함 

 

  나. 기타 사항(특약 조건)  

   1) 계약금액은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을 포함합니다. 

    2) 사업 내용: 급식운송(납품), 배식 관리 및 운반 인력, 청소 인력 제공, 배식카, 배식판, 숟가락·젓가락 제공, 잔반처리 수거 등(기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설명서 참조) 

        학교 배식대(차) 사용시 사전협의필요(세척 및 소독, 기타 관리는 업체에서 실시하여야 함) 

    3)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법정속도 준수하여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우리학교 위탁급식업체선정위원회의 의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습니다. 

    4)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5) 월별로 결재하며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 없고, 비희망자, 현장학습, 장기결석 등으로 인한 미급식비는 일할 계산합니다. 

    6) 도시락 납품이 아니며, 위탁급식 업체가 조리 완료 후, 운송하여 본교 지정장소에 운반하고 배식, 잔반처리 및 수거(벌크식)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7) 학교 학사일정 및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감 시 계약 단가로 계산합니다. 

    8) 매일 급식 전 학생과 교직원 배식대, 식탁 청소 실시해야 합니다. 

    9) 청소 및 운반원, 배식도우미 등 필요한 인력 등은 업체에서 동원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조달청)(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서울특별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가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본 입찰은 아래의 조건을 충족하는 자에게 참가자격이 있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학교급식법 제15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제2항 2호 가목, 식품위생법 제36조, 제37조와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항에 따른 식품제조·가공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 

  나.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36조 및 학교급식법 시행규칙 제3조에 의한 급식시설기준을 갖추고,  학교에서 제시하는 외부조리운반급식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자체 조리시설에서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하며, 벌크식(식판급식)으로 제공할 수 있는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조리시설)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에 두고 (본교 까지 법정속도 준수하여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로 납품완료가 가능한 업체), 식품 관계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라. 완전조리 후 본교로 운반해 와서 배식 및 뒷정리(잔반수거포함) 할 수 있는 업체(도시락 불가) 

      - 반별 배식차, 세척·소독된 개별 식기구(식판, 수저)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   

        학교 배식대(차) 사용시 사전협의필요(세척 및 소독, 기타 관리는 업체에서 실시하여야 함)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대상 입찰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용역사업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하므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4. 업체 선정 절차 

  가. 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규격제안서(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G2B전자제출)] → 적격업체 선정(제안설명회, 현장방문 평가 등 합계평균 80점 이상 업체) 

  나.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자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처리)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국고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제출 

    1) 기간: 2025. 6. 26.(목) 16:00 ∼ 2025. 7. 7.(월) 14:00 

     ※ 평일 09:00 ~ 16:00 제출 가능, 토, 일요일은 제출 불가 

    2) 접수장소: 서울홍릉초등학교 교무실(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 90) 

    3)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은 접수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시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입찰서류”표시 

    4) 제출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재무제표증명원 1부(최근 1년분,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 최근 3년 이내 학기중 중식기준 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 실적확인서(급식사고 유무 확인서) 1부 

      - 규격제안서 8부(본교 제안서 작성내용에 따라 증빙서류 포함, A4규격) 

      -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 1부 

      -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 

      - 직원 현황표(영양사 및 종사자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자명부 1부 

      -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사본 1부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 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사본 1부 

      - 화재 보험증 사본 1부 

      -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 최근 방역 소독필증(차량 및 사업장 포함) 사본 1부 

      - 관계기관 위생 점검 실적 1부 

      - 사업장 약도 1부 

      - 사업장 사진 1부(내부 및 외부) 

      -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 산업안전보건 확보 의무준수 서약서 1부 

      -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 서약서 1부.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급식제조원가계산서 1부(낙찰 결정 통지 후) 

      - 운반직원 등 학교급식에 필요 인력에 대한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계약체결 시)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용지 사용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 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대표자의 위임장과 재직증명서·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2025. 6. 26.(목) 16:00 ∼ 2025. 7. 7.(월) 14:00 

    2) 장소: G2B(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8. 제안서의 평가 

  가. 제안서는 본교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붙임] 같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  할 수 없을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또한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최저배점 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선정위원회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 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10.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7. 16.(수) 11:00(예정), 서울홍릉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기가 늦어지거나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평가완료 후 개찰함 

   ※ 상기 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방식 

    1) 1단계: 제안서와 현장실사 심사 및 평가(위탁급식업체선정위원회)하여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제안서 평가의 정성적평가는 위원별 정성적평가 분야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2) 2단계: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다. 최종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기타 서류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입찰자의 승낙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조달청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위탁급식계약특수조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5.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여 업체에 있으며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 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참가자격을 갖추기 못했거나 객관적인 증명서류 및 제안 관련 서류 미제출,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학생 1인당 1식 계약단가를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업체 선정 후 추가 비용을 요구하여서는 아니되며, 제안서 제출 이전에 현장 및 제반사항을 점검하여 비용 산출을 정확하게 해야 합니다. 

  사. 평가결과에 대해 참가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 개별평가서 및 평가순위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아. 본 계약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고,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자. 계약 물량은 학교사정 및 학사일정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차. 입찰참가 희망 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카.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 정보」->「용역」->「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 기타 문의 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서울홍릉초등학교 행정실(☎ 070-4363-7333)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서울홍릉초등학교 영양교육실(☎ 02-968-4703) 

      -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2025. 6. 26. 

 

 

 

 

서울홍릉초등학교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접수번호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      - 

주             소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서울홍릉초등학교 

공고 제2025-20호 

공 고 일 자   

2025. 6. 26. 

입   찰   건   명 

서울홍릉초등학교 2025학년도 외부운반 위탁급식업체 선정 입찰공고 

입찰보증금 

보증서 제출 

대리인 

▶ 성명 :  

▶ 주민등록번호 : 

시설규모 

전체: (      )㎡,전처리실: (     )㎡ 

조리실: (     )㎡,세척실: (      )㎡ 

인력현황 

관리 : (   )명, 배송 : (   )명 

조리 : (   )명, 총계 : (   )명 

납품현황 

(3년 내) 

(             )학교 외 (  )건 

(             )회사 외 (  )건 

사업장위치 

학교와의 거리 : (        )km 

운반 소요시간 : (        )분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서울세검정초등학교의 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1) 입찰참가신청서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5)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6)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최근 3년이내 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 실적확인서 1부. 

    8)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 

    9)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 1부. 

   10) 규격제안서(본교 제안서 작성 안내에 따라 A4규격) 8부 

   11)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2)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사본 1부. 

   13) 화재 보험증 사본 1부. 

   14)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5) 직원 현황표(영양사 및 종사자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 4대보험 가입자명부 각 1부. 

   16)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사본 1부. 

   17)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8)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1부. 

   1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20) 사업장 약도 1부.  

   21) 사업장 사진1부(내부 및 외부) 1부. 

   22)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 1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23)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25) 결산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택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26) 신용평가등급확인서 

   27) 급식 제조원가 계산서(낙찰 결정 통지 후) 1부.    

   28) 운반직원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계약체결 시) 

   29) 산업안전보건 확보 의무준수 서약서 1부. 

    ※ 사본 제출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시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제출(주민등록증 등 신분증 지참) 

2025.   .    . 

 

                                                    신청인                 (인) 

 

서울홍릉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