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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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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3548-000 공고일시  2025/06/30 14:46
공고명 서울시 BIM 성과품 관리방안 마련 용역(장기계속)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김은경(☎: 02-2133-32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1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1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7/11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69,400,000 원
   
추정가격
699,454,54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695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김은경(☎ 02-2133-3252) 

  ○ 입찰참가자격, 사업내용, 실적, 평가 : 서울특별시기술심사담당관 김성길☎ 02-2133-8555)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서울시 BIM 성과품 관리방안 마련 용역 

  나. 사업내용: 붙임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14개월 

  라. 사 업 비: 총 금769,400,000원(부가세 포함) 

    - 1차(25년) : 금380,100,000원(기술분야 : 234,400,000원, 시스템구축 145,700,000원) 

    - 2차(26년) : 금389,300,000원(기술분야 : 234,400,000원, 시스템구축 154,900,000원)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사업설명회: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바.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2025. 7. 09.(수) 09:00 ~ 2025. 7. 11.(금) 16:00 

    - 장    소: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7. 10.(목) 18:00 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기술심사담당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일치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2025. 7. 11.(금) 09:00 ~ 16:00 

    - 장    소: 서울특별시 기술심사담당관 김성길 주무관 (☏ 02-2133-8555)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제2청사 4층) 

  아.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정은 추후 통보) 

 

2. 입찰 참가 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로써 단독 도급 또는 공동도급으로 참여할 경우 공동이행방식 또는 분담이행방식으로 수행 가능 

  가.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규정에 따라 건설부문(도로․공항, 철도)의 엔지니어링 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기술사법」제6조 규정에 의하여 건설부문(도로ㆍ공항, 철도)의 기술사사무소를 개설한 업체 

  나. 건축사법 제7조에 따른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에 따라 건축사사무소 등록을 필한 자 

  다.「건설기술 진흥법」제26조에 따라 건설엔지니어링업으로 등록한 업체 

  라.「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에 등재된 자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의 중소기업이 「중견기업 성장촉진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특별법」 제2조의 “중견기업”에 해당되는 대기업이 된 경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되지 않은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바. 기술의 상호보완을 위하여 공동이행, 분담이행, 혼합방식의 공동도급(공동+분담이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5개 업체 이내로 함.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되 대표사는 출자 비율의 비중이 가장 높은 업체로 함. 

      ※ 분담비율은 기술분야(도로․공항, 철도, 건축) 60.9%, 소프트웨어 분야 39.1% 임 

  사.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각각「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현재 위 자격을 보유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받아 입찰서 제출 마감일 현재 입찰참가 제한 중에 있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자.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차. 본 사업은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조제1호에 따른 고난이도의 엔지니어링 활동이 필요한 경우로서 중소기업자간 우선조달제도의 예외에 해당합니다. 

 

3. 경쟁형태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필요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25. 7. 10.(목) 18: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의 간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합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구비서류(기술심사담당관 직접 제출) 

  가. 대표 용역업체 입찰참가 공문 1부 

  나.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 제1호) 

  다.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서식 제2호) 

  라. 입찰참가업체 관련서류 1부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합의각서(서식 제3호, 제4호) ※ 공동도급인 경우 

   - 신청기관 일반현황 (서식 제5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 건설엔지니어링사업자 등록증 1부  ※ 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증 또는 기술사사무소 등록증 1부 ※ 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일 경우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사업수행 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서식 제6호) 

   - 참여인력 현황(총괄표) 및 이력사항 (서식 제7호, 제8호) 

   - 주요사업실적(최근 5년)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 제9호) 

   - 입찰참가제한 및 업무정지 (서식 제11호) 

   - 제안사 회사경영상태 (서식 제12호) 

  마.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1부 (서식 제13호)
바. 제안서 및 발표자료(PPT) 각 11부 (원본 1부, 평가본 10부)
   ※ 제안서 및 발표자료(PPT) 파일이 담긴 USB 1개 

  사. 입찰참가신청서 및 가격제안서 1식 (서식 제15호, 제16호)  

    - 가격제안서 봉투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 (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제안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서식 제17호) 

  자. 신인도(감점) 각서 및 서약서 및 확약서 (서식 제18호~제20호) 

  차.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서식 제29호) 

  카.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서식 제30호)
타.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 등록증 

  파.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 대리인 참석시, 신분증 지참 

  하.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필요 시 

 

  < 특기사항 > 

   - 제안서는 공문 제출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 제안서(기술·가격)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자까지 접수된 것만 유효한 것으로 하고, 제출 마감일자 이후 추가 보완된 서류(내용)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음 

   - 협상에 의한 계약에 참가하려는 업체는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구분하여 동시에 제출하여야 함 

   -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고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 못함
※ 질문은 제안서 제출 마감일 2일 전까지 가능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하도급 관련 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이 가능한 사업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과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 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시 각각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회계예규 및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라.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기술심사담당관 김성길 (☏ 02-2133-8555)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김은경 (☏ 02-2133-3252) 

 

2025년   6월  30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서울특별시에서 시행하는             계약업체로서 근로자 (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투입인력으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는 전적으로 형사적민사적 책임을 지고,「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 o o o 회사 대표 o o o (서명 또는 날인) 

 

인권침해예방 이행 서약서 

 

당사는 「기업 활동과 관련한 모든 이해관계자의 인권 보호」가 기업의 지속가능성 및 국가 경쟁력 확보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중시하고 보호하는 경영활동에 적극적인 의지를 갖고 서울특별시에서 발주하는 계약 참여에 있어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종업원을 고용에 있어 인종, 종교, 장애, 성별, 출생지, 정치적 견해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겠습니다. 

2. 노동자의 결사 및 단체교섭의 자유를 보장하고 존중하겠습니다. 

3. 어떠한 형태의 강제노동도 이용하지 않겠습니다. 

4. 15세 이하 아동의 고용과 노동을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합법적으로 연소자에게 노동시킬 경우에는 교육 기회의 보장과 안전에 대한 배려를 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작업환경을 제공하고 위험한 작업환경에서 근무하는 경우 별도의 안전 장구와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6. 작업장에서 발생한 사고나 질병에 대해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7. 기업 활동이 일어나는 지역에서 현지주민의 생명권, 거주이전의 자유, 안전에 대한 권리, 재산소유권 등을 존중하고 보호하겠습니다. 

8. 심각한 환경훼손과 환경재해를 방지, 완화, 통제할 수 있도록 적절한 계획을 수립하겠습니다. 

9.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보건과 안전에 위해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0. 당사의 중대한 인권침해로 인하여 공사와의 업무수행에 문제가 있을 경우 서울특별시의 시정조치에 협조하겠습니다.  

 

위 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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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