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정광고등학교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 공 고 명 : 2025학년도 정광고등학교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 개 찰 일 시 : 2025. 7. 11.(금) 13:00
▢ 수 요 기 관 : 정광고등학교
이 입찰서는 정광고등학교가 집행하는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에서 입찰서 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규격 및 사업에 관한 사항 : 1학년지도부(부장 김민석 : 062-720-8611)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주무관 정윤순 : 062-720-8597)
- 부패·비리행위, 불공정행위 등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062-380-4161)
광주광역시교육청 감사관(☎062-380-4215)
[유의사항]
▸ 이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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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 광 고 등 학 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입찰 안내 공고, 용역계약 특수조건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6. 26.)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1호, 2024. 1. 19.)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 2023. 12. 21.)
Ⅵ.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 5.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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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광고등학교 공고 제2025-15호
2025학년도 정광고등학교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입찰 공고
[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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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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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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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정광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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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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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정광고등학교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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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정광고등학교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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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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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9.(수) ~ 2025. 10. 31.(금) (2박 3일, 6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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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활동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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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북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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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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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40명(학생 326명, 인솔 교사 14명)
- 참여 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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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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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5,078,000원(금오천오백사십만팔천원)
(학생 165,000원*326명=53,790,000원)
(인솔 교사 92,000원*14명=1,288,000원)
※ 부가가치세포함 금액이며, 인솔 교사는 숙박비와 식사비만 적용되었습니다.
※ 계약 체결 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1인당 경비 산출하여 실제 참여 인원만큼만 최종 지급합니다.
※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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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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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30.(월) 10:00 ~ 2025. 7. 10.(목) 11:00
※ 제안서 미제출 업체는 가격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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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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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30.(월) 10:00 ~ 2025. 7. 10.(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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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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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0.(목) 14:00 정광고등학교 1층 녹야원 대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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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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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1.(금) 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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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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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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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조에 따라 자연재난 및 사회재난 등 또는 상급 기관 지침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 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방법
2.1. 이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집행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2.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2.3.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전라남북도) 입찰입니다.
2.4.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2.5.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6.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3.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3.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3.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주소지)를 전라남북도로 두고 있어야 합니다.
3.4. 「청소년 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0조, 제11조,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청소년수련관 또는 유스호스텔)을 운영하고 있는 자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3.5. 수련시설 종합 평가 결과가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기관으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 활동 정보서비스의 인증을 받은 프로그램 운영 업체이어야 합니다.
3.6. 참여 예정 인원이 모두 숙박할 수 있는 수용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 등록된 업체로 영양사 자격을 소지한 직원이 재직 중이어야 하며,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의무보험에 가입한 업체여야 합니다.
3.7.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4.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4.2.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5. 과업 설명
5.1.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 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업체 선정 절차
6.1.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우리 학교 행정실, 등기우편) 및 가격입찰(G2B) ⇒ 수학여행·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제안서평가 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 ⇒ 계약 체결
7. 예정가격 결정방법
7.1.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 입찰 등록 및 가격입찰서 제출
8.1.1.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30.(월) 10:00 ~ 2025. 7. 10.(목) 11:00
8.1.2.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8.1.3.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8.2.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6. 30.(월) 10:00 ~ 2025. 7. 10.(목) 11:00
※ 제안서 접수시간 : 접수기간 내 9:00~16:30, 마감일은 11:00까지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참고: 점심시간 12:00 ~ 13:00)
8.3. 제안서 접수 장소: 우리 학교 행정실 직접 접수 또는 등기우편 제출(※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8.3.1. 우편 접수 주소 : 우)62385,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촌로 90-36(소촌동), 정광고등학교 행정실
(단, 등기우편은 접수 기간 마감일 오전 11:00까지 우리 학교 도착분에 한하며, 우편 우송 중 분실·훼손·지연에 대하여 우리 학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8.3.2. 봉투에 넣어 밀봉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 서류’ 표시
8.3.3.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용인감으로 ‘원본과 같음’ 날인
8.4. 제안서 평가
8.4.1. 일시 및 장소 : 2025. 7. 10.(목) 14:00, 정광고등학교 1층 녹야원 대회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제안서 평가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음
8.4.2. 평가 방법: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제안서로 제안설명회를 갈음하오니, 반드시 공고 사항을 숙지하시어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5.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8.5.1. 입찰참가신청서 1부
8.5.2. 수련 활동 용역 제안서(규격 A4 크기) 2부(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숙지하여 기재)
8.5.2.1. 수련 활동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8.5.2.2. 질병 또는 사고 발생 시 학생 후송 대책(병원 명 등) 반드시 수립
8.5.2.3.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조치사항 등에 대하여 반드시 수립
8.5.3. 입찰 공고일 기준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1부(초·중·고등학교 실적)
8.5.4. 제안 업체 경영 상태 평가 자료(최근 년도 표준 재무제표) 1부. 또는 최근 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8.5.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5.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8.5.7.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8.5.8.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8.5.9.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통보서 사본 1부
8.5.10.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8.5.11. 종합안전점검 결과서 1부
8.5.12. 최근 1년 이내 시설안전점검 결과표(전기, 가스, 소방, 위생 등) 각 1부
8.5.13.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사본 1부(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8.5.14.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8.5.15. 식단표, 객실 배치도(배정 인원 표기), 교육일정표(프로그램),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식당 등) 1부
8.5.16.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4대보험 등 가입 증빙 자료) 1부
8.5.17. 재난·안전·위생 사고 발생 시의 대응 계획 1부
8.5.1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 대리인 접수 시
8.5.19.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8.5.20.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서류 참조)
※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하고, 서류는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9. 개찰
9.1. 개찰 일시 : 2025. 7. 11.(금) 13:00
※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서 개찰, 가격개찰은 상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9.2.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10.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2.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3. 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업체 등 아래의 조건에 해당되는 업체는 적격업체로 선정이 불가합니다.
10.3.1. 정광고등학교에서 제시한 기초금액 상한가격 이상일 경우
10.3.2. 입찰참가자격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등
11. 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11.1.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실시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입찰을 실시합니다.
11.2. 본 입찰은 총액입찰 방식이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1.3.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4.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5.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12.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12.2. 우리 학교에서 필요 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2.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3.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13.1.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13.2.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서 효력을 갖습니다.
13.3.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서명 날인하여 우리 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14.1.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계약으로, 계약상대자는 법 제5조 및 제9조,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따라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2.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 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이 응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15.1.우리 학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5.2.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5.3. 이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전자입찰자는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5.4.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 ⇒ 「물품」 ⇒ 「개찰결과」 또는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 민원·행정마당 ⇒ 입찰정보 ⇒ 나라장터 입찰정보 ⇒ 개찰결과 바로가기에서 확인 바랍니다.
15.5. 우리 학교에서 제시한 「2025학년도 정광고등학교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5.6.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5.7.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062-720-8597) 및 1학년지도실(☎062-720-86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 활동 입찰 참가 신고서 1부
3.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 시 제출
4. 서약서 1부
5. 수련 활동 용역 제안서 1부
6.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7. 경영상태 평가기준표
8. 2025학년도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용역 업체 평가 배점 기준표 1부
9. 수련 활동 용역 실적 증명서 1부
10. 수련 활동 경비 산출내역서 1부 – 계약체결 시 제출
11. 안전보건이행서약서 1부 – 계약체결 시 제출
12.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1부 – 계약체결 시 제출
1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 계약체결 시 제출
14.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 계약체결 시 제출
15. 2025학년도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16.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1부 -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
2025. 6. 30.
정광고등학교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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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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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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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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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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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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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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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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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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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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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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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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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광고등학교 공고
제2025-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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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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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6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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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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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광주정광고등학교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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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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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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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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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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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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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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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정광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6월 일
신청인 (인)
정광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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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수련 활동 입찰 참가 신고서
사업자 상호 :
사업자 번호 :
사업자 대표 :
위 사업자는 정광고등학교(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촌로 90-36(소촌동))가 시행하는 2025학년도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입찰이 원만히 추진될 수 있도록 2025. 6. 30.자로 공고한 입찰에 참가하기에 신고합니다.
※ 위 신고 사업자는 해당 학교의 ‘수련 활동 입찰’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향후 입찰에서 제외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양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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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
위 신고인 사업자 대표 성명 사업자 직인
정광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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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정광고등학교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위탁 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첨부 재직증명서 1부
※ 첨부서류는 입찰대리인 자격 확인 서류임
위임자 : (인)
정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
서 약 서
본사(인)는 정광고등학교에서 실시한 2025학년도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입찰에 참여한 공급업체로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서약합니다.
1. 『정광고등학교 수련 활동』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한다.
2. 입찰 결과에 대한 모든 내용은 비공개로 하며, 공개를 요구하지 않는다.
(단, 부적격 사유는 해당업체에 한해, 문의 시 개별 안내)
3. 수련 활동 입찰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때에는 향후 3년간 입찰에 참여하지 않는다.
- 입찰 참여업체간의 입찰가격 담합 행위
- 타 업체의 입찰 참여 방해 행위
- 낙찰업체 용역 수행을 방해하기 위한 저가 공세 행위(덤핑), 호객 행위
- 낙찰업체 용역 수행을 방해하기 위한 사은품 제공, 부가서비스 제공 등의 행위
- 낙찰업체의 용역 수행에 대한 음해 행위(허위사실 유포, 비난, 비교표시, 광고 행위 등)
- 수학여행·수련 활동 활성화위원회 위원들을 음해하거나, 위원들 간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 학교를 방문하여 협박 및 소란을 피우는 행위 등
4. 입찰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용역 수행, 가격 및 납품 등을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도록 한다.
5. 용역 관련 분쟁이 발생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하며 서로 해결되지 않는 부분에 대하여는 수학여행·수련 활동 활성화위원회와 학교 측이 우선권을 갖는다.
상기 본사(인)은 위와 같은 내용을 성실히 이행하고, 위반 시 어떠한 경우에도 향후 3년간 입찰에 참여하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 또한 본인의 행동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 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다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수학여행·수련 활동 활성화위원회및 학교에는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본 서약서 내용을 충분히 인지하고 서명함으로써 효력을 즉시 발생한다.
2025년 6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정광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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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5>
수련 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시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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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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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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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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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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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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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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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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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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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부문 사업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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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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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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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 연도 경영상태(자기자본비율, 유동비율 상태 또는 신용평가등급 중 자율 선택)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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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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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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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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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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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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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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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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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결산이 확정된 가장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 또는 세무서발급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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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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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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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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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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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수련 활동 용역 수행 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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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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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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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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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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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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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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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원본 실적증명서(초·중·고등학교)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2. 입찰공고일 기준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수련 활동 수행 실적
4. 수련 활동 수행조직(제안 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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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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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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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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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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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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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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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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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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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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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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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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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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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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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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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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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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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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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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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요령(증명서가 첨부된 실적만 인정함)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5. 수련 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시정표(수련활동시간, 휴식시간의 간격 기재)
- 프로그램 및 레크레이션 내용
- 우천 시 대처방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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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수련시설 여건
수련시설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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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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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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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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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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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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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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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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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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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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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 가능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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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 숙박정원(소재지의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 가능해야 함)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수련시설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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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식사제공 능력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현황 등)
- 식단표(조·석식은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국, 밥 제외) 이상), 식재료 원산지 표시
- 제공된 식사는 반드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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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 방안 및 보험 가입 현황 등
※ 수련 활동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수련 활동 중 학생안전 계획, 안전관리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 운영 계획 포함
- 수련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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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기타(업체별 수련 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 관련 서류 각 1부.
귀 교의 수련 활동 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업체 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정광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수련 활동의 구체적 일정안내
가. 수련 활동의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정은 변경할 수 없음
나. 수련 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구체적인 일정은 2025학년도 수련 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다.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2.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가.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1)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2)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3)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 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O명 이내)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 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8)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9)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여부
나.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1) 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 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다. 필수사항
1)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지도 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2)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3) 우리 학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4)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3.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반찬은 4찬 이상으로 한다.(국, 밥 제외)
나.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영양사 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4.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 제안서에 첨부
가. 수련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 사항(*코로나19 등 감염병 환자 발생시 대처 방안 필수)
나.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다.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5. 업체별 수련 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기하고 상철 할 것)
<붙임6>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분야
|
연번
|
내 용
|
비고
|
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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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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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2022년 ~) 수련 활동 실적
- 초·중·고등학교 완료된 실적증명서
|
입찰공고일 기준
전일 까지 실적
주1) 참조
|
2
|
○ 수련 활동 수행조직 4대보험가입서류, 수행자 자격증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외) 등
|
주2) 참조
|
3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최근 연도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자기자본비율, 유동비율)
- 최근 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주3) 참조
|
주관적 평가
|
4
|
○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등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 식단표
|
전경․내부사진
첨부
|
5
|
○ 식사제공 능력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위치, 좌석 수, 위생 안전, 가격 등을 알 수 있는 서류
-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
6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재난및안전사고예방과 응급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학생수송대책 및 구급약 준비 등)
- 안전요원 교육 수료 증빙서류 제출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전문 강사 배치 유무
|
|
7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주1) 수련 활동 수행 실적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함
②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수행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인력 보유 상태
① 수행조직(보유 인력) 6명 이상(10점), 4명 이상(9점), 4명 미만(8점) 부여
주3) 제안 업체 경영 상태
① 경영 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한국은행 발표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2024.10.24.) 「I55. 숙박업」의 2023년 자기자본비율(29.42%) 및 유동비율(45.52%)을 적용함
② 경영 상태 평가의 “신용평가 등급”은 아래의 광주광역시교육청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표를 따른다.
<붙임7>
경영상태 평가기준표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 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6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4
|
없음
|
없음
|
|
0
|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3.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체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2.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8>
2025학년도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용역 업체 평가 배점 기준표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 점수
|
|
100
|
|
|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1. 수련활동 수행 실적
- 최근 3년간(2022년~ ) 용역 수행 실적
- 초·중·고 완료된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10
|
가. 10건 이상
|
10
|
|
나. 8건 이상
|
9
|
다. 6건 이상
|
8
|
라. 6건 미만
|
7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4대보험 중 1개 서류 이상 제출)
|
10
|
가. 6명 이상
|
10
|
|
나. 4명 이상
|
9
|
다. 4명 미만
|
8
|
3-1-1.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최근 연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 29.42%)
|
10
(3-1
또는
3-2
중
업체
자율)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3-1-2.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최근 연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 : 45.52%)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3-2.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붙임 2-2 참조)
|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경영상태 평가 기준 참조
|
0~
10
|
|
정성적
평가분야
(70)
주관적
평가
|
4.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배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4.1 숙박 시설 전망, 위치, 편의 시설
|
20
|
5
|
4
|
3
|
|
4.2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 인원
|
5
|
4
|
3
|
4.3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
5
|
4
|
3
|
4.4. 대피시설 및 안전 관리 상태
|
5
|
4
|
3
|
5. 식사 제공 능력
|
배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5.1 업체 식단표
|
20
|
10
|
9
|
8
|
|
5.2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
10
|
9
|
8
|
6.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배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6.1. 수련활동 일정 및 프로그램 계획
(기상 악화시 대처 방안 등)
|
20
|
5
|
4
|
3
|
|
6.2 우리 학교 단독 행사 진행 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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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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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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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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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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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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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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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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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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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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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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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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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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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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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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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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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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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제안업체만의 장점 및 특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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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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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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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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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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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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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점 이상 합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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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위원 최고점 및 최저점을 제외한 총합의 평균으로 순위를 결정
<붙임9>
수련 활동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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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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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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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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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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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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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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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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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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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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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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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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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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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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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
급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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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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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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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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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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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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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0>(낙찰자에 한해 제출)
수련 활동 경비 산출내역서
1. 건명 : 2025학년도 정광고등학교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2. 예정 인원 : 총 343명(학생 328명, 인솔교사 14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수련 활동 일정 : 2025. 10. 29.(수) ~ 10. 31.(금) (2박 3일), 6식
4. 산출 내역 (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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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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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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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 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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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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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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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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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사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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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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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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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명*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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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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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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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4찬 이상
(밥, 국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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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명*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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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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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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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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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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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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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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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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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 원(원÷명)
□ 인솔자 : 원(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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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인당 금액은 십원 단위로 산출(원 단위 절사)
정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1>(낙찰자에 한해 제출)
안전보건이행서약서
정광고등학교로부터 위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2025학년도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이용 계약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정광고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정광고등학교와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정광고등학교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정광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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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2>(낙찰자에 한해 제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작성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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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기관명 : 정광고등학교
2. 용역명 : 2025학년도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위탁 용역
3. 업체명 : ○○○○ [연락처 : 000–000–0000 (H.P: 0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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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금000,000,000원(금원) - VAT 포함
2. 계약기간 : 2025. 10. 29.(수) ~ 10. 31.(금) (2박 3일)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산출금액 : \ 000,000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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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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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참여자 수 : 0 명
1. 용역 전 안전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대상: 000
2. 위기상황별 대처매뉴얼 숙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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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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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용역 기간 중 유해·위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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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안전·보건 관리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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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법(안전교육, 위험성평가 등) 및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작성자 : ○○○○ 대표 홍길동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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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급업체 안전 관리 수준 평가 (계약 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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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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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조치 세부계획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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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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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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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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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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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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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교육 계획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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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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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해·위험요인 파악 및 관리 대책 계획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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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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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중 유해·위험 사항 안내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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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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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이행 시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 체계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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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자(업무담당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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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3>(낙찰자에 한해 제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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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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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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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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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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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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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정광고등학교 수련 활동 위탁 용역 업체로(노무 제공)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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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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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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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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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광산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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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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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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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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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4>(낙찰자에 한해 제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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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기관 명칭: 정광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수련 활동 위탁 용역 노무 제공 예정자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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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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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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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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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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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경력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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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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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주민등록 □여권 □운전면허 □외국인등록) 번호:____________________)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5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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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5>
2025학년도 1학년 2학기 수련 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정광고등학교
제1조(총칙) 정광고등학교장(이하 “계약자”라 한다)과 ○○○○○ 대표(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 간의 수련 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계약자”가 수련 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련 활동 업무 및 안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계약자”의 위임에 따라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계약자”와 “계약상대자” 쌍방이 수련 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계약상대자”는 “계약자”가 위임한 학생 수련 활동의 활동 일정,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청소년 기본법」 및 「청소년 활동 진흥법」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전라남북도 소재의 숙박시설로 한다.
② 숙박용 방은 안전 시설 및 위생 시설이 잘 되어있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 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숙소는 수련 활동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 숙소로 한다.
④ 객실별 인원은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을 준수하고, 숙박 기간 중 숙박시설 내 다른 학교의 수련 활동 단체가 없어야 한다. 단 부득이한 경우에는 반드시 학교와 충분히 협의하여 결정하여야 한다.
⑤ “계약상대자”는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 시 이들과 “계약자”가 지도하는 학생들의 접촉이 쉽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 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⑥ 숙소는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 이상 떨어져야 하며, 냉·난방 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⑦ 숙박 숙소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 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⑧ 학생 전체 인원에 대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음향 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 또는 교육공간이 있어야 한다.
⑨ 숙박 장소는 학교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고, 최종 결정 시 학교와 협의 후 결정하여야 한다.
제5조(식사 등) ① 활동 기간 중 식사는 위생에 철저를 기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의 충분한 양을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을 피하며, 1식 4찬(국, 밥 제외)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6조(수련 활동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 활동은 수련활동단이 수련원에 도착하여 차량에서 하차한 시점부터 행사를 종료하고 차량에 탑승한 시점까지이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수련활동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위 계약 내용 중 일정은 우리 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7조(수련 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 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련 활동 출발 전에 “계약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계약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계약상대자”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변경 전 “계약자”에게 즉시 알린 후 사후 입증 자료(방문지의 기상 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계약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 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는 바로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8조(수련 활동 인원 변경) 수련 활동 인원 변경 시에는 산출된 1인당 수련 활동 금액으로 증감된 수련 활동 인원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지급한다.
제9조(교육 불가 학생 처리) 수련 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교육 불가 학생이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 책임자와 협의한 후 우리 학교에 즉시 알리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0조(사고) ① 수련 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우리 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알려야 한다.
② 수련 활동 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원장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제11조(정산 및 서류 제출) 수련 활동 종료 후 “계약상대자”는 아래의 서류를 구비하여 수련 활동 총 경비 정산서를 제출해야 한다.
① 수련 활동 경비 총 정산서
② 수련 활동 경비 정산 세부 내역서(인솔 교사, 학생 세부 내역별로 구분)
③ 세금계산서(계산서), 기타 영수증
④ 기타 학교 제출 요구 서류
제12조(대금 청구 및 서류 제출) 수련 활동 정산 종료 후 “계약상대자”는 아래의 서류를 구비하여 대금 청구를 한다.
① 대금청구서
② 통장사본
③ 국세 완납증명서
④ 지방세 완납증명서
⑤ 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납부 사실 확인서[건강보험료·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 사업장)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로 확인]
⑥ 세금계산서
⑦ 기타 학교 제출 요구 서류
제13조(경비의 지급) ①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계약된 1인당 금액으로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위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 완료한 후 “계약상대자”의 세금계산서 청구를 받은 날부터 3일 이내(공휴일 및 토·일요일은 제외한다)에 지급한다.
③ “계약자”는 용역 대가를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 지정 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4조(계약이행보증)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 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각서를 제출한다.
제15조(구급약품 휴대) “계약상대자”는 학생 및 인솔 교사들의 안전과 질병 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해야 한다.
제16조(손해배상 등) ① 수련 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계약상대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 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계약상대자”는 수련 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제17조(계약의 해지) “계약자”는 “계약상대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1. “계약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 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2. “계약상대자”가 계약 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계약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3. “계약자”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포함) 계약 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계약상대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8조(기타) ① “계약상대자”는 수련 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우리 학교 인솔 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하게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 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발생 시에는 인솔 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위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위 사업이 취소될 경우 위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계약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9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수련 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위 계약서 상의 어구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계약자”의 해석에 따른다. 또한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계약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20조(소송관할) 위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계약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16>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시행 2018. 1. 29.】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지원과-2700(2018. 1. 17.)]
【시행 2023. 6. 1 .】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2023. 5. 31.)]
1. 채권양도
계약담당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3절 제2호”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적정한 계약이행 목적 등을 위하여 이 계약에 따라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가’항의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 하여야 한다.
2. 계약물품 시운전
계약물품을 인도조건대로 납품하고, 시운전을 실시하여 성능을 입증하는 물품구매(제조)계약에 적용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납품한 물품 성능을 납품검사 완료 후 시운전으로 입증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시운전이 연기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한 날에 실시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시운전 합격 시까지 성능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5%범위 이내에 해당하는 금액(이하“성능이행보증금”이라 함)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2절 선금·대가지급 제4호에 따른 증권 또는 보증서를 납품영수증 발행 시까지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계약상대자가 원할 경우 이를 현금으로 제출하게 할 수 있다.
다. 성능이행보증금은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하며, 보증기간은 납품검사 완료일부터 시운전기간 만료일까지로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