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대학교 안전관리총괄본부 제2025-3호
□ 용 역 명 : 2025년 경북대학교 연구활동종사자 건강검진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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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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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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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대학 홈페이지(www.knu.ac.kr→청렴행정→행동강령센터→신고센터→부패행위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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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 개요
1.1. 용 역 명 : 2025년 경북대학교 연구활동종사자 건강검진용역
1.2. 용역내용
1.2.1. 내용 : 경북대학교 산격동, 동인동, 상주캠퍼스 연구활동종사자에 대한 일반 및 특수건강검진 시행 (※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1.2.1. 대상 : 761명 [교수, 대학(원)생, 연구원 등]
1.3. 용역현장
1.3.1. 산격동캠퍼스 :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80
1.3.2. 동인동캠퍼스 :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680
1.3.3. 상주캠퍼스 : 경북 상주시 경상대로 2559
1.4. 용역조건
1.4.1. 특수건강검진 항목(과업지시서 참조)을 모두 실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1.4.2. 건강진단 결과에 대한 자료(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 제209조 별지 제84호 및 제85호 서식활용)를 작성 제출 가능해야 하며, 추가자료(통계자료) 요구시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제출하여야 합니다.
1.4.3. 최소 9회 이상(산격동 캠퍼스 6회, 동인동 캠퍼스 1회, 상주캠퍼스 2회)협의된 날짜와 장소에 출장검진이 가능해야 합니다.
1.4.4. 건강검진 대상자의 미검진으로 대상인원이 감소될 경우 감소된 인원에 비례하여 계약금을 조정하여야 합니다.
1.5.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0일간
1.6. 추정금액 : 60,496,090원(“의료보건용역”으로 면세대상)
2. 견적서 제출방식
2.1.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2. 대구광역시 지역제한 용역입니다.
2.3. 나라장터를 통해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전자입찰대상용역입니다.
2.4.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 조건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3.1.1.「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제211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대구지방노동청장이 특수건강진단기관으로 지정한 자
3.1.2. 최근에 실시한 고용노동부 기관평가등급 기준 B등급 이상(S,A,B)으로 지정된 업체
3.1.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대구광역시에 주된 영업소재지를 둔 업체
3.1.4.「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3.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24-1호, 2024.1.19)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 개찰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 처리합니다.
3.3.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4.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4.1.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4.2.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하며,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규정에 따른 세부 이행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5. 현장 설명
5.1. 이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2. 열람 장소 : 경북대학교 안전관리총괄본부(전화번호 : 053-950-7668)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6.1. 입찰참가신청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6.2.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6.3.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견적서 제출
7.1.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7.1.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2.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7. 2.(수) 11:00 ~ 2025. 7. 8.(화) 11:00
7.2.1.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7.3.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3.1. 입찰서 제출 시 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7.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될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5. 예비가격기초금액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공고번호로 조회)-용역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게재되니 이를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7.6.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8.1. 입찰 무효에 대해서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9.1. 개찰일시 : 2025. 7. 8.(화) 13:00
9.2. 개찰장소 : 경북대학교 안전관리총괄본부 입찰집행관 PC
9.3. 본 건은⌜(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 제출자로 합니다.
9.4.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9.5.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을 알려드립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10.1.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입찰 설명서
11.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등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안전 입찰서비스 안내
12.1.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13.1. 입찰공고, 입찰집행, 계약체결, 용역에 관한 사항 : 경북대학교 안전관리총괄본부 (☎053-950-7668, 담당자 : 손영민)
13.2.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13.3. 본 공고안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용역 공고현황 검색』에 게재하고,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13.4.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5.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13.6. 본 공고문에 명시되어 있는 각종 예규, 고시 등(이하 “예규 등”이라 함)은 명시된 고시번호, 시행일자 등에도 불구하고 현재 시행중인 최종 예규 등을 적용합니다.
2025년 7월
경북대학교 안전관리총괄본부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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