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여자고등학교 공고 제 2025-12 호
2025학년도 정읍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공고【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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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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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함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 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류 제정 노력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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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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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정읍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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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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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제한, 제한(총액), 규격·가격 동시입찰, 전자입찰(가격),
- 규격입찰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공동 도급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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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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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77,864,000원(금칠천칠백팔십육만사천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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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장료 등 인솔 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범위)에서만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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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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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 2025.10.14.(화)~10.17.(금)
◦여행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일원
◦예상인원 : 총 106명(학생 97명, 교사 9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용역경비 : 숙식비, 버스비, 여행자보험료, 입장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기본 여행일정(상세내역은 과업설명서 참조)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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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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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학 여 행 코 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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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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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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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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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학교)→광주 공항→제주 공항→중식→9.81 파크→오설록티뮤지엄→석식,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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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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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5.(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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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스누피가든→동화마을→중식→아쿠아플라넷→섭지코지, 유민미술관→석식, 숙소(레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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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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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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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송악산 둘레길→사계 해안→중식→어린왕자감귤밭 감귤체험→제트보드/요트 체험→석식,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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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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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7.(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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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아이바가든→중식→곽지해수욕장→제주 공항→광주 공항→학교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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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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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견적(입찰)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ㅇ 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계약 체결 및 정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차량비, 숙식비, 중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 후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ㅇ 학교 사정에 따라 참가인원 및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 및 일정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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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편은 아래와 같이 예약이 되어 있으며, 낙찰자는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항공사 사정에 의해 항공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며, 항공권은 인원에 맞게 낙찰자가 수량 조정)
출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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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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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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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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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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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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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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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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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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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제주
(제주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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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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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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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7.(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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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광주
(제주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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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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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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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 알선업체 불허)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신원확인 입찰 입찰서비스 적용 >
ㅇ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안전입찰 서비스 및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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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등록 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내용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제출서류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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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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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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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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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9.(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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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1.(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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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2.(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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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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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 : 직접 제출
1) 제출기간 : 2025. 7. 9.(수) 10:00 ~ 7. 11.(금) 10:00
※ 제안서 접수시간 : 평일 9:00~14:00 마지막날은 10:00까지 제출
(토, 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2) 제출장소 : 정읍여자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후 직접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 제안서 분실 방지 및 업체별 구분 등을 위해 소형봉투(봉투 상단 또는 측면 등에 업체명 표기)에 넣어 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③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서(1종 이상 제출) 각 1부(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 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가능)
④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8부(계약부서용 1부, 평가위원용 7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제안서 8중 1부는 계약부서용으로 별도 구분하여 제출
- 규격 A4 크기로 상철,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 제안서 계약부서용 1부는 표지의 중앙하단에 업체명 기재 및 안감(사용인감)날인
- 제안서 평가위원용 7부는 업체정보(업체명,주소 등)를 표시하지 않고 제출(단 여행지의 숙식 및 중식 업체명, 연락처 등은 표기하여 제출)
- 각 제안서 내용 확인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시기 바람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실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⑤ 용역수행실적 총괄표 및 최근 5년이내 수학여행 실적증명서(초,중,고등학교에 한함)
⑥ 자동차 등록원부 및 차로 이탈 경고 장치 부착 증명서류 1부.
⑦ 최근년도 재무제표 증명원(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부.
⑧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각 1부.
⑨ 보유 인력 해당분야 소지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 원본 각 1부
⑩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⑪ 사업자등록증(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
⑫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첨부)
⑬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
⑭ 각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⑮ 국세 및 지방세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⑯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람.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 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5)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우리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제안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 제안 설명회
1) 일시: 2025. 7. 15.(화) 10:00 〔참가업체 09:50까지 등록〕
2) 장소: 정읍여자고등학교 본관 2층 수학실
1.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임직원이 직접 발표해야 합니다.
※ 발표를 대표자가 하지 않을 경우에는 증빙서류(위임장,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3가지 모두 지참해야 합니다.
※ 대표자가 발표하는 경우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발표 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제안서의 내용으로 평가합니다.
3. 제안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4. 제안사별로 제안 설명 시간은 총 25분으로 15분 이내로 발표하고,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진행합니다.
5.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으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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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는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통보함
※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이후 부도․파산․해산․영업 정지 등(이하“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 제안서 평가
1) 우리 학교의 별도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2) 정성적 평가위원의 명단과 정성적 평가의 점수는 미공개 입니다.
6.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가격입찰서(G2B) 및 규격입찰서(제안서-인편)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G2B)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입찰)
가.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1단계(규격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를 심사하고, 평정점수가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다. 2단계(가격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1항 각3호에 따라 제안서 제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을 진행하며,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또한 동법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규격입찰의 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규격(제안서)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한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기준으로 평가위원회 적격업체 선정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우리 학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사.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에 대한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1.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
- 과업 설명 및 제안서에 관한 사항 : 사업 담당 (☎ 063-539-0113~4)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계약 담당 (☎ 063-539-0182)
-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자.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5년 6월 30 일
정읍여자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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