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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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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5622-000 공고일시  2025/07/01 13:33
공고명 2025 남원 워터밤 페스타 운영 관리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남원시
공고담당자 박대인(☎: 063-620-63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7/14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8,000,000 원
   
배정예산
128,000,000 원
   
추정가격
11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원시 공고 제2025 - 1282호 

 

2025 남원 워터밤 페스타 운영 관리 용역 긴급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2025 남원 워터밤 페스타 운영 관리 용역』의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1. 

 

남원시장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남원 워터밤 페스타 운영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다. 용역내용 : 붙임“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 128,0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및 손해배상보험료 등 제비용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응찰업체는 가격제안서 제출시 각종 제비용을 포함한 가격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과 계약 체결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전자입찰 

 

Ⅱ. 입찰 관련 사항 

 

1 

 

 공모 절차 및 방식 

 

  . 공모 절차 

   입찰 등록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심사 평가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 실시 →  계약 및 용역 수행 

  나. 공모 방식 

  1)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평가 방법 : 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60점, 가격평가 20점 

   3)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협상대상자 선정 

   4) 공모 일정 (※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입찰공고                   : 2025. 7. 1.(화) ~ 7. 11.(금) 

    ◦ 제안서 제출                : 2025. 7. 14.(월) 10:00 ~ 17:00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25. 7. 15.(화) 14:00 (예정)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 제안서 평가 후 7일 이내 

    ◦ 협상개시 및 계약체결       : 2025. 7월 중 

 

 

2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주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나. 다음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2)「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기업 입찰 불가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불가 

    ※ 본 사업의 기준가격은 추정가격,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라. 공모 참가 신청서 제출 업체로 한정함 

 

3 

 

 추진 일정 

 

  가. 입찰공고  

    1) 공고기간: 2025. 7. 1.(화) ~ 7. 11.(금) 

    2) 공고방법: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 

   

  나.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7. 14.(월) 10:00 ~ 17:00 (12:00 ~ 13:00 점심시간제외) 

    2) 제출장소: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청 관광과 

    ※ 제출장소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제출일에 반드시 유선 문의(☎063-620-5774) 

    3) 제출방법: 방문접수 (우편, 전자우편, 팩스 접수불가) 

    4) 제출대상: 대표자(신분증 지참)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5) 제안서 제출: 총 10부 제출(업체명 기재 1부, 미기재 9부) 

    6) 신청서 접수 시 구비서류 

   〇 입찰참가 신청서류 각 1부 ※ 사본으로 제출 시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 [서식 제1호] 입찰참가 신청서  

 2. [서식 제2호] 입찰참가신청서 접수증 

 3.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4. 인감증명서, [서식 제3호] 사용인감계  

 5. [서식 제4호] 서약서 

 6. [서식 제5호]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입찰참가 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첨부, 신분증 지참) 

 7. [서식 제6호] 보안각서(대표자용), 대표자가 아닌경우 [서식 제7호] 보안각서(대리인용) 

 8. [서식 제8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9.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0.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1. [서식 제9호] 제안서 발표자(참석자) 명단 

 12. [서식 제10호] 확약서 

 13. [서식 제11호]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확인서 

 14. [서식 제12호] 안전보건 확보의무 준수 서약서 

 15. [서식 제13호] 업체 재무상태 

 

   〇 가격제안서 각 1부(밀봉 후 인감날인 제출) 

[서식 제14호] 가격제안서(입찰서), [서식 제15호] 가격 산출내역서  

 

 

   〇 안서 평가서류 각 1부 ※ 제안서 원본파일(정량·정성평가, 제안발표서 PPT파일) USB 1매 제출 

정량적 평가 구비서류 각 2부(원본 1부, 사본 1부)  

A4용지, 표지(백색 아트지 무광택), 내지(백상지) 세로방향 좌편철 제본, 단면인쇄 아래 순서대로 작성 

 1. [서식 제16호] 제안서(정량적 평가분야) 표지  

 2. [서식 제17호]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3. [서식 제18호] 관련사업 실적 

 4. [서식 제19호] 사업실적 증명서 

 5.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6. [서식 제20호] 제안업체 인력 및 조직현황  

 7. [서식 제21호] 사업수행 전문인력 프로필(총괄) 및 증빙자료 첨부 

 8. [서식 제22호] 사업수행 전문인력 프로필(개인별) 및 증빙자료 첨부 

 9. [서식 제23호] 행정처분내용(신인도) 

 10. [서식 제24호]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1. [서식 제25호] 정량적 평가 자가진단표 

 제안 발표서 각 10부(1부는 업체명 표기, 9부 무기명 제출)   

※ 파워포인트 작성, A4용지 단면 컬러인쇄, 세로 좌편철 또는 가로 상편철 방향 제본  

※ 정성적 평가 서류와 제안 발표서가 동일할 경우, 하나만 제출 가능 

 

 

    제안서 내용에 직접적으로 회사명, 계열사명, 그룹명 등 일체가 표시 되지 않아야하며, 제안서 표지에 1부만 업체명이 드러나도록 제출하며 나머지 9부 담당자의 지시에따라(A업체, B업체, C업체) 표기하여 제출하여야함. 

     

라. 제안서 발표 

   1) 발표 일시 : 2025. 7. 15.(화) 14:00 

   2) 발표 장소 : 남원시청 회의실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시청로 60) 

      ※ 일정 또는 장소 변경 시 별도 개별 통보 

   3) 평가방법 : 제안자의 제안 발표 후 심사표에 의거 심사(정성적 평가) 

    ※ 정량적 평가는 제안서 접수 후 사업담당자 사전평가 

   4) 발표시간 : 제안자 당 20분 이내(발표 15분, 질의응답 5분)  

   5) 발표내용 : 정성적 평가 제안 요약서(PPT 발표) 

   6) 발표순서 : 평가일 당일 추첨에 의함 

   7) 참석인원 :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책임자(PM)로 하며,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참석 가능 

   8) 원활한 발표를 위해 본인 PC 혹은 Lap Top 지참 요망 

 

  마. 제안서 평가 

   1) 평가위원 : 7명 

    ◦ 평가위원은 3배수(21명) 이상의 예비 평가위원 선정 후 제안서 제출 시 제출자가 평가위원 고유번호를 추첨하여 득표순으로 구성 

    ◦ 득표수가 같을 경우 연장자 순으로 결정 

   2) 평가 절차 

    ◦ 1차 서류심사 : 응모자격, 제안서 및 부속서류 확인 등 

    ◦ 2차 기술능력 및 가격평가 

      - 1차 심사 통과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발표를 통한 심사평가 

      - 업체별 제안 발표 후 평가위원회 기술능력 평가 및 입찰가격 평 

  바.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 2025. 7. 15.(화) 이후 

  사. 협상 및 계약 체결 : 2025. 7월 중 (협상기간 15일 이내, 협상성립 후                            계약체결 기간 10일 이내) 

    ※ 남원시의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1.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 및 낙찰자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 2024. 7. 1.)」에 따릅니다. 

  나. 심사위원회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선수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라. 우선협상대상자에게 협상 일시, 장소 및 협상내용을 개별 서면 통지하고, 선정되지 아니한 사업자에 대한 개별통보는 생략함. 

  마.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별첨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협상기간 

 협상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해당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의하여 10일의 범위에서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 입찰참가신청서에 기재하여야 하며,  모든 입찰참가자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 신청서상의 지급확약으로 갈음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   

 

4.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계약의 해지 

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1) 발주처의 정당한 지시에 불응하여 과업을 진행한 때 

   2) 계약조건을 위반한 때 

   3) 입찰시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과 실제과업을 다르게 수행하거나 회사 소개내용, 용역실적이행증명 등에 중대한 차이가 있어 적절한 과업수행을 기대할 수 없는 경우 

   4) 그 밖에 과업수행이 어렵다고 발주처가 인정하는 경우 

 

나. 상기 해지(해제)사유에 해당될 경우, 발주처는 제안업체에 대하여 일체의 용역대가를 지불하지 아니함은 물론이고, 기지급분이 있는 경우 업체는 이를 즉시 반환조치하고 손해배상을 하여야 함. 

 

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지방계약법 및 회계예규 포함)을 모두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입찰등록서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입찰등록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되었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법적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입찰참가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업체는 우리 시에서 마련한 평가절차와 기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제안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기타 문의사항 

  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입찰공고,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 관광과 

      (☎063-620-5774) 

  나. 전자입찰(가격입찰) 이용안내       :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