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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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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2632-000 공고일시  2025/06/30 10:08
공고명 신안경찰서 행정선(전남101호) 우현 주기관 신품 디젤 엔진 교체 수리
공고기관 경찰청 전라남도경찰청 신안경찰서 수요기관 경찰청 전라남도경찰청 신안경찰서
공고담당자 유종연(☎: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30 10:1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8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7/0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남 신안군
  암태면 승봉로11-3 

그림입니다. 

TEL.061-469-0338 

FAX. 061-469-0101 

 

 

 

소액 수의계약 견적서 안내 공고 

 

 

공 사 명 : 신안경찰서 행정선 우현 주기관 신품 디젤엔진 교체 수리  

입찰일시 : 2025. 6. 30(월) 10:00 ~ 2025. 7. 8.(화) 10:00 

개찰일시 : 2025. 7. 8.(화) 11:00 

발주(수요)기관 : 전남신안경찰서 

  이 안내서는 전남신안경철서에서 집행하는 소액수의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및 계약 등 : 신안경찰서 경무계  유종연  (☎ 061-469-0322) 

 ○ 용역 관련 등 : 신안경찰서 행정선 담당 박종민 (☎ 061-469-0338) 

 

 

 

전 남 신 안 경 찰 서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견적서 제출 안내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다     음  - 

 

 1. 소액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건설기술(설계) 용역계약 특수조건(조달청) 

  8. 기술용역 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9.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 위 규정 등 개정 시 최신 내용에 따릅니다.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공사시방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소액기술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전남신안경찰서 행정선 우현 주기관 신품 디젤엔진 교체 수리 ] 

 

 

신안경찰서 공고 제 2025 - 1호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6. 30. 

                           전남신안경찰서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용역 개요 

  1.1. 용 역 명 : 신안경찰서 행정선 우현 주기관 신품 디젤엔진 교체 수리 용역 

  1.2. 용역현장 : 전남 신안군 암태면 승봉로 11-3 

 1.3. 주기관 마력 및 회전수 ·수량 

      : 700마력/2300rpm. 우현 주기관 1대.(세부사항 시방서 참고) 

 1.4.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0일 

 1.5. 용역금액 : 80,000,000원(추정가격 72,727,273원 + 부가세 7,272,727원) 

 1.6. 과업설명 : 붙임 과업지시서 및 시방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 방식 

  2.1. 소액견적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2.2. 지역 제한이 없는 용역입니다. 

  2.3. 전자입찰 대상 공사이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2.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이용하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3.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        자격) 및 동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3.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쳄 입찰 참가 등록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항만운송사업법」에 따라 선박 수리업(코드:5958)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3.3.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햐 합니다.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하진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규 

     (조달청 고시)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지방조 

    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띠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단,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이어 

   합니다. 

   ※ 위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매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3.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4.1. 본 공고에 따른 견적서 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서 제출 

  5.1.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2.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6. 30.(월) 10:00 ~ 2025. 7. 8.(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5.3.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4.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서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건은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5. 견적서 제출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개찰 

  6.1. 개찰 일시 : 2025. 7. 8.(화) 11:00  

       ※ 개찰 결과 낙찰 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 실시 

  6.2.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6.3.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회계예규「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7.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7.2.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써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3.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자동 추첨에 의하여  

    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무효 

  8.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        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2. 특히,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입찰무효 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8.3.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1항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용역입찰유의서 제7조의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울러,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에서 정한 서류를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참가자 유의사항 

  9.1.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술용역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        유의서, 기술(설계)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승낙․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2.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콜센터(☎1588-0800)에 문의 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10.1. 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개찰결과]-에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10.2. 용역에 관한 사항은 신안경찰서 행정선 박종민(061-469-0338)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하은 경무계 유종연(061-469-03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