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여성인력개발센터 공고 제2025–028호
2025년 울산 여성일자리박람회 대행 용역
입 찰 공 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 울산 여성일자리박람회 행사대행 용역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10. 31.까지
○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기초금액 : 금67,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방법 및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전자입찰
○ 가격제안서 접수 : 2025. 6. 30.(월) 15:00 ~ 2025. 7. 10.(목) 12:00(나라장터)
○ 기술제안서 접수 : 2025. 7. 10.(목) 16:00 ~ 17:00(방문제출)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입니다.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제안서 제출서류 중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제출은 참고용 서류임), 입찰참가신청서류, 기술제안서(정량, 정성) 등 서류는 지정된 기한 내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시항을 이행하여야 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가지고 있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2에 의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간 경쟁입찰을 실시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중소기업청이 발급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며, 확인서는 입찰참가 등록일을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접수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 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전시회 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014198801)을 소지한 업체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 울산광역시 내 지역제한 입찰 용역입니다.
※“지역제한”의 경우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말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다만, 개인사업자 사업장 소재지는 다르지만 사업의 종류가 동일한 복수의 사업자 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사업자가 그 중 한 곳을 지정한 사업장 소재지를 주된 영업소로 본다.)
4. 공동계약 및 하도급 : 불가
5. 제안설명회 : 없음(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로 갈음)
6. 제안서 제출
○ 가격제안서: 나라장터 전자제출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30.(월) 15:00 ~ 7. 10.(목) 12:00까지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 제안서평가 후 개찰
- 입찰 및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산출내역서 첨부
○ 기술제안서(정량적 평가, 정성적 평가)
- 접수일시 : 2025. 7. 10.(목) 16:00 ~ 17:00
- 접수장소 : 울산여성인력개발센터 2층 사무실 행정지원팀(울산광역시 남구 정동로 20번길 24)
-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신분증 지참) ※택배·퀵서비스·이메일·우편 등 접수 불가
- 유의사항
※ 접수시간 경과 후 제출분은 접수불가하며, 제출서류는 일체 수정 금지
※ 반드시 가격제안서 (전자)와 기술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 제안서 제출 전에 나라장터(G2B)를 통해 반드시 가격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는 입찰 공고일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작성지침
○ 제출서류 목록(아래의 순서대로 분리 편철)
○ 입찰참가 신청서류 : 각 1부 ※ 사본제출 시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연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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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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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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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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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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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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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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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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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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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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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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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 대표자가 아닌 경우 입찰참가 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첨부, 신분증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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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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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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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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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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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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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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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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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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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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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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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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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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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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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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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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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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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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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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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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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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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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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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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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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사본(조달청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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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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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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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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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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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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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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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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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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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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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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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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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확인서 사본(해당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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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서류
※ 원본파일 USB 1개 제출(정량평가·정성평가, 발표자료 PPT파일)
연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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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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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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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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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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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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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표지(정량적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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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평가
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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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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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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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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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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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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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 조직 및 역할분담체계
※ 최종학력증명서, 재직증명서, 자격증 사본, 4대보험 가입확인서, 기타 경력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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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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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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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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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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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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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이력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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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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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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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실적(총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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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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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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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실적증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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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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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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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조건 이행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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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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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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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인도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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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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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석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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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증・접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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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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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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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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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량평가 구비서류 : 각 1부
→ 제본규격 : A4 / 표지(백색 아트지 무광택) / 내지(백상지) / 세로방향 좌편철 바인더 제본 / 단면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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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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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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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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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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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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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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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표지(정성적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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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평가
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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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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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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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항목(용역계획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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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성평가 구비서류 : 각 10부(1부 업체명 표기 / 9부 무기명 제출)
→ 제본규격 : A4 / 표지(백색 아트지 무광택) / 내지(백상지) / 세로방향 좌편철 제본 / 단면인쇄
→ 제안서 표지와 목차, 간지 등을 제외한 본문 페이지 하단 중앙에 쪽수 부여(100p 이내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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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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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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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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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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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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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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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자료(PPT 또는 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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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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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발표자료 : 각 10부(1부 업체명 표기 / 9부 무기명 제출)
→ 제본규격 : A4 / 파워포인트 2010 이상 버전으로 제작 및 작성 / 단면 컬러인쇄 /
세로방향 좌편철 제본 또는 가로방향 상편철 제본(30p 이내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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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제안서: 각 1부(밀봉 후 인감 날인 제출)
연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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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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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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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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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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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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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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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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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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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반드시 제출(입찰가격과 동일금액)
○ 유의사항
- 제안서 원본은 관리용으로 업체명을 명시, 제안서 사본 및 발표자는 평가용으로 제안사를 유추할 수 있는 정보(로고, 업체명, 대표자명 등)가 모두 삭제되어야 하며, 그렇지 아니할 경우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
8. 정량적 제안서 평가 : 제안요청서 참조
9. 정성적 제안서 평가
○ 평가일시 : 2025. 7. 14.(월) 14:00
○ 평가장소 : 울산여성인력개발센터 3층 강의실2(울산광역시 남구 정동로 20번길 24)
○ 대기장소 : 울산여성인력개발센터 3층 정보화강의실2(울산광역시 남구 정동로 20번길 24)
※ 센터 사정에 따라 평가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 발 표 자: 업체 대표 또는 실무책임자(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 참석자 2인 이내
○ 발표시간: 업체당 20분 이내(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10분) ※ 발표시간 엄수
○ 발표순서: 제안서 평가 당일 추첨
○ 발표형식: 프레젠테이션(제안사가 제출한 USB의 PPT파일)
○ 기타 제안서 평가에 관련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업체가 5개 이상일 경우 서류심사(정량적평가) 결과에 따라서 상위 4개 업체만 제안서 평가위원회 발표 및 평가로 진행합니다.
10.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 결과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0일 이내로 하며,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개별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
○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비예가방식)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기타 미기재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11.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납부확약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 및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울산광역시 여성인력개발센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 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의합니다.
○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나목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특히 “입찰 참가 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 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을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원본은 계약체결 시 제출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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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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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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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을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거나 관련 법령 및 규정과 상충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조달청 계약 관련 법령(규정) 등에 따릅니다.
○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제10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고, 청렴서약특수조건을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 및 입찰에 관한 사항 : 울산여성인력개발센터 행정지원팀 ☎052-290-6401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울산광역시 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usw.or.kr→알림사항→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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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30.
울산광역시 여성인력개발센터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