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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4176-000 공고일시  2025/06/30 16:49
공고명 2025년 미래직업재활원 이동급식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미래직업재활원 수요기관 미래직업재활원
공고담당자 감종현(☎: 055-388-236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0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5,000 원
   
추정가격
4,545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미래직업재활원 공고 제2025-03호 

 

미래직업재활원 이동급식업체 선정 입찰공고 

  

미래직업재활원에서는 이동급식업체 선정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공 고 명 

 미래직업재활원 이동급식업체 선정 입찰공고 

 이동급식 개요 

 - 급식형태 : 외부에서 제조·가공한 식품을 운반하여 배식 

 - 납품예정기간 : 2025. 07. 21 - 2026. 06. 30 

 - 급식예상인원 :  1일 중식 35명 

 - 급식시간 : 월~금 중식(11:30~13:00) 

 입찰방법 

 단가계약입찰, 전자입찰(최저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5. 07. 01(화). 14:00 - 2025. 07. 08(화). 14:00 (사무실) 

(단, 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접수시간은 근무시간 내에 한함)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07. 01(화). 14:00 - 2025. 07. 08(화). 14:00(나라장터 전자입찰) 

 가격 개찰 일시 

2025. 07. 08(토). 15:00 

입찰집행관 PC  

 개찰 장소 

미래직업재활원 

 납품(예정)기한 

2025. 07. 21 - 2026. 06. 30 

위 기간은 예정일이며, 기관사정,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급식예정인원 

 35명 

중식(1일 1식), 주5일(토, 일, 공휴일 제외) 

※ 급식일수는 기관일정, 코로나19 등 사정에 따라 급식일수 및 급식인원은 조정될 수 있음 

 납품(배식) 장소 

본원 :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청룡로 69 (24명) 

분원 :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화산1길 5 (11명) 

 기초금액 

 기초금액(단가/중식) : 5,000원(금오천원정),  부가세 포함 금액임. 

 기타사항 

 (특약조건) 

  1.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2.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3. 급식인원은 본원의 일정 및 기관 사정에 따라 급식일수 및 급식수량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증·감시 계약단가로 계산함 

  4. 모든 급식단가는 부가세 포함금액임 

  5. 밥, 국, 반찬(3찬)을 구성으로 함 

  6. 기관에 11시 30분까지 운송이 완료되어야 함 

  7. 이 모든 것이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우리 기관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제처분 할 수 있음 

  8. 낙찰단가 산출결과 원단위 발생 시에는 조정금액(원단위 절사 단가X급식수량)     으로 계약 체결함 

 제출서류 

 1. 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4.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 또는 개인) 각 1부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1부 

 7. 급식사고유무확인서  

 8. 보험관련가입서류 사본(영업배상,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등) 1부  

 9.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10.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 

11. 직원 현황서류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 배송기사 재직증명서 및 기타확인 서류) 사본 1부 

12. 소독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 

13. 서약서 1부 

14.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사본은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제출 등에 따른 일체의 경비는 업체에서 부담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1. 제안서 및 입찰참가서 등 관련서류는 본 기관 사무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2. 본 입찰은 단가계약입찰임 

 3.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참가자격 

 1.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업체 

 2.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업체로서 식품위생법 제36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호 및 제8호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이동급식영업) 또는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영업)신고를 필한 자 납품장소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30분 이내어야 함 

    ※ 입찰참가자는 공고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3. 최근 2년(2025년 7월 현재) 이내 현재까지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기관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이동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업체의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한 자 

 4. 완전조리 후 납품장소로 운반하여 본 시설에서 배식만 할 수 있도록 하는 업체 

     - 밥, 국, 반찬통, 식기류 일체를 구비 하여야 함 

 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등록  

  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6.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1. 예정가격 작성은 정부입찰·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 47호, 2018.11.8.)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       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근거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1.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공고문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 

   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음 

 2. 문의사항은 미래직업재활원(055-388-2360, 감종현 담당자)으로 문의 

 

 

 

 

 

 

2025. 07. 01. 

 

미래직업재활원장 

 

 

 

 

 

 

 

 

 

 

 

 

 

 

붙임1.

참 가 신 청 서 

접수번호 

 

신 청 인 

상  호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명 

 

생년월일 

 

주  소 

(전화번호) 

 

설립년월일 

 

참가신청 

품    목 

미래직업재활원 이동급식업체 선정 

대리인 

 

사용인감 

 본 이동급식 공급업체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이동급식공급업체 선정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시설규모 

전체규모(             )㎡ 

전처리실(       )㎡ 기타(       )㎡ 

조리실(       )㎡ 세척실(       )㎡ 

인력현황 

(종사인원) 

 관리 (       )명  배송 (      )명 

 조리 (       )명  총  (       )명   

납품경력 

학교 

              년 

납품현황 

 (               )학교외 (    )개교 

회사 

              년 

 (               )회사외 (    )업체 

사업장위치 

본원과의 거리 (        )km 

납품 소요시간 (        )분 

위생·안전관리및 기타사항 

 

   본인은 미래직업재활원 이동급식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공고 내용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참가 

신청을 합니다. 

 1. 참가신청서 1부(붙임1) 

 2.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4.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 또는 개인) 각 1부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1부 

 7. 급식사고유무확인서  

 8. 보험관련가입서류 사본(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1부 1부 

 9.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10.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 

11. 직원 현황서류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 배송기사 재직증명서 및 기타확인 서류) 사본 1부 

12. 소독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 

13. 서약서 1부(붙임2) 

14.청렴계약이행각서 1부(붙임3)  

  위 내용이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하며 추후 내용이 사실과 다를 시 어떠한 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 

     신청인                     (인)                  미래직업재활원장 귀하 

 

붙임 2. 

서     약     서 

 

 

  본사는 미래직업재활원 이동급식업체 선정의 납품 희망업체로서 납품 업체 선정과정에 있어서 아래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시설의 급식납품 희망업체로서 시설에서 요구하는 급식 관련 제출서류를 성실히 작성하여 제출하겠습니다. 

2. 규격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됩니다.     

3. 본  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시설 관계자의 점검・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의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와 관련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선정된 업체는 규격제안서 내용 및 협의 사항에 따라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5. 시설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시설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겠습니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8.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인   업체명 :  

                                           대  표 :               (인) 

 

 

미래직업재활원장 귀하 

붙임 3. 

 

청렴계약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미래직업재활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미래직업재활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미래직업재활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미래직업재활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미래직업재활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미래직업재활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미래직업재활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미래직업재활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인) 

 

 

 

미래직업재활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