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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1392-000 공고일시  2025/06/27 15:30
공고명 한국교육시설안전원 조직진단 연구
공고기관 한국교육시설안전원 수요기관 한국교육시설안전원
공고담당자 이두리(☎: 02-781-01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7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1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3,000,000 원
   
추정가격
3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교육시설안전원 공고 제2025 - 11호 

 

입찰공고문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한국교육시설안전원 조직진단 연구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개월 

사업예산 

33,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세부사항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요청서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계약방법: 일반경쟁입찰(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방법: 전자입찰「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4. 입찰참가자격(다음 자격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동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의 ‘경쟁입찰참가자격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함(입찰등록일 기준 출력일자가 1개월 이내인 것) 

 나. 입찰등록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동법 시행령」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라.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5.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25. 6. 27.(금) 14:00 ∼ ’25. 7. 8.(화) 14:00 

  1)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2)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나.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1) 개찰일시:’25. 7. 14.(월) 14:00 이후(제안서 평가 후 개찰) 

  2)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6. 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안서 접수일시: ’25. 6. 27.(금) 14:00 ∼ ’25. 7. 8.(화) 14:00 

 나. 제안서 접수: 방문 제출(우편 접수 불가) 

                    ※평일 09:00-18:00(토·일·공휴일 제외) 

1) 접수처: (07236)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25  

                    한국교육시설안전원 10층 기획조정실 전략기획팀 

  2) 담당자: 기획조정실 전략기획팀 박주현 과장(T.02-781-0155) 

 

 

 다. 제출서류(참고 서식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며 순서대로 제출) 

연번 

구분 

제출서류 목록 

제출수량 

1 

확인서 

[붙임1] 제출서류 확인서 

1부 

2 

제안서 

제안서 총 7부(원본 1부, 평가용 6부) 

※ 표지 서식은 “[서식1] 제안서 표지 제작기준”을 준수   

 ※ 평가용은 기관명, 로고, 대표자 및 용역 참여자 성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제안기관 식별이 가능한 일체의 표기를 삭제
(예시) ○○○ 교수, ◇◇◇ 연구원 등으로 표기 

7부
(원본1부,
평가용6부) 

3 

제안서 및 발표자료(HWP, PPT, PDF 등) 수록된 USB 

1개 

4 

입찰 

등록 

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법인인감 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 제출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부 

6 

법인등기부 등본 ※ 제출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부 

7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8 

(대리인 참석시)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9 

[붙임2] 제안서 접수확인서 

1부 

10 

[붙임3] 서약서 

1부 

11 

[붙임4] 제안기관 일반현황 및 주요 연혁 

1부 

12 

[붙임5] 사업수행 조직도 

1부 

13 

[붙임6] 참여인력 이력사항 및 관련 증빙서류 

1부 

14 

[붙임7]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부 

15 

[붙임8] 유사 용역 수행실적 총괄표 

1부 

16 

[붙임9] 용역 수행실적 증명서 

1부 

17 

[붙임10] 정량평가 관련 사전점검표 

1부 

 

7. 제안서 평가 

 가. 평가일시 및 장소: ’25. 7. 10.(목) 14시(예정) / 안전원 9층 대회의실   

   ※ 평가일시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하여 발주기관이 정한 세부 평가기준에 의거하여 평가실시 

 나. 기술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합산점수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 

 다.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심사결과에 따라 협상순위를 정하고 우선순위별로 협상 실시 

    ※ 협상대상자의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협상순서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으로 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 평가항목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라. 제안서 평가결과 협상대상은 적격사업자로 선정된 업체에게만 통보 

 마. 기타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21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의함 

 바.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9. 입찰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 

 다.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안전원으로 제출 

 

10.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음 

 나. 계약하고자 하는 조건을 공고하는 장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 

 라. 평가위원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바. 제안서 및 관련 증빙서류를 일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라며,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관련법규에 따라 처리함 

 사.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5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아. 전자입찰에 관한 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 

 자. 기타 구체적인 문의사항은 안전원 기획조정실 사업담당(02-781-0155), 운영지원처 계약담당(02-781-0124)에 문의 

  

한국교육시설안전원 

 

<청렴한 업무처리 및 부조리 신고 안내> 

 

 

 

한국교육시설안전원은 모든 계약업무를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계약과정 및 계약이행 시 금품·향응·편의제공을 요구하는 직원이 있거나, 지연·학연 등의 사유로 특혜를 제공하는 것을 보거나 들은 경우에는 본원 홈페이지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교육시설안전원홈페이지(www.koies.or.kr) 알림마당 내 청렴신고 

“부패는 사전예방 청렴은 안전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