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에프엘앤아이 공고 제2025-001호
2025 NFC칩 다회용기 시제품 생산 및 시금형 제작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견적서 제출 안내) 사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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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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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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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NFC칩 다회용기 시제품 생산 및 시금형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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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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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2025. 11. 28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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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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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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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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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23,050,000원(일억이천산백오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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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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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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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견적)서 제출 및 개찰(전자입찰)
○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2025. 7.2.10:00~2025. 7.9.18:00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2025. 7. 9. 18:00
○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7. 9.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또는 사전판정에 시간이 소요될 시 개찰이 다소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이 입찰에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 또는 재공고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관련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
(1)「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로 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59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4. 입찰(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법
○ 본 입찰(견적제출)은 총액입찰(견적제출)입니다.
○ 본 입찰(견적)에 대한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진행됩니다.
○ 본 입찰(견적제출)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통하여 입찰(견적)서를 제출받습니다.
5.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나 법인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 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중이거나 영업정지기간 중에 있는 자 및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통지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 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정해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련 규정에 따른 기간 동안 우리시와 수의계약(나라장터를 이용한 견적서 제출 포함)을 할 수 없습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정성평가에 따라 낙찰자가 정해집니다.
7.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내용에 대한 문의는 공고사 디에스에프엘앤아이(☎02-6925-109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입찰(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자에 있습니다.
- 과업지시서
- 정량 정성평가 지침서
○ 기타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회계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자에 있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문의: 디에스에프 엘엔아이(☎ 02-6925-1095)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년 7월 2일
디에스에프엘앤아이(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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