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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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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2805-000 공고일시  2025/07/01 10:13
공고명 2025학년도 금산산업고등학교 세계문화유산탐방(일본 오사카)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금산산업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금산산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홍정아(☎: 041-753-51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5,000,000 원
   
배정예산
115,000,000 원
   
추정가격
10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금산산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11호 

금산산업고등학교 2025학년도 세계문화 유산탐방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공고[긴급]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관계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 이동 

ㆍ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65 (재무과) 041) 640-8230~8233 

※ QR코드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금산산업고등학교 2025학년도 세계문화 유산탐방 위탁용역 

  나. 예상인원 : 총73명(학생 65명, 인솔교사 6명, 사전답사 2명)(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다. 여행장소 : 일본 오사카 일원 

  라. 여행일정 : 2025. 11. 11.(화) ~ 2025. 11. 14.(금) / 3박4일 

      사전답사기간(예정) : 2025. 8. 6.(수)~8. 8.(금) / 2박3일  

  마. 여행경비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사전답사 비용 포함 

 

항  목 

내     용 

1 

왕복항공권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모두 포함 

항공권 예약 :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 기 확보 

    (최종낙찰자가 확보된 항공권을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      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함) 

  - 참가 인원수 범위내에서 조정  

  

청주간사이 (2025. 11. 11.) 

간사이→청주 (2025.11.14.) 

에어로케이 RF312 (08:15)  

77좌석 확보 

에어로케이 RF317 (19:00)  

77좌석 확보 

 

2 

숙박 및 식사 

숙박 : 4성급 이상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2인 1실  

식사 : 조식-1회(국내식), 조식-3회(호텔식), 중식-3회(현지식), 중식-1회(밀쿠폰),       석식-1회(자유식), 석식-1회(밀쿠폰), 석식-1회(국내식) 

3 

입장료 및 관람료 

일정표상에 있는 관람 장소 

4 

전세버스 임차료 

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 2대 (국내 및 일본현지)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불가 

5 

주간안전요원 및 

현지가이드  

야간안전요원 

안전요원 겸 현지가이드 2명, 야간안전요원 2명 

안전요원 자격 : 현지에서 인정하는 자격증을 갖추고, 안전교육 이수자로서     성범죄, 아동학대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 

6 

여행자보험료 

최대보상한도 2억원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휴대품,항공기납치’ 등에 관한 내용 포함 

7 

사전답사 

인솔교사(2인) 사전답사(2박3일) 제경비 

8 

기타 비용 

긴급 구급약품 구입, 여행가이드 비용, 알선수수료 등 

9 

용역이윤율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총 기초금액 

금11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전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학습(위탁용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특기사항  

    1)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2) 교사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교직원 1인당 금액을 명기하여야 함 

     ※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알선수수료 등) 

  아. 부가가치세는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자.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입찰의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평가위원회 평가결과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항공권, 숙박비, 차량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수행안내원, 안전요원, 현지가이드, 야간경비요원 경비,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단, 여권발급 수수료 제외), 최저가격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충청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신청사실이 확인이 될 경우 유효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다. 입찰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라.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의 7호 내지 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금산산업고등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입찰공고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7. 7.(월) 10:00 ~ 2025. 7. 14.(월) 10:00  

  나. 제안서접수기간 : 2025. 7. 7.(월) 10:00 ~ 2025. 7. 14.(월) 10:00  

                       (단, 평일 09:00~16:3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G2B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한 기간임 

  다. 제안서 제출 장소 : 충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진악로 1003, 금산산업고등학교 행정실 

  라.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 FAX 등 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사용인감) 

      ※ 일괄접수·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불가, 접수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 

  마. 제출서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8부.(1부는 상호표시, 7부는 상호 표시하지 말 것)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참조하여 작성하되,‘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의 증빙자료 첨부하여 제출 

      - 규격 A4, 본교 서식을 상철 제본(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회사현황, 실적증명서, 항공권발급예정 확인서, 참여직원 자격사항 첨부 

    3) 최근 5년 이내 국외현장체험학습 계약실적증명서 1부. 

       -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또는 G2B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4) 최근연도 재무제표 1부  

    5) 조세포탈에 관한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청렴서약서 각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8)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9)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0)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 등본 1부(개인). 

    11)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신분증 지참). 

    1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바.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4)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5)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제안설명회 : 2025. 7. 15.(화) 11:00 금산산업고등학교 1층 회의실(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제안서 설명시간은 업체당 15분 이내로 제한함. 

 

7.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제한요청서 참고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7. 16.(수) 14:00  금산산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 

    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2)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 평균이 80점 이상인 업체(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2.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 후(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도급․용역․위탁 수급업체 선정 시 수급인의 안전․보건관리 적정수준 확보 및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착수 전 안전보건관리계획서[별도안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11. 입찰의 무효’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은‘11. 입찰의 무효’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 계약담당자 금산산업고등학교 주무관 홍정아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041-754-5106, Fax: 041-753-5106, E-mail: kumsanih@cne.go.kr 

 

  마. 과업내용 및 제안서 관련 문의: 금산산업고등학교 교사 김정민 041-753-5107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지역관계 없이, (1588-0800) 

 

2025. 7.  

 

금 산 산 업 고 등 학 교 

 

 

 

 

 

 

[붙임 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조세범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 「지방세기본법」제129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34조의2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6호에 해당하는 자 

 

2025.    .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금산산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명) 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ㆍ동의          (         ) 

                                ㆍ미동의        (         ) 

 

 (업체명)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며,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고 사업이행 시 귀 기관의 안전보건관리 활동과 점검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금산산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금산산업고등학교와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①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②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금산산업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