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5–01호]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탄천 파일럿플랜트 최적제어를 위한 CPS 구축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문 (긴급)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탄천 파일럿플랜트 최적제어를 위한 CPS 구축 용역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기초금액 : 금300,000,000원(부가세포함)
4. 제작기간 : 2025. 10. 20. 까지 납품 및 구축 완료
5. 구축장소 : 서울시물재생시설공단 내 탄천물재생센터(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625)
6. 입찰등록 기간 : 2025. 06. 30. - 07. 11. 12:00
7. 입찰서개찰 일시: 2025. 07. 11. 13:00 이후
8. 제안서 평가 및 현장 설명 발표 : 평가방법 및 일정은 제안요청서 참조
9.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
※ 단, 산학협력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Ⅱ. 입찰참가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사업자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8111159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5.「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용도 : 공공기관 입찰용) 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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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 원 미만인 사업으로서,「중소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4항에 따라「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공동수급과 하도급은 불허
7. 입찰참가등록방법 : G2B 투찰 후 직접 방문을 통한 서류접수까지 완료
Ⅲ.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 및 제안서 접수
1. 접수일시 : 2025. 06. 30. - 07. 11. 12:00까지 / 평일 10:00 – 17:00 (시간엄수)
※ 단, 접수 마감일은 12:00 제출 마감
2. 교부 및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우편, 팩스 제출 불가)
3. 제출장소 : 신한대학교 의정부 캠퍼스 믿음관 3층 3050호 산학협력단
4. 제출서류
가. 입찰관련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2) 기업 소개서 1부
3) 투입인력현황 1부
4) 최근 3년간 사업실적, 실적증명서 각 1부
5) 서약서, 확약서 각 1부
6) 가격제안서 1부
7) 기술제안서 10부(업체명 기재 1부, 익명 9부), 제안서 파일 USB 1EA
8) 사용인감계,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9) 제안 참가(응모) 신청서 1부
10) 위임장 (해당자) 1부
1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12)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13) 재무제표 및 회계감사보고서 각 1부 (기술능력평가 정량지표 참조)
14) 입찰보증보험증권(투찰금액에 5% 이상, 30일) 1부
※피보험자 : 127-82-12675,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15) 참가자격 증빙서류(원본대조필) 각 1부.
나. 모든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다.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은 미 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제출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Ⅳ.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1.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 평가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합니다.
2. 제안서의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90점)의 85%(76.5점)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최종 가격점수와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합니다.
2.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의 세부사항은 제안 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계약체결 :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만 협상의 내용에 따라 계약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Ⅴ. 선정업체에 대한 대우 및 이외에 대한 보상 등
1. 선정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소유합니다.
2. 선정업체를 제외한 업체에게 별도의 보상비 및 시상금은 없습니다.
3. 계약자는 평가위원회 및 연구원의 제안 안 수정 요구가 있는 경우 제안서를 수정 보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협상대상자는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을 포기할 경우 선정 건에 대하여 일체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5. 계약되지 않은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제안서 작성에 대한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Ⅵ.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1.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G2B 전자입찰 및 상기 일체의 서류을 제출함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2.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절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38조 규정에 따릅니다.
Ⅶ.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Ⅷ. 기타사항
1. 본 계약에 관한 기타사항 및 일반적인 사항 등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등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공고 내용, 제안요청서, 관련 근거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무상 하자보증기간은 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으로 합니다.
4. 입찰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날인을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직접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6. 계약관련 문의
1) 담당부서: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2) 연락처 : 전화 (031) 870-3287
3) e-mail : 900009@shinhan.ac.kr
7. 제안서 관련 문의
1) 담당부서 : 신한대학교 건설환경기술연구원
2) 연락처 : 전화 (031) 870-3873
3) e-mail : woosky@shinhan.ac.kr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06월 30일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