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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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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3356-000 공고일시  2025/06/30 14:10
공고명 2025 제13회 연수 능허대 문화축제 대행운영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공고담당자 이명연(☎: 032-749-73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30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8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6,000,000 원
   
배정예산
176,000,000 원
   
추정가격
16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연수구 공고 제2025 - 1044호 

 

용역 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본 건은 「민간행사보조사업」으로서 「연수구축제추진위원회」로부터 「문화관광과」가 입찰 의뢰를 받아 우리 구에서 입찰공고를 대행한 건으로 연수구에서는 입찰만 대행하고 낙찰자 선정 및 계약 등은 “연수구축제추진위원회”에서 직접 진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과 업 명 : 2025 제13회 연수 능허대 문화축제 대행운영 용역 

  나.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1. 21.(금)까지 

  다. 과업내용 : 과업내용서 참조 

  라. 입찰방법 : 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마. 기초금액 : 176,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공고기간 : 2025. 6. 30.(월) 17:00 ~ 2025. 7. 11.(금) 10:00 

  나. 제안요청서 교부 : 첨부 “제안요청서”로 갈음 

  다. 서류 제출기간  

     -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 접수 : 2025. 7. 11.(금) 10:00~17:00 

  라. 제안서 접수처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연수구청 본관 5층 문화관광과 [연수구 원인재로 115(동춘동)] 

      ※ 제안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마. 제안서평가일 : 2025. 7. 18.(금) 14:00 [연수구청] 

     ※사정에 따라 일정 변동가능하며, 2025. 7. 18.(금) 13:30 사전등록 요망 

   바.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기술제안서(서면)와 가격제안서(전자 및 서면)를 모두 제출] 

 ※ 제출서류 목록 및 작성방법 등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확인 바랍니다. 

  사. 평가위원 추첨 

   - 일    시 : 2025. 7. 11.(금) 제안서 제출 시 

   - 추첨장소 : 연수구청 본관 5층 문화관광과 

  아. 개찰일시 : 2025. 7. 18.(금) 14:00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후 

 ※ 과업에 대한 내용은 문화관광과 문화콘텐츠팀 김진규(032-749-7332)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과업담당자에게 과업내용 등에 관하여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무소(영업소)가 천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 9901)으로 등록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증명서【대분류 : 여행, 음식, 숙박및오락관련서비스, 세부분류 : 211 축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역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이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본 용역은 채권의 양도 양수를 금하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의 경우 불가함 

 

4. 입찰방법 

 ○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총액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이용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 2025. 7. 18.(금) 14:00 [연수구청] 

   ※ 2025. 7. 18.(금) 13:30까지 입실 : 기본안내, 재직증명서 확인, 발표순서 추첨, 발표자료 확인 등  

   ※ 일정은 사업추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제안서 접수 후 별도 통지) 

 ○ 방    법 : 참가업체가 출석하여 제안내용 설명 

 ○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 ※당일 발표 전까지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지참            (사업책임자 포함 2인 이내 평가장 입실 가능)         

 ○ 발표시간 : 총 30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5분) 

 ○ 발표방법 : 제출한 제안서에 의거 프레젠테이션(PPT) 자료 설명 

 ○ 발표순서 : 평가 당일 추첨으로 결정 (타 참가업체의 발표 방청 불가)   

 ○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6.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순서 

 ○ 종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 선순위자와의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7. 보험료 등 사후정산 실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사후 정산하며,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산출내역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그 외 정산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본 입찰에는 연수구 중대산업재해 발생 대비 매뉴얼이 적용되어 제안서 평가 결과 우선순위에 따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 시「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안전보건관리계획서」는 연수구축제추진위원회의 ‘안전보건관리수준평가’에서 60점 이상 획득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참가자 및 입찰참가자격 없는 자의 입찰참가는 무효로 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조세포탈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조세포탈서약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확약서,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 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 및 입찰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문의 : 연수구 문화관광과 문화콘텐츠팀 김현식(☎ 032-749-7331) 

 ○ 입찰관련 문의 : 연수구 재무회계과 회계관리팀 이명연(☎ 032-749-7355) 

 ○ 나라장터 이용문의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편의제공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연수구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32-749-7133)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익신고자는 비밀보장·신변보호·보호조치를 통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공익신고로 국가·지방자치단체에 직접적인 수입의 회복 또는 증대가 있는 경우 공익신고보상금이 지급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30. 

 

인천광역시 연수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