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문
2026년도 Sh수협은행 달력 제작업체 선정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6년도 Sh수협은행 달력 제작 용역
나. 과업내용
○ 달력 기획(디자인), 검수, 인쇄 및 제작, 배송
○ 기타 달력 제작과 관련된 제반 업무 일체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예산 : 300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모두 충족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해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의거 인쇄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사무실 및 공장이 위치하고, 공장등록을 필한 업체
라. 옵셋인쇄기(대국전, 4색도 이상) 1대 이상을 자체 보유한 업체(임대 불가)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단일 계약 건 중 달력 제작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계약 건당 150백만원 이상인 업체 ※ 국내 실적에 한함
바. 공고일 현재 ‘FSC 산림경영인증’을 받은 업체
사. 공동수급은 불허함
아. 당행 계약준칙 제90조에 의한 제한을 받지 않는 자
3. 입찰 주요 일정
구 분
|
일 시
|
비 고
|
입찰공고(입찰참가등록)
|
■ 6. 27(금) ~ 7. 17(목) 16:00
|
방문접수, 당행전자구매시스템 등록
|
가격투찰
|
■ 7. 18(금) 16:00
|
당행전자구매시스템 등록
|
제안설명회
|
■ 7. 21(월) 14:00
|
|
우선협상대상자 통지
|
■ 7. 25(금)
|
개별통보
|
협상 및 계약
|
■ 7. 25(금) ~ 8. 1(금)
|
|
계약체결
|
■ 8. 1(금)
|
|
디자인 및 제작
|
■ 8. 4(월) ~ 11. 1(금)
|
|
달력배송
|
■ 11. 3(월) ~ 11. 7(금)
|
|
납품완료
|
■ 11. 7(금)
|
|
4. 입찰참가 및 입찰관련 서류 제출
가. 입찰등록 : 2025. 7. 17(목), 16:00(시간엄수, 당일만 접수 가능)
나. 장 소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62, 수협은행 5층 홍보실
다. 제출내역 : 제안서 6부 및 제출서류(제출서류 목록 참조)
라. 제출방법 : 아래 1), 2) 모두 제출
1) 수협은행 전자구매시스템(https://partner.suhyup-bank.com)으로 제출
2) 대표자 직인이 날인된 공문 작성하여 방문제출 (우편 접수 불가)
※ 단 가격 투찰은 2025. 7. 18(금) 16:00까지 수협은행 전자구매시스템에 등록
마.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바. 제안서 제출업체가 5곳 초과 시 평가위원회의 사전 서류심사 결과에 따라 5순위 업체까지 제안설명회 참가자격 부여
5. 우선협상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점수가 높은 순서대로 협상 후보자를 선정하며, 협상대상 후보자 중 가장 높은 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나. 종합평점결과 70%미만 득점자는 협상대상자 제외
다.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평가점수 순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라. 기타 사항은 당행 “계약준칙”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요령” 등 준용
6. 납품장소 및 기일
가. 납품장소 : 당행 본사 및 영업점 등 지정장소
나. 납품기일 : 2025. 11. 7(금) <본회 지정장소 도착기준>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현금(은행법에 따른 금융기관 또는 우편관서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당행 계약준칙에서 따로 정한 보증서, 증권 등으로 납부 또는 제출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행에 귀속
8. 입찰 등록서류
번 호
|
구 분
|
부 수
|
비 고
|
1
|
입찰참가신청서
|
1부
|
<서식1> 참조
|
2
|
가격입찰서
|
1부
|
<서식5> 참조
|
3
|
실적집계표
|
1부
|
<서식3> 참조
|
4
|
수행인력 현황 및 사업책임자 이력사항
|
각1부
|
<서식4> 참조
|
5
|
실적증명서
|
1부
|
<서식2> 참조
|
6
|
청렴계약이행확약서
|
1부
|
<서식6> 참조
|
7
|
서약서
|
|
<서식7> 참조
|
8
|
입찰보증금, 보증서, 증권 등
|
1부
|
사업자번호 : 521-88-00621
|
9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
1부
|
|
10
|
인쇄업신고필증, 시설보유증명원, 공장등록증
|
각1부
|
공장등록증 : 해당 시·군·구청 발행분
|
11
|
사업자등록증명원,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
각1부
|
|
12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
각1부
|
|
13
|
법인(개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
각1부
|
|
14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
각1부
|
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
15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1부
|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제4조 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확인서
|
16
|
FSC인증확인서
|
1부
|
공고일 현재 유효기간 범위 내
|
17
|
납품 대표 실적물
|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대표 제작물
|
18
|
제안서
|
6부
|
|
19
|
달력시안
|
1부
|
표지, 벽걸이형, 탁상형, 액자 내지
|
※ 관공서 발급 서류는 제안서 접수마감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 또는 유효기간 범위 내이어야 하며, 사본의 경우 원본 대조필 날인
※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조 바람
9.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다. 입찰서의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라.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입찰조건 및 기타 입찰 유의사항을 위반한 입찰
10.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에서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신청마감 일시까지 입찰등록서류 미제출시 입찰 참가 불가하며, 제안서 작성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제안서 제출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제안서 등 제출자료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낙찰취소, 계약해제 또는 해지 및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대상 계약이며 당행은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의 근절을 위해 감사 담당부서(☎ 02-2240-3321) 및 전자민원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 접수등록 구비서류는 반환 불가하며, 입찰 관련 및 기타 질의사항은 이메일(suhyup-bank@suhyup-bank.com) 또는 02-2240-3176(담당자 : 이보라 과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2025. 6.
Sh수협은행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