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2025-3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2025년 K-MEDI 실크로드 해외연수(중국) 시행 용역
- 사업예산 : 금180,000,000원(금일억팔천만원정)
나. 입찰내역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로서 우리대학 홈페이지(www.dhu.ac.kr)“입찰정보”에 게시
라.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5.07.09(수) 14:00 9호관 619호
마. 입찰(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 2025.07.24(목) 11:00 대학본부 1층 경리팀
바. 입찰(제안설명)일시 및 장소 : 2025.07.24(목) 13:30 9호관 619호
2. 입찰참가자격
가. 본 대학교 재무․회계규정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
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다.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이지 않은 사업자
라.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
을 필한 업체(관련 등록증 제출)
마.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대학 또는 공공기관(관공서 포함)에서 해외단체 여행
및 해외파견 운영·관리 사업 단일 건으로 3천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하도급 실
적 불인정)
바.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3.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이 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나. 구비서류 :
1)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에 한함)
4)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5) 실적증명서 1부.(실적증명서 이외 기타서류는 인정되지 않음)
6) 위임장(위임받은 자에 한함) 1부.
7) 재직증명서 1부.
8) 참가자 신분증 사본(신분증지참) 1부.
9)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10) 인감증명서 1부.
11)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에 한함.)
4. 낙찰자 결정방법 :
가. 본 대학에서 정한 평가위원의 평가 점수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협상을 통해
최종사업자를 결정한다.
나. 제안서 작성목록에 대한 평가를 진행한다.
다. 우리대학에서 정한 평가항목 및 배점에 따른 평가를 실시한다.
라. 제안서의 평가 및 협상결과는 비공개를 원칙으로 한다.
마. 우선 협상대상 업체 선정은 당일 통보
5. 유의사항
가. 제안사는 해당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전 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하여야 한다.
나.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 등록시 납부하여야 한다(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라.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르며, 제안평가 결과에 대하여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6. 입찰(제안서제출) 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제안설명) 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일 경우에 한함) 1부. *(사용)인감도장 지참
라.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이상) 1부.
바. 인감도장(사용인감)
사. 제안서 8부(필요한 부분 칼라인쇄) / (1부 원본 A4출력, 7부 제본)
아. 제안서 자료 USB 제출.[USB에 업체명 표기(견출지 작업 또는 업체각인 USB)]
자. 가격 제안서 1부(견적서 양식으로 제출하되 세부내역이 첨부 되어야 되며, 봉투에
봉인하여 제출)
카. 실적증명서 원본 각 1부,
※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 기재 시 입찰자격 무효처리
※ 실적증명서는 입찰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된 원본 인정(사본일 경우 원본대조
필 날인하여 제출
7. 입찰(제안설명) 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제안설명) 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위임장 1부.
다. 참가자 재직증명서 1부.
라.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 지참)
마.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44조(입찰무효) 준용
9. 유의 및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상대자 결정(본 대학의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
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
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라. 제안요청서 및 제안서 작성에 관한 사항은 국제교류팀(053-819-1745)로,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은 경리팀(053-819-106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 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유의서
2. 제안요청서 1부.
3.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4. 입찰(제안서제출) 참가신청서 1부.
5. 입찰(제안서설명) 참가신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7월 01일
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