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2025 송악고등학교 청소년 국제교류 프로젝트 위탁용역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 송악고등학교 청소년 국제교류 프로젝트 위탁용역
○ 용역개요
- 국제교류일정: 2025. 8. 2.(일) ~ 8.13.(목), 9박 10일
- 국제교류: 남아프리카공화국
- 연수 인원: 총20명(예정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 학생 17명, 인솔교사 3명
- 용역 내용: 과업내용은 붙임 과업지시서와 특수조건 참고
○ 기초금액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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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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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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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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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1,942,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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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31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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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31,0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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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가 면세사업자 또는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되었을 때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서(10%)를 공제한후 계약을 체결해야 함.
1) 기초금액에는 알선수수료에 대한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되어 있음
2) 체험학습 세부내용은 과업설명서 참조
3) 체험학습 일정 및 인원은 송악고등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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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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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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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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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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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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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7.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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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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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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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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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 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모두 포함),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유심칩 구입, 인솔자 및 가이드 경비, 여행자보험,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 국외현장체험학습에 필요한 제 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 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충청남도 당진시, 서산시, 아산시] 견적이며 공동도급 및 지사투찰은 불허합니다.
라. 전자견적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4. 견적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법인 또는 단체)이어야 하며, 학습코칭 또는 리더쉽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견적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견적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과 붙임의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견적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제출 참가 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는 등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지정됩니다.
○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제9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압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낙찰자선정 통보 이전에 수요기관 등의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때에는 해당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자가 정상적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였으나 PC나 전자조달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인하여 공정한 입찰의 집행이 곤란하다고 판단될 경우 해당 입찰 전체를 취소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우리교육지원청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에 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로 낙찰되어 계약 체결 시, 1인당 단가를 기입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완료 후, 부가가치세(10%) 과세대상인 알선수수료 금액을 포함한 용역경비 세부집행내역이 나타난 정산서와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실 조경미 계약 담당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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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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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41-351-2333, Fax : 041-351-62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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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과업설명서 문의 담당부서, 담당자
송악고등학교 교무실 교사 박호준 ☎041-351-6239
○ 전자입찰(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본 공고문은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합니다.
2025. 6. .
송 악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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