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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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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4667-000 공고일시  2025/06/30 19:14
공고명 2025학년도 성은학교 하계방학 중 지역사회 돌봄 운영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구성은(☎: 031-784-736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000,000 원
   
배정예산
24,000,000 원
   
추정가격
21,818,18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입찰공고번호 

용     역     명 

입찰집행 일시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 232호 

2025 성은학교 하계방학 중  

지역사회 돌봄 운영위탁 용역 

2025. 7. 4. 11:00 

 

 

 이 입찰 설명서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031-784-7367)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 기 도 성 남 교 육 지 원 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 :  031 - 780 - 2638 

 FAX : 031 - 781 - 2198 

 

 

 

 

 

 

 

목      차 

============================ 

 

 

 

 

Ⅰ. 견적 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Ⅳ.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경기도성남교육청 재무850-182, 2001. 3. 31.) 

 

 위 규정 등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신 규정 반영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 232호 

 

 

용역 수의계약 견적 안내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금액 단위: 원) 

용   역   명 

용역기간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2025 성은학교 하계방학 중  

지역사회 돌봄 운영위탁 용역 

2025. 8. 6.~ 

2025. 8. 20. 

2025. 7. 1. 10:00 

~ 

2025. 7. 4. 10:00 

2025. 7. 4.(금) 

11:00 

재무관리과 

입찰집행관PC 

₩24,000,000원 

(추정가격: 21,818,181원 +부가세: 2,181,819원) 

 

 ◦ 용역 내용: 붙임‘과업지시서’참조 

 ◦ 용역의 착수 보고: 사업부서 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지역제한(성남시) 대상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 견적(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제를  실시합니다. 

  ※ 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가 아닐 것 

 ◦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성남시에 둔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확인이 불가할 경우 입찰 참가 자격 없음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따라 ‘교육서비스’관련 업종으로 사업자등록을 한 자 

 ◦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할 것 

    - 성남교육지원청으로부터 ‘꿈이든카드’ 지정서를 발급받은 기관 

    - 성남시청으로부터 보건복지부 ‘발달재활 서비스’ 수행기관 지정서를 발급받은 기관 

 ◦장애인 편의시설(엘리베이터, 장애인 화장실 등)을 구비한 장소를 확보한 사업장을 보유한 자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따라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지문인식이 곤란한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에 따라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 

 ◦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4. 과업내용 열람 

 ◦ 본 용역 과업지시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031-788-9112, 강민재)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원터로 25]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낙찰자결정기준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마감일까지 

6. 견적(입찰)참가신청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 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 본 견적(입찰)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 ±3%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입찰)서 제출자 중 최저가 제출자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개찰 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 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제2절 입찰절차』-『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0.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esn.kr)에서  [교육행정] ⇒ [재무관리과] ⇒ [자료실] 

 

11. 보충 정보 제공처 

 ◦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원터로 25]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특수교육지원센터 강민재 ☎ 031-788-9112 

     - 계약에 관한 사항: 재무관리과 구성은 ☎ 031-784-7367 

 ◦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852)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신고센터 /「공직자비리익명제보시스템」(익명신고) 또는 「공익제보센터」(실명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30일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